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물 사냥꾼은 히틀러의 "공장"을 찾아 암호화 엔진 발견
아마추어 보물 사냥꾼 Aying 근처의 나무가 우거진 지역에있는 차 세계 대전에서 독일의 암호화 장치를 발견했다. 은 "히틀러 밀"소위 "키 장치 (41)"는, 뮌헨의 독일 박물관에 넘겨졌다.

수수께끼는 거의 모든 사람을 알고있다. 그러나 키 장치 (41)? 들어 본 적이. 여기,이 독일어 암호화 장치는 그의 유명한 전임자보다 훨씬 드물다. 만 약 500 개 사용 차 세계 대전의 끝으로왔다. 이제 두 개의 아마추어 보물 사냥꾼 Aying 근처의 나무가 우거진 지역에서 이러한 암호화 장치를 발견했다 - 그리고 독일 박물관은 전달합니다.
5 월 5 일, 2017 년 맥스 숍스와 폴커 슈레너으로 때까지 금속 탐지기와 함께 여행했다 : 아마도 전쟁 이후, 그 장치가 Aying의 숲 토양에 누워있다, 70 년 이상이다. 둘 다 같은 취미를 가지고 : 그들은 바이에른 말한대로 자신의 여가 시간 "sondeln"로 이동합니다. 그 숲에서 Schranners는 감지기를 표시 : 숲 토양에 뭔가 금속이있다. 그리고 두 사람은 그것을 발굴하기로 결정했다. 깊이 약 40cm에서 두 장치를 발견했다.
특히 희귀 암호
이 장치는 실제로 타자기 다소 비슷합니다 - 다음 우리의 오늘날의 컴퓨터와 같은 원리 평소 타자기 - 그것은 "QWERTY"키보드를 가지고있다. 저녁 Schranner이 있어요하지만 SCHOEPS에서 전화는 "우리가 뭘 찾았는지 아세요." 즉 Schöps을했다 - 바로 이후에 몇 가지 링크를 보냈다. 대답 : 키 유닛 (41)으로 인해 사이드 "히틀러 밀"의 크랭크라고. 두 보물 사냥꾼은 지금까지 희귀 한 암호 중 하나를 발견했다.
제작 - 전쟁 종료 직전
핵심 장치 (41)는 자동차와 자전거 옆에 사무 기기를 생산 켐 니츠에서 워커 식물에 의해 1944 년 말부터 만들어졌다. 전쟁이 끝난 전에 곧 수수께끼를 교체해야합니다 - 군대의 최고 사령부는 수수께끼와 로렌스 같은 독일의 암호화 기계가 충분히 더 이상 안전한했다 없다고 판단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암호 해독 프리츠 멘저 몇 가지 새로운 암호화 장치 1939에서 1944 사이를 개발했다. 은 "히틀러의 공장"을 포함, 암호화 알고리즘 오늘 너무 유명한 수수께끼보다 훨씬 안전했다. 그러나이 끝날 때까지 있었다 차 세계 대전 이 기계의 몇했다.
"히틀러 공장은"파괴되었다
특히 국방 - 독일 정보 서비스가 있음 -이 기계를 사용했다. 이것은 다음 문서 무슨에서 분명하다. 전쟁이 끝났을 때, 암호화 장치는 종종 심하게 파괴되거나 물에 잠긴했다.
기금이 발행 "복원되지 않은"
이 장치는 단순히 Aying 근처의 나무가 우거진 지역에 매장되었다, 암호 전문가 카롤라 달크 우연의 관점에서입니다. "이러한 고고 학적 발견은 매우 드물다." 이 이야기를하기 때문에 - 그녀는 발견 된 그대로 기계를 전시하고자합니다. 당신 때문에 당신은이 땅에 70 개의 년 동안이이 상태로 본다. 하나 더 부식 보존 개입을 방지 할 수 있습니다.
"- 폰트 - 코드 이미지"2,019 늦은 오픈 예정 및 암호화에 중요한 역할을하는 새로운 전시회에 영구적 "키 장치 (41)"를 볼 것이다. 그것은 쇼케이스에서 수수께끼와 함께, 다음이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