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www.scout.co.kr/seniorjobs/all/contentview.asp?id=721357
능력되시는분 지원해보시길..
첫댓글 1년 계약 (근무성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가능합니다) .... 라고 되어있던데... 대부분 정규직 전환이 되나요??
캐세이패시픽 항공사의 경우엔 경력이 있으신 것이 좋습니다. 제가 다녔던 회사였기 때문에 몇 가지 조언을 드린다면, 영어로 원활히 의사소통을 하셔야 하고, 경력이 있으시면 더 좋고, 항공기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이 있어야만 합니다. 또 각 시스템별로 영어로 자신있게 말할 수 있으면 충분히 붙을 수 있습니다.
PMS라는 평가기준이 있어서, 여러분의 1년간의 성취도와 근무태도를 보고, 엔지니어들이 여러분을 평가후 정규직으로 쓸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처럼 많은 사람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혼자서 비행기 한대의 최소한의 정비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CX 좋네요.. 면장있으시구 그러면 정규직 전환가능하지 않을까요? 영어는 필수! 하지만 1년계약이라는거 생각하지 마시구 1년 경력쌓는다는 생각으로 접근하심은 어떨까요? 북미 항공정비면장인AME를 딸라면 기본이 36개월 경력이 필요하거든요.. ㅡ.ㅜ
첫댓글 1년 계약 (근무성과에 따라 정규직으로 전환가능합니다) .... 라고 되어있던데... 대부분 정규직 전환이 되나요??
캐세이패시픽 항공사의 경우엔 경력이 있으신 것이 좋습니다. 제가 다녔던 회사였기 때문에 몇 가지 조언을 드린다면, 영어로 원활히 의사소통을 하셔야 하고, 경력이 있으시면 더 좋고, 항공기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이 있어야만 합니다. 또 각 시스템별로 영어로 자신있게 말할 수 있으면 충분히 붙을 수 있습니다.
PMS라는 평가기준이 있어서, 여러분의 1년간의 성취도와 근무태도를 보고, 엔지니어들이 여러분을 평가후 정규직으로 쓸지를 결정하게 됩니다. 대한항공이나 아시아나처럼 많은 사람이 있는 것이 아니기 때문에 혼자서 비행기 한대의 최소한의 정비를 할 수 있어야 합니다.
CX 좋네요.. 면장있으시구 그러면 정규직 전환가능하지 않을까요? 영어는 필수! 하지만 1년계약이라는거 생각하지 마시구 1년 경력쌓는다는 생각으로 접근하심은 어떨까요? 북미 항공정비면장인AME를 딸라면 기본이 36개월 경력이 필요하거든요.. ㅡ.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