이렇게 비판한적이 없어
적대끼리 비방하거나 그런적은 있어도
게임에 본질에 대해서 이렇게 답안나오는 게임은 처음입니다
아니 돈을 왜써 당연히 혜택이 있고 이득이 있으니까
이게임은 템 가치를 몇일지나면 극락으로 떨어뜨리고
어느 린지 게임이나 신화나 전설은 재료로 힘들게 모아서 만드는대
그재료도 중립이 캐는 재료로 만들기 때문에 엄청난 시간이 듭니다
그래서 보탐에서 나오면 그템이 희소성 가치가 있는대
이게임은 만들기도 쉽고 미션 이딴거로 다풀게 만드니까
희소가치성을 없애 버린거야
템을 풀때는 과금러와 무과금러의 격차를 두고 생각해야하는대
컨텐츠가 문제가 아니라
위로 갈수록 해택이 있어야 한다고
돈쓰는 맛이 있어야 하는대
상위랭커 지키려고 돈쓰고 시간지나고 보면 과금러 뒤통수 쌔게 후려 맞고
우선 미션으로 만들거나 얻어진 템들은 귀속처리 했어야 했어
초반에 다 비싸게 팔고 길던이나 무덤에서 너무 쉽게 뿌리니 희소가치성이 낮아짐
우선 매크로가 한 공헌을 했고 신규유저 들어와야 한다니까
그냥 핵과금 패키지만 냄
템 먹어도 안팔리는대 스팩업을 어떻게 합니까
돈을 써도 쓰는 맛이 없는대 누가 과금을 합니까
유저들 엄청 똑똑해져서 왠만한 걸로는 안넘어가요
그리고 내가볼때 뽑기 확률 건드려서 사람들이 돈 더 안 쓰는 겁니다
동등투력이면 어느정도 비까하면서 템의 능치나 다른컬랙에 기여해서 전투가 되어야 하는대
이건 극악의 밸런스라서 사람들이 실망한 상황
그래도 무과금은 걱정을 안하죠 돈을 안썼으니
그런대 몇억쓰고 멘탈 날라가서 접은 사람이 수두룩 합니다
제일 중요한게 유저를 늘리는 건대 유저가 늘어날수록 재미있어지고
회전율도 빨라지는대 정작 기존유저만 엑기스 짜니 이건 답이 없는거 같습니다
앞이 안보여서 그럼 정작 공성끝나고 뭐라고 할수가 없다
첫댓글 맞는말이네요 ...
근데 영웅템때도 그렇고 전설템도 그렇고 이제 신화 나오고 있는 추세긴한데 ....신화도 마추면 머하겠어요 ㅋㅋ
빙ㅅ 같이 운영을 하는데 ...전설템 지금 시세를 봐보세요 ㅎㅎ 얼만지 ...ㅡㅡ어이가 없을뿐 ...
그리고 전에도 내가 적었는데 고강화 메리트를 줘야 사람들이 지르지 ...고강화해봐야 조금 올라가는거 말고 의미가 있는지.....
고강화면 상위껄로 바꿔준다던가 해야 사람들이 지르기도 하고 ...로또 같이 도받도 해보고 하는것이지 ...이렇게 풀어재끼니 ㅋㅋㅋ
도저히 답이 안나오는게임인거같으요 이게임은 ...
아무리 해도해도 이렇게 답안나오는게임은 처음봅니다
답이안나오지만 형들같은 매몰남들이있어서 계속 이딴식으로 운영하는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