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오전에 유튜브 37만 구독자로 유명한 양평 8코기네 다녀왔습니다.
8코기는 엄마, 아빠와 여섯 아이들인데 원래 서울에서 엄마, 아빠 코기인 레고, 제니와 살던 집사 부부께서 부부 코기가 여섯 아이들을 낳으면서 다 같이 함께 살기 위해 지금의 양평 집으로 이사 와서 반려견 전문 펜션을 하게 됐다고 하네요.
아이들 이름은 부부코기인 레고, 제니와 여섯 아이들은 칸, 아인, 반쪽이, 코코, 리치, 에디입니다.
8코기네 집사님은 레고와 제니가 여섯 아이들을 낳으면서 아이들을 잘 돌보기 위해서 반려견 훈련사 공부도 해서 자격증도 땄다고 하시네요.
집사님이 반려견 훈련사여서 그런지 아이들이 정말 신통방통할 정도로 말도 잘듣고 짧은 다리로 엉덩이 흔들면서 산책하는데 정말 너무도 귀여웠습니다.
8코기들을 유튜브에서 본 것은 여러번이지만 직접 아이들을 보니까 아이들이 얼마나 귀엽고 활달한지 몰라요. 어제 처음보는 제 껌딱지들인 레오와 알콩이에게도 조금 관심을 보이다가 금방 각자 또 알아서 놀더군요. 덕분에 레오와 알콩이도 자연을 벗삼아 신나게 함께 놀다 왔습니다.
8코기네 집사님과 코기들.
뚱아저씨가 어제 8코기네 방문한 목적은 지금 팅커벨프로젝트에서 추진하고 있는 재정이 어려운 지방의 유기견보호소/고양이쉼터에 사료 후원을 하실 후원자들에 대한 도움을 받기 위해서입니다.
어제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에 걸쳐서 이어진 인터뷰 동안에 팅커벨프로젝트를 설립하게 된 역사부터 시작해서 독일의 뮌헨과 베를린 티어하임을 다녀온 이야기, 그리고 최근에 진행하고 있는 유기견보호소/고양이쉼터에 사료 정기후원을 하는 취지 와 함께 동물권의 가장 중요한 이슈인 개식용금지를 왜 해야하는지까지 다양하게 많은 이야기를 영상에 담았습니다.
2시간 동안 인터뷰를 했지만 아마도 그 것을 10분 내외로 편집을 해서 다음 주쯤에 올려주실 겁니다.
인터뷰를 끝내고 집에 돌아와서 인터뷰에서 이야기했던 우리 흰순이, 흰돌이 아기 때 사진부터 검둥개 럭키, 시츄 순심이를 비롯해서 팅커벨프로젝트의 시작점이 된 팅커벨과 온화를 비롯해서 구조해서 입양보낸 아이들 자료 사진과 티어하임 사진과 영상, 지방의 유기견보호소와 고양이쉼터 사진 들을 최대한 챙겨서 보내드렸는데 어떻게 편집을 해주실지 정말 기대됩니다.
8코기네처럼 반려동물을 사랑하는 유명 유튜버들이 이렇게 힘이 되어주시니 얼마나 좋은지 모릅니다. 앞으로도 이번에 맺은 인연이 계기가 되어 재정이 어려운 유기견보호소와 고양이쉼터 아이들과 소장님들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끝으로 어제 인터뷰 끝나고 8코기들과 놀았던 영상을 하나 올려드립니다. 아이들이 줄을 딱 맞춰 있는 모습이 얼마나 신통방통한지 몰라요. ㅎㅎ
신기하게 잘놀다가도 줄을 딱 맞추는 8코기네 아이들
첫댓글 아고 저 치명적인 뒷태 ~
정말 훈련이 잘되어서인지 질서가 있네요
8코기들 넘 귀여워요
저도 이 채널 구독자인데 너무 신기하더라구요. 아이들에 대한 각별한 케어가 정말 대단하신 것 같았어요.
티비에서 본거같아요 진짜 똑똑해요 치명적인 궁딩이들❤️
와 진짜 스마트견이네요 신기하고 기특하고 이쁘고 진짜 이뽀요~~~^^
부모견과 자견이 함께 사는 모습이 가장 큰 축복이라고 늘 생각하는데 8코기 아가들은 정말 행복하겠어요.
이사에, 자격증까지 정말 대단하십니다.
이쁜 8코기들 오래오래 건강하고 행복하게 잘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