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Aldo가죽부츠
너무 맘에 들어서 제사이즈 없다는걸 한사이즈 작은걸로 사버렷더니 못신겠네요. 한번도 신지 않은 새상품이구요, 가죽입니다. 직접보시면 아실거예요 가죽재질 너무 좋아요. 검은색에 가까운 회색이예요. 사이즈는 37, 한국사이즈로 240-245이구요 부츠는 크게 신어도 되니 235이신분도 가능할거예요. 옆에 자크있어서 신고 벗기 편하고 롱부츠 어디가서 이가격에 찾기 어려우실거예요. 반값에 55불에 내놓아요.ㅠ박스까지 그대로 있어요.
2. Skin Eternal Cream
아이허브에서 직구한 아이들 2개 내놓아요. 초민감성인 제피부덕분에 거기서 주문한 애들만 쓰거든요.ㅠ
딱한번 써보면 나한테 맞다 안맞다 알수 있어서 정말 한번씩 쓴애들이예요.
검색해보시면 알겠지만 아이허브에서도 베스트 오브 베스트로 잘 나가는 애들이예요.
얘는 워낙 평이 좋고 (별이 4개반) 리뷰도 400개 가까이 달려 있는 아이예요. 전 원래 크림 안쓰는데 여기가 워낙 건조해서 주문했는데 안써버릇해서 그런지 한번쓰니까 답답하더라구요. 보습에는 정말 좋은거 같아요. 건성이신 분이 쓰심될거 같구요, 설명에도 나와있지만 나이트 크림용으로 팩같이 쓰시면 될듯해요. 향은 약한 바닐라 향?같은게 나구요. 싼값에 질좋은 보습크림 한번 써보세요. 56ml이구요 10불에 팔아요.
3. Ecco bella foundation
원래 에코벨라 파우더를 썼던 터라 파운데이션도 함 써보자해서 썼는데 발랐을때 파운데이션 특유의 두텁거나 그런건 전혀 없구요. 그냥 로션 바른 느낌이예요.자외선 차단도 다 되고 색깔도 21호 쓰는 동양인 여성한테 제일 잘 맞는다는 Bisque색깔로 기다렸다가 주문한거예요. 피부좀 쉬게 하고 싶은데 화장은 해야 한다 할때 이거쓰시면 될거 같아요. 순해요. 다만 백화점에서 사는 성능 좋은 커버 완벽한 파운데이션을 기대하시고 구입하시는건 아닌거 같아요. 전 자외선차단 들어간거 불안해서 그냥 파는거예요.30ml구요 20불 줬는데 이것도 10불에 팔게요.
4. 커버걸 아이섀도우
이건 갑자기 필 꽂혀서 산건데 세네번 쓰고 안쓰게 되서요. 한번 방바닥에 떨어트려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뚜껑에 금이 갔어요.ㅠㅠ위에 사시는 분중에 필요하다 하시는 분 있음 그냥 드릴께요. 스모키 화장용이라는데 강한 느낌은 별로 없구요 그냥 연두색이랑 갈색이 은근 잘어울리더라구요.
604칠육칠삼오팔칠. 한글문자가능해요(: 네고는 2개이상 사시면 가능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