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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카페 게시글
게시판 옥에 갇힌 한 성도가 주는 이스터에 대한 교훈(By Dr. Peter S. Ruckman)
ourdailybread 추천 4 조회 357 16.02.29 11:08 댓글 12
게시글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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댓글
  • 16.02.29 11:27

    첫댓글 ###성경은 “한 번 죽는 것은 사람들에게 정해진 것이고”(히 9:27)라 말씀한다.###

    가룟 유다에게만은 이 말씀이 적용되지 않는 이유가 있나요???

    가룟 유다가 다시 나타날 것이라고 주장하는 근거는 무엇입니까?

  • 작성자 16.02.29 11:44

    본문과 관련없는 댓글은 노코멘트입니다.

  • 16.02.29 13:45

    눅22:1 - 유월절이라 하는 무교절이 가까우매
    눅22:7 - 유월절 양을 잡을 무교절일이 이른지라
    행12:3 - 유대인들이 이 일을 기뻐하는 것을 보고 베드로도 잡으려 할새 때는 무교절일이라
    행12:4 - 잡으매 옥에 가두어 군사 넷씩인 네 패에게 맡겨 지키고 유월절 후에 백성 앞에 끌어내고자 하더라

    잘 아시는 대로 사도행전은 누가의 두번째 편지입니다.
    그럼 누가가 유월절과 무교절의 관계를 어떻케 이해하고 있는지 먼저 살펴보아야 합니다.

    누가는 유월절을 무교절에 속한 절기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즉 유월절은 무교절중에 첫번째 날이 됩니다.

  • 16.02.29 14:04

    때문에 베드로를 잡으려 할때는 무교절일이라 함은 무교절 첫날인 유월절의 시작을 의미하며 베드로는 유월절 첫날에 잡혀 옥에 갗히게 되며 절기를 따라 유월절이 끝나는 날에 백성앞에 끝어내고자 한다함은 무교절 첫날을 지내고 재판하려 한다는 뜻이지 이방절기인 이스터를 지낸후 죽이려 한다는 뜻이 아닙니다.
    ---------------------------------------------------------------
    말씀을 아는 누가가 부활절을 말하기 위함이라면 ""파스카""라는 단어를 사용하지 않고 -아나스타손~(부활-아나스타시스 의 현재부정사)-이라고 기록하였을

  • 16.02.29 14:05

    것입니다.
    그러므로 행12:3~4은 무교절의 첫날인 유월절을 말하며
    3절의 무교절이라는 말 역시 첫날 유월절을 의미합니다.
    이방절기를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
    kjv1611은 파스카가 이곳에서만 이방절기 이스터라고 어떻케 이를 알았는지 매우 궁금합니다
    본론으로 말해서 킹1611에서 말하는 이스터는 억지로 해석하여 상경을 비틀어 버린 오역입니다

  • 작성자 16.02.29 14:26

    @성도의 본분 무교절 기간(DAYS)이라고 이미 성경에 나와 있습니다. 무교절(DAY)과 기간(DAYS)은 다릅니다.
    이미 반박된 억지를 되풀이하는 것은 소모적입니다. 생산적인 댓글이 아닙니다.

  • 16.02.29 14:37

    @ourdailybread 그러니까요
    무교절 기간내에는 유월절이 포함되어 있잔아요
    무교절 기간의 첫날이 유월절이라고 누가는 첫번째 편지에서 증거하는데 무슨 문제인지요.

    헬라어를 몰라서 누가가 부활절(아나스타소~ㄴ)을 롤라서 파스카라고 기록했을가요?

  • 작성자 16.02.29 14:42

    @성도의 본분 초대 교회에는 후대에 카톨릭 전통으로 생겨난 "부활절" 절기 같은 건 없었습니다. 그건 착각이고.

    누가는 실제로는 헤롯이 지키던 이교 절기 이스터가 유대인들의 파스카 기간과 겹쳤음을 고지한 것이고 킹제임스 역자들은 그것을 바탕으로 이스터로 쓴 것입니다.

  • 16.02.29 14:43

    @ourdailybread 님!
    지금 무교절 기간(7일의 첫째날이 유월절이라고 누가는 증거하고 있습니다.
    뭔 부활절이라는 소리를 말하는지요?
    님이 이스터는 부활절이라고 말하니 이를 비꼰것 뿐입니다.

    무교절기간의 첫날이 유월절입니다(눅22:7)
    양을잡는 무교절이라고 누가는 말하고 있습니다.
    양을 잡는날은 유월절이지요?

    전혀 이해되지 않으세요?
    무교절은 유월절을 포함하는 절기라고 누가는 말한다.
    즉 무교절 기간안에는 유월절도 포함된다.
    무교절시작은 유월절의 시작이다
    무교절의 첫날 유월절에 베드로가 잡혔고 유월절이 지나면 재판하려 한다.
    이해않되시면 어쩔 수 없는 한계이십니다

  • 작성자 16.02.29 14:47

    @성도의 본분 무교절 기간 중에 헤롯이 이스터를 지켰다는 것은 킹제임스 성경의 향상된 계시입니다. 물론 문헌학적 역사적 배경 자료를 근거로 그렇게 판단할 수도 있지만 성경이 그렇게 말씀하고 있으면 그것이 진리입니다.

    본인은 킹제임스 성경에 의문을 제기하고 비방하는 질문에는 길게 상대하지 않습니다. 당신네 알렉산드리아 학파 목사들에게 가서 같이 킹제임스 성경 뒷담화 까면서 교제하시고 이 글에는 댓글 그만 다시오. 더 답글 안 답니다.

  • 16.02.29 15:08

    @ourdailybread 님!
    성경을 바로 보세요.

    사도행전을 헤롯이 기록한 것이 아니라 누가가 기록합니다.
    성경 기록자가 이방절기를 차용하기 위해서 유월절을 의미하는 파스카를 이스터라고 기록했는가 입니다.
    누가가 구약의 말씀을 몰라서 이방절기를 설명하기 위해 유월절을 차용하여 사용해요?
    지나가던 강아지가 웃습니다.
    이날이 이스터라면 파스카 말고도 다르게 기록할 말들이 있습니다.
    당시 누가가 이방신들을 몰라서 성경절기인 파스카로 기록했어요?

    왜그러십니까?

    --------------------------------------------------
    킹제임스1611이야 말로 유월절을 이방절기로 만드는데 앞장선 일등공신입니다.

  • 16.02.29 15:24

    @ourdailybread 님이 속한 이송오님은 다음과 같이 말하네요?
    http://www.biblemaster.co.kr/bbs/board.php?bo_table=B49&wr_id=163&page=4
    --여신 이스터는 오스테라(Ostera), 아스타르테(Astarte), 이쉬타르(Ishtar) 등 변형된 여신 이름으로 불렸다--
    이들의 이름은 모두 헬라어로 기록 할 수 있는 이름들입니다.
    그런데 그 기록 할 수 있는 이름을 팽개치고 전혀 관계없는 절기인 유월절(파스카)로 기록한답니까?
    누가가 지금 미쳤나요?
    이방절기를 유대절기로 표기하는 신앙적인 타락이 아니고는 그같이 기록 할 수 없답니다.
    킹1611이 넘 나가서 유월절을 이방절기로 만들어 버린 것이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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