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Daum
  • |
  • 카페
  • |
  • 메일
  • |
 
카페정보
카페 프로필 이미지
학교 당직 카페
 
 
 
카페 게시글
★ 자유 게시판 주40시간 근무 본래 취지가 퇴색하나?
블랙스톤 (경기 / 중등 / 1인) 추천 0 조회 176 25.12.03 16:58 댓글 11
게시글 본문내용
 
다음검색
댓글
  • 첫댓글 일요일 출근으로 결국 휴일이 없다는 이야기네요.

  • 작성자 25.12.03 17:07

    개인의 삶이 없는 이런 조건에는 기존대로 36시간을 하더라도 안한다고 말하고 문서만 받았습니다.
    지금 기분이 아주 나쁘네요. ㅎ

  • 위의 공문은 11월 5일경 경기도교육청에서 시행한 공문이고, 노조에서 12월1일경 시행한 공문이 있음에도 학교측에서 저런 안을 제시했다는 것인가요?

  • 작성자 25.12.03 18:58

    저는 이미 행정실장인 처남에게서 해당 공문 전체를 봐서 알고 있는데 학교측은 오늘 예시1안만 보여주며 이대로 하던지 기존대로 36시간을 할건지 묻더군요.
    예시안 전체도 보여주지 않고 학교 입맛에 맞는 내용만 제시한겁니다.

  • 25.12.03 19:46

    학교측이 1,2,3안 모두 보여주지도 않고 자기네 입맛데로아주 교활하게 대처하는것 같습니다!!.. 저도 만일 학교측이 이런식으로 나온다면 새로운 계약 거부하고 현행데로 근무한다고 할 예정입니다!!..

  • 25.12.03 19:56

    이런식으로 나가면 갱기도 당직자리 많이 생기겠네요! ㅋ

  • ㅋㅋㅋ
    일자리 창출 됩니까?
    슬픕니다 😢

  • 25.12.03 20:18

    @스나이퍼 불사조(경기/고등/1인) 乙은 항상 억울하고 슬픈 존재입니다! ㅋ

  • 25.12.03 20:44

    우찌됐던 이번일은 계속 문제 제기 해야합니다!!..

  • 작성자 25.12.03 20:55

    @귀욤이(경기 초등) 맞습니다.
    저는 12월 말이면 이제 1년이 되고 65세 정년까지 5년 정도 남아서 선택의 여지가 있는 편입니다.
    하지만 1년 단위로 재계약을 해야하는 기간제 분들은 당장 다음 계약 시 자신의 의사와 상관없이40시간으로 계약을 해야 하는데 지금 조건대로라면 현재보다 더 열악한 조건에서 일을 하게 됩니다.
    돈 몇 푼에 영혼을 팔 수는 없습니다.
    없었던 일로 되돌리던지 휴게시간을 줄여주는 실제적 처우개선이 반드시 돼야 합니다.

  • 1안만 보여주다니.. 가증스럽네..

최신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