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부패의 여신의 저주 사건(의료는 전투다)
영지에 돌아와 한가로이 아침식사를 하고 있을 때 집사 아방이 갑자기 쓰러졌다. 그와 동시에 밖에서 소란스런 소리가 들려온다. 마을은 정체를 알 수 없는 질병에 공격받고 있었다.
저주에 의한 질병. 신성 마법의 힘을 빌리면 치료 가능할 것이다. 하지만, 이번 사태의 희생자는 이 영지의 영지민 대부분. 아직 그렇게 크지 않은 월신 싱 신전의 힘만으로는 영지민 모두를 구할 수 없다.
영지의 기록을 뒤지다가, 서북쪽 늪 한가운데에서 부패의 여신 브라그자바스의 신전을 보았다는 글을 찾았다. 그 곳에 이 저주의 원인이 있는 것은 아닐까? 우리는 서둘러 그 곳으로 향했다.
신전에는 폭군 드레이크카운트 바란의 부하들이 있었지만, 우리는 그들을 물리치고 무사히 저주의 원인이였던 신상도 파괴했다.
-----------
성장능력치 근력+1
획득경힘치 2,130
스카우트 8->9 = 4,000
전투특기 그림자 달리기 추가
아이템 사용
마력의 화살 * 5
알케미카드 적 S * 1
알케미카드 적 A * 2
알케미카드 녹 A * 4
알케미카드 백 A * 2
알케미카드 백 B * 2
필드 프로텍션 2점 사용(MP 2->0)
월광의 마부+2
어웨이큰 포션 * 1
아이템 획득
15,200 가멜
알케미카드 백 S * 1
마력의 화살 * 5
아이템 구입
양광의 마부+1 * 1 = 500
양광의 마부+2 * 1 = 1,500
월광의 마부+2 * 1 = 1,500
마력의 화살 재료 * 6 = 4,200
알케미카드 적 A * 2 = 400
알케미카드 녹 A * 4 = 800
알케미카드 백 A * 2 = 400
알케미카드 백 B * 2 - 40
어웨이큰 포션 * 1 = 100
예지의 팔찌 * 1 = 1,000
-------------------------------------------------------------------
캐릭터명 : 라즈베리, 이명 : 유쾌한 신사
플레이어명 : 재너머
종족 : 그래스러너
성별 : 남 연령 : 30 출생 : 도둑 타락치 : 1
기 : 13
A : 분배 8, 성장 6, 템 0, 기용도 27(+4)
B : 분배 8, 성장 4, 템 1, 민첩도 26(+4)
체 : 0
C : 분배 5, 성장 9, 템 0, 근력 14(+2)
D : 분배 14, 성장 4, 템 0, 생명력 18(+3)
심 : 12
E : 분배 4, 성장 6, 템 2, 지력 24(+4)
F : 분배 14, 성장 4, 템 0, 정신력 30(+5)
모험자레벨 11, 경험치 1,050 / 55,550
HP : 53, MP : 2, (전용 신념의 링 HP+2)(전용성인 MP+2)
생명저항력 : 14
정신저항력 : 16 + 1 = 17
종족특징 : [마나 불간섭], [벌레나 식물과의 의사소통]
기능 : 슈터 11 / 스카우트 9 / 알케미스트 6 / 프리스트(월신 싱) 2
일반기능 : 작가(어써) 3레벨, 성직자(클레릭) 2레벨
전투특기 : Lv 1 정밀사격, Lv 3 무기숙련/보우, Lv 5 매의 눈, 스카우트 Lv 5 트레져 헌트,
Lv 7 사수의 체술, Lv 9 무기숙련II/보우, 스카우트 Lv 7 퍼스트 액션,
Lv 11 무기의 달인, 스카우트 Lv 9 그림자 달리기
언어 : 교역공통어(회화/독문), 그래스러너어(회화/독문), 마동기문명어(회화/독문)
명예점 : 459 / 1,206
명예아이템 :
신속의 화승 단지 20점
튼튼한 렌턴 10점
다기능 블랙 벨트 20점
개인 전용 신념의 링(HP+2) 50점
개인 전용 하드 레더(이동력+2) 50점
개인 전용 성인 "싱의 도움"(전용, MP+2/하루, 스카우트판정 재굴림+1/하루) 50점
중간 규모의 저택(공동명의) 20점
중간 규모의 재산관리자(공동명의) 15점
이명 유쾌 10점
이명 신사 10점
이명 황무지의 답파자 20점
이명 숲의 수호자 20점
이명 계곡의 승리자 20점
이명 해럴드와 친구 30점
이명 늪지의 용사 20점
커넥션 융-융-폼(대륙을 종횡무진 돌아다니는 15레벨 그래스런너) : 지인 100점
커넥션 "화영" 나루토 우치하(적사령 도적길드"우드리프"마스터 5레벨 코볼트) : 지인 25점
커넥션 아서 팬드래곤(개척령의 영주 20대후반) : 지인 75점
신전건립 월신 싱의 신도 107명 130점
직위 "월신의 고사제" 50점
마물지식 : -
선제력 : 스카우트 9 + 민첩수정 4 = 13
