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수자원공사 대청댐관리단 입찰공고
물품 제조구매 입찰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대청댐 직하류 조명설비 제조구매설치
나. 구매개요 : 조명설비용 전력케이블(배관) 및 조명(제어반) 설치
※ 상세한 규격 및 사양은 시방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다. 예정금액 : ₩209,429,000-(추정가격 : ₩190,390,000- VAT:19,039,000-)
라. 입찰방법 : 중소기업자간 경쟁입찰, 총액입찰, 전자입찰
마. 납품기간 : 계약일로부터 60일간
바. 설치장소 : 대전광역시 대덕구 미호동 댐 직하류 공사현장
사. 인도조건 : 현장 설치 및 시운전
※ 본 공고건은 지문인식입찰을 적용하는 건으로써,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업체는 미리 지문보안토큰에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우리공사 입찰특별유의서 참조)
2. 입찰참가 자격(다음 각항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이용자등록을 한 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Log-in)하여 시스템에서 공지한 내용에 따라 업체등록정보 연계 승낙한 업체
나.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8조의 중소기업자(「중․소 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로서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 분류번호 8자리<경관조명기구, 39111605(정원 또는 공원 등), 또는 39112102(LED조명) 로 등록한 업체
다.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의 규정에 의한 해당품목<경관조명기구, 39111605(정원 또는 공원 등), 또는 39112102(LED조명)에 대한 직접생산확인서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이전에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내에 있어야 한다) 소지업체
라.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를 보유한 업체
3. 입찰참가 자격 서류제출
가.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사본 (원본대조필) 1부
2)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1부
3)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인 경우에 한함)
4) 「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중소기업청 고시 제2010-22호)」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13조에 의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한 경우에는 제출생략 가능
5) 직접생산증명서 1부 : 중소기업제품구매촉진및판로지원에관한법률 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함(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 가능한 경우에는 제출생략 가능)
6) 전기공사업법에 의한 전기공사업 면허증 사본 1부.
※ 상기의 제출 서류는 입찰결과 계약이행능력 심사대상자에 한하여 심사 서류 제출시 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무자격자에 대한 조치(‘10.나’)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4.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해당없음
5. 전자입찰 진행절차
가. 입찰참가신청기한 : 공고일로부터 ~ 2011. 09. 29(목) 16:00까지
o 신청방법 : 전자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진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을 한 후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http://ebid.kwater.or.kr)에 접속(Log-in)하여 시스템에서 공지한 내용에 따라 업체등록정보 연계승낙을 하여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사항에 변동이 있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전에 미리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⑴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업체등록 정보 연계 방법
①공인인증기관[한국정보인증, 코스콤, 한국전자인증, 한국정보사회진흥원〕의 범용인증서(신원확인용) 발급 → ②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 →
③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④로그인(Log-in) → ⑤등록정보 연계 승인(약관 동의) → ⑥업체등록정보 전송완료
⑵입찰참가신청서 작성 방법
①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②로그인 → ③최근 입찰공고 현황에서 해당 입찰 건명 선택 → ④입찰참가신청서 화면
※기타 자세한 방법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지한 내용 참조
⑶입찰보증금
① 보증금율은 "5%"로 기재합니다.
② 보증금액은 기재하지 않습니다.
③ 보증금 납부방법에 "면제"로 기재합니다.
④ 납부면제 및 지급확약란에 "각서"로 기재합니다.
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소정의 기일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거 우리공사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나. 입찰서 제출 : 입찰공고일로부터 ~ 2011. 09. 30(금) 15:00까지
⑴입찰방법 :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 로그인 → 최근 입찰공고현황 → 해당건명 선택 → 입찰진행순서의 “가격입찰서 제출” 선택 → 입찰서 화면
⑵입찰서 제출마감에 임박하여 투찰하는 경우 예상하지 못한 시스템의 장애 등이
발생할 우려가 있으므로 가능하면 입찰서를 조속히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⑶입찰서 제출은 단 1회로 제한되며, 수정제출이 불가능하므로 반드시 최종 확인한 후 투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⑷입찰서를 제출한 후 「참가업체 현황보기 - 가격입찰현황」에서 가격입찰서의
도착을 확인하여야 합니다. 가격입찰서가 우리공사 전자입찰서버에 도착된 것에 한하여 유효한 입찰로 처리하게 됩니다.
