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산지구협의회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 진행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전라북도협의회(회장 정하복) 익산지구협의회(회장 정웅수)는 지역 내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김장 나눔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번 행사는 지난 6일부터 8일까지 총 3일간 진행됐다. 정웅수 익산지구협의회장은 직접 재배한 농산물로 나눔을 실천하며 따뜻한 지역사회를 만들어가고 있다.
정 회장은 2013년 5월 나눔의료봉사회에 입회한 이후 2021년 2월 1일 익산지구협의회장으로 취임했다. 이후 매년 익산 황등에 위치한 텃밭에서 배추와 무를 재배 수확한 농산물을 4년째 꾸준히 기부하고 있다.
정웅수 익산지구협회장과 정하복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장을 비롯한 봉사원들은 6일 배추를 수확하고 7일 절임 작업을 진행한 뒤 8일에는 양념을 준비해 익산봉사관에서 450포기의 배추로 김장을 완성했다.
이렇게 완성된 김장김치 120박스는 독거노인과 소외계층 등 지역 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전달김고 김장 봉사에 참여한 김춘옥 고문(70세)은 "이번 나눔 활동으로 소외된 이웃들이 따뜻한 겨울을 맞이하는 데 작은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익산지구협의회는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소외된 이웃을 위한 다양한 봉사 활동을 지속적으로 전개할 예정이다.
첫댓글 정웅수 회장님 봉사원님들 " 김장김치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전라북도협의회정하복회장님
익산지구협의회 정웅수회장님과
노~오~란 천사님
이웃사랑 김장나눔하시느라 수고많으셧습니다
오늘 저녁은
따뜻하고 맛잇는 식사하세요~♡
전라북도협의회 익산지구협의회(회장 정웅수)님을 비롯한
지역 내 취약계층를 위한 이웃사랑 김장 나눔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박종관(전북특별자치도 홍보국장)님 취재 수고하셨습니다
익산지구협의회(회장 정웅수) 봉사원 여러분
취약계층을 위한 이웃사랑 김장 나눔 활동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