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교에서 일행들과 욕지도로 출발!
당포항에 도착해서 배를 타고 욕지도 좌대로 이동했는데..한시간정도 걸렸네요.
올해는 전갱이를 잡아보고 싶었는데..마침 캠핑가는 분들이 계셔서 빌붙었습니다.
저야 뭐 혼자 사는놈이니 가볍게 음료수나 지참하고.. 열심히 운전하고 달려서..도착!!

항구날씨가..흐릿하게..예보에는 저녁부터 비바람+돌개바람+돌풍+번개까지 예보상태였습니다.
사실 좀 무리하게 온것은 아닌가 했는데.. 그럭저럭 항구는 날씨가 괜찮았어요.

배타고 한시간 이동하니 욕지도 좌대.. 욕지도 안쪽에 좌대가 있네요.
풍경도 좋고.. 좌대위에 컨테이너도 있어서 야간낚시도 할수있고 잠도 잘수있었습니다.
냉장도고 있고 물도있고요.( 냉온수기는 아니고 그냥 수도물 수준입니다.)
방은 전기온돌이라.. 따뜻하게 잘잤어요.

같이간 애들.. ㅎㅎㅎ 전쟁이 잘잡아요. 초딩6학년이라는데.. 애들이 고수입니다. 고수!

아이고..전쟁이 잡을떄마다 즐거워 죽어요. 애들 채비만 해주느라 정작 본인은 많이 잡지도 못했습니다.

너무 많이 잡으니 손질도 일이더라고요. 횟감준비하는데 손질만 2시간정도..

작은 고등어도 몇마리 나와서..횟감으로 손질하고 초밥도 만들어서 먹방했습니다.
고등어나 전갱이는 회로 첨 먹어봤습니다. -0-ㅋㅋ 제가 낚시에 늦게 입문한관계로.. 회라는 음식도 상당히 늦게 접했습지요.

요것은 전갱이들.. 쬐그만한것들이 다 근육덩어리라..맛있어요. ㅎㅎ

초밥을 만들어서 먹방시작!! 오...이게 별미입니다요.
정말 맛있어요. 손질만 두어시간 해서 초밥으로 만들었는데.. 이렇게 먹으니 참 좋구먼요.
밖에는 비바람 돌풍이 몰아치는가운데..이렇게 모여서 먹는것도 참 좋았습니다.

운전코스가 너무 멀어서 두명이 교대로 운전을 하면서 왕복했습니다.
좌대비용이 선비가 약 4만원 좌대비용이 1만원 +야간 1만원추가 =1인당6만원정도입니다.
생활낚시치고는 괜찮지요. 갯바위 종선비만 해도 4만원이긴한데..
수면시설까지 있는곳에서 1박2일에 6만원이면 좋은가격입니다.
영상몇개 조과로 찍었습니다.
전갱이..맛있었습니다요. ㅎㅎㅎㅎㅎ
첫댓글 행복한 모습 보고 갑니다
회도 땡기고
애들하고 파티할줄이야.. -_-);;ㅋㅋㅋㅋ
애들이 정말 체력이 왕성해서.. 채비해주기만 하면 정말 잘잡더라고요. 아제하고 누님들은 부어라 마셔라.. 고기는 애들이 다 잡았어요.
저도 회맛을 늦께 알았씁죠. 아직도 그렇고 그렇지만....
차분히 입질을 기다리고 낚는 아이들 모습을 보니.... 보통문제 아닐거 같다는 ㅋㅋㅋ
ㅋㅋ 방장형님 시간되시면 한번 같이 가시죠 서해좌대는 맨날 꽝이라 잘 안가는데.. 욕지도좌대는 그나마 전쟁이같은것이라도 나오니까 재밌더라고요. ㅎㅎ
@독거총각 그럴까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