제한이동 3m, 일반이동 27m, 전력이동 81m
기본 명중력 : 슈터 11 + 기용수정 4 = 15
기본 회피력 : 슈터 11 + 민첩수정 4 = 15
무기
스나이퍼(2H) : 필근 10, 명중수정 0, 명중력 15, 위력 25, C치 9, 추가대미지 16, 거리 40m
(2)*, (3)2, (4)3, (5)4, (6)5, (7)6, (8)7, (9)8, (10)8, (11)9, (12)10
핸드엑스(1H투)*4 : 필근 7, 명중수정 -, 명중력 15, 위력 12, C치 11, 추가대미지 13, 거리 10m
(2)*, (3)1, (4)2, (5)2, (6)3, (7)4, (8)4, (9)5, (10)6, (11)6, (12)7
방어구
하드 레더(이동력+2) : 필근 13, 방어점 4
블랙 벨트 : 방어점 +1
합계 회피점 15
합계 방어점 5
알케미스트 부술 : 알케미스트 6 + 지력수정 4 = 10
보팔 웨폰 : 소비 적, 저항 없음, 사정 10/기점지정, 시간 18R, 효과 : 물리대미지 강화 1/2/4/8
바크 메일 : 소비 녹, 저항 없음, 사정 30/기점지정, 시간 18R, 효과 : 방어력 상승 1/2/4/8
포이즌 니들 : 소비 흑, 저항 단축, 사정 10/사격, 시간 6R, 효과 : 차례종료시 독대미지 1/3/5/10
패럴라이즈 미스트 : 소비 녹, 저항 단축, 사정 30/기점지정, 시간 6R, 효과 : 회피력 -1/-2/-3(부술저항-2)/-4(부술저항-4)
이니셔티브 부스트 : 소비 적, 저항 없음, 사정 10/기점지정, 시간 순간, 효과 : (판정 직전에 사용)선제판정 +1/+2/+4/자동성공
엔사이클로피디어 : 소비 백, 저항 없음, 사정 10/기점지정, 시간 순간, 효과 : (판정 직전에 사용)마물지식 판정 +1/+2/+4/자동성공
프리스트 마력 : 프리스트 2 + 지력수정 4 = 6
1Lv 배니시
소비 3, 저항 소멸, 사정 30/기점, 사정 r3/5, 시간 순간/다양,
효과 : 만족과 언데드에 악영향을 준다
2d의 결과
2~ 4 : 3R 흉표화. 명중+2 회피-2, 마법사용불가
5~ 9 : 18R 공포. 명중-1, 회피-1, 행사-1, 부술-1
10~12 : 도주. 도주불가능시 1R 공포, 일체의 이동과 능동적 행동 못함. 모든 행동판정 자동실패
1Lv 서니티
소비 3, 저항 소멸, 사정 접촉/-, 사정 반경 r3/5,시간 순간,
효과 : [정신효과]의 마법, 특수능력 해제
1Lv 필드 프로텍션
소비 2, 저항 필중, 사정 술자/-, 대상 r3/5, 시간 18R,
효과 : 대상의 피 물리/마법 대미지 1점 경감
2Lv 어웨이큰
소비 5, 저항 없음, 사정 10/기점지정, 대상 1인, 시간 순간,
효과 : 대상을 수면,기절 상태로부터 각성시킨다
2Lv 큐어운즈
소비 3, 저항 소멸, 사정 10/기점지정, 대상 1인, 시간 순간,
효과 : 대상의 상처를 위력 10으로 치유한다
2Lv 디텍트 페이스
소비 4, 저항 소멸, 사정 10/기점지정, 대상 1인○, 시간 순간,
효과 : 대상이 신앙하고 있는 신의 이름을 습득한다
2Lv 나이트 워커(특수신성)
소비 2, 저항 소멸, 사정 10/기점지정, 대상 1인, 시간 1시간,
효과 : 암흑을 뚫어보는 시력을 줍니다
장비
머리 : -
귀 : 성인 "싱의 도움"(전용, MP+2/하루, 스카우트판정 재굴림+1/하루)
얼굴 : 번뜩임 안경(견식+1, 탐색+1, 미스틱잉크 읽기 가능)
목 : 행운의 부적(전리품 결정+1)
등 : 전통(화살 10 / 은화살 4 / 엘븐 애로우 2 / 마력의 화살 2)
오른손 : 개인 전용 신념의 링(정신력 저항에 +1, HP최대치 +2)
왼손 : 자색 준족의 반지(민첩도에 +1, 판정시 부수면 민첩도에 +13)
허리 : 다기능 블랙 벨트(방어점+1)
알케미 키트 & 카드(적 B 20, A 4, S 3 / 녹 B 20, A 4 / 흑 B 10, A 8 / 백 B 5, A 2, S 1)
발 : -
그외 : 청색 예지의 팔찌(지력에 +2, 판정시 부수면 지력에 +14)
소지금 : 41,813 G
소지품
등짐 보따리, 벨트 파우치, 모포,
물통, 식기 세트, 손거울(조그만거울), 소형나이프
깃 펫, 잉크, 백지 책(그래스러너 어로 쓰여진 일지), 양피지 4,
스카우트 용 툴, 함정 탐지의 봉, 마력 감지의 봉, 망원경, 언락키 3, 밧줄 10m * 2, 잭의 콩,
보존식 7일치,