다. 복수예비가격 추첨 및 개찰
① 일 시 : 2011. 09. 30(금) 15:10 ~ 15:15
② 방 법 : 전자조달홈페이지의 예비가격작성현황에 공개한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 전자조달시스템의 난수발생기를 통하여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산술평균한 금액이 1원 미만이 있을 경우 절상합니다.
③ 예비가격추첨은 전자입찰시스템의 난수발생기로 추첨하는 것을 원칙으로 하되, 전산시스템 불안정등의 사유로 입찰장에서 추첨에 의해 예정가격을 결정할 경우에는 사전에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ebid.kwater.or.kr - 고객지원센터 - 공지사항】에 공지하며 입찰참가신청업체의 입회가 가능합니다. (이 경우 위임장, 재직증명서 지참)
※ 예비가격 추첨시 입찰자의 네트워크 상태, PC성능 등에 따라 추첨된 예비가격 번호가 보여지는 시간적 간격에는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위“2.”의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한 업체로 인정되고, 예정가격의 84.995% 이상 입찰한 자 중에서 최저가로 유효하게 입찰한 업체 순으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에 의거 심사 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심사의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은『중소기업자간경쟁제품중 물품의 구매에 관한 계약이행능력심사 세부기준(중소기업청고시 제2011-22호, 2011.7.1)』제4조제1항제2호를 적용합니다.
7. 입찰의 무효
회계예규 물품구매(제조)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무효인 입찰로 처리됩니다.
8. 청렴계약 시행
가. 우리공사에서는 부조리 척결을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특별입찰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에 관한 서류
가. 입찰참여 업체는 입찰공고 첨부서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시행령, 동법시행규칙, 물품구매입찰유의서, 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물품구매계약일반조건, 물품구매계약특수조건, 청렴계약 특수조건, 설계서(시방서 등)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관한 서류는 우리공사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ebid.kwater.or.kr - 계약정보 - 입찰자료실】에 게시되어 있습니다.
10. 유의사항
가. 입찰일정은 우리공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시에는 우리공사 인터넷 홈페이지【www.kwater.or.kr/고객지원센터/공지사항】에 공지합니다.
나. 낙찰 대상자로 선정된 업체중 입찰참가자격을 구비하지 못한 업체가 있는 경우에는 낙찰대상에서 배제되며, 전자입찰홈페이지에 일정기간 게시합니다.
다.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수공이 정하는 바에 의하며, 입찰참가자는 입찰과 관련하여 기타 보충설명이 필요한 사항에 대하여는 입찰서제출마감전일 까지 서면으로 당사에 그 설명을 요청하여야 하며 그 이후에는 일체 이의를 제기할 수 없습니다.
11. 전자입찰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신청, 입찰서제출 및 복수예비가격 결정 등은 입찰진행순서의 일정에 맞 추어 해당순서의 문자가 활성화되오니 그 기간에만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자의 네트워크 또는 네트워크 서비스 업체의 장애, 입찰자의 시스템의 다운 등의 사유로 입찰서 등이 전자입찰시스템에 입력되지 않을 경우 전자거래기본법 제9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자가 송신하지 아니한 것으로 봅니다.
다. 입찰일정의 시각기준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서버에서 제시하여 화면상에 나타나는 시각을 기준으로 합니다.
라. 입찰참가신청서 및 입찰서 제출확인은 제출업체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습니다.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로그인 → 입찰공고현황 → 당해 입찰명 선택 → 입찰진행순서 하단에 있는 “제출현황”)
12. 보충정보 제공
가. 입찰 및 계약분야 : 대청댐관리단 관리팀(담당자 : 권오평, ☎042-930-7208)
나. 설계분야 : 대청댐관리단 운영팀(담당자 : 송원일, ☎042-930-7223)
다. 전산장애 등 시스템분야 : 우리공사 본사 전자조달시스템 담당부서(☎042-629-2430)
2011. 9. 23
한국수자원공사 대청댐관리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