힐링포션 * 10, 어웨이큰 포션 * 2, 구명초 * 2, 힐링봄 * 1,
부싯짓 상자, 횃불 5, 신속의 화승 단지, 튼튼한 렌턴, 기름 3,
마정석 1점, 마정석 4점 * 2, 마정석 5점 * 4,
양광의 마부+1 * 2, 양광의 마부+2, 월광의 마부+1, 월광의 마부+2
적색 괴력의 팔찌(근력에 +2, 판정시 부수면 근력에 +14)
스카우트 + 기용도 판정 : 9 + 4 = 13
은폐 60R(10분), 해제 6R(1분), 소매치기 1R(10초), 변장 60R(10분), 함정 설치 60R(10분)
스카우트 + 민첩도 판정 : 9 + 4 = 13
낙법 (순간), 은밀 60R(10분), 곡예 6R(1분), 선제 (순간), 미행 60R(10분)
스카우트 + 지력 판정 : 9 + 4 = 13
발자국 추적 6R(1분), 듣기 1R(10초), 위험 감지 (순간), 탐색+1 60R(10분), 지도 제작 60R(10분), 날씨 예측 6R(1분), 보물 감정 60R(10분), 함정 감지 (순간)
알케미스트 + 기용도 판정 : 6 + 4 = 10
가공 (다양)
알케미스트 + 지력 판정 : 6 + 4 = 10
견식+1 1R(10초), 문헌 60R(10분), 약품학 6R(1분)
경력
경력표B-2-5 마물에게 습격당한 적이 있다
방랑하는 그래스러너 가족의 아이였지만, 마물의 습격으로 가족과 헤어졌다.
경력표B-1-2 스승이라 부를 수 있는 인물이 있다
가족과 헤어진 후, 소매치기를 하다가 알케미스트 스승을 만났다.
목표는 세계일주.
목표는 세계를 돌아다니는 것이다. 그 와중에 맛있는 음식을 먹는다거나, 잃어버린 재보를 만난다거나, 촌락의 위기를 구한다거나, 시작의 검을 만난다거나 하는 엑시던트도 좋지만, 역시 세계 자체를 살펴보고 싶다.
이런 마음으로 성년이 되자마자 길을 떠났지만, 다소 역부족이라 현재는 경험을 쌓아 기능을 향상시키는 중이다.
커넥션 융-융-폼(대륙을 종횡무진 돌아다니는 15레벨 그래스런너) : 지인 100점
성년이 된 후 여행을 막 떠났던 시기에 어떤 주점에서 융-융-폼을 만났다. 주점에서 우유를 주문했다가 취객이 시비를 걸었는데, 융-융-폼의 도움으로 해결되었다. 이후, 여행에 대해 이런저런 조언을 받았다.
커넥션 "화영" 나루토 우치하(적사령 도적길드"우드리프"마스터 5레벨 코볼트) : 지인 25점
적사령에서 만난 이후, 서로 눈높이가 맞기 때문에 알고 지내기로 했다.
커넥션 아서 팬드래곤(개척령의 영주 20대후반) : 지인 75점
용사의 아이이며 젊은 영주인 아서 팬드래곤는 돌아온 폭군과 싸우기 위해 선대의 용사 동료였던 흉켈을 불렀다. 그런 그를 불쌍해서 위로해줬더니...
--------------------------------------------
세션 전 남은 소지금 36,053 가멜
세션 중 15,200 가멜 획득
아이템 구입
양광의 마부+1 * 1 = 500
양광의 마부+2 * 1 = 1,500
월광의 마부+2 * 1 = 1,500
마력의 화살 재료 * 6 = 4,200
알케미카드 적 A * 2 = 400
알케미카드 녹 A * 4 = 800
알케미카드 백 A * 2 = 400
알케미카드 백 B * 2 - 40
어웨이큰 포션 * 1 = 100
예지의 팔찌 * 1 = 1,000
36,053+15,200-500-1,500-1,500-4,200-400-800-400-40-100-1,000=40,813
남은 소지금 40,813 가멜
------------------------------
명예점수 사용
세션 전 364 / 1,091
세션 후 획득 20+95
세션 후 사용
이명 늪지의 용사 20
364+20+95-20=459
1,091+20+95=1,206
현재 명예점 459 / 1,206
------------------------------
경험점 사용
세션 전 경험점 2,920 / 53,420
세션 후 경험점 획득 2,130
세션 후 경험점 사용
스카우트 8->9 = 4,000
2,920+2,130-4,000=1,050
53,420+2,130=55,550
현재 경험점 1,050 / 55,550
첫댓글 그림자 달리기....
전사형이면 좋은 특기지만...
궁수형이라서 그닥 의미가...
자동특기라서 일단 받아두긴합니다만, 말씀하신것처럼 라즈베리가 난전을 이탈해야했던 장면은 두번정도였지요. 사수체술 넣기전 일이기도하고.
마력의 화살 * 5 가공성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