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고객의 개인정보 노출과 관련하여 기사와 고객과의 연견결망은 가상번호로 설정되어있지요.
사실 가상전화번호로의 통화는 상대방이 전화를 받던 안받던 통화료는 기사의 몫입니다..
신호가 가는순간부터 통화료가 물리게 되는거지요.통화료도 세배가 비싸다는사실...
더욱이 콜배차후 고객에게 보내는 메세지 중 000 기사님이 배정되었다는 실명을 언급한 문자는 엄연히 개인
정보 노출입니다.
모든 대리기사님들은 고유의 기사번호가있고 ..다수의 업체들이 고유번호랑 보럼가입번호를 고객에게 문자로
서비스하고있는걸로알고있습니다.
며칠전 분당에서 콜캐취후 고객과 만나서 운행중에 고객이 하는말 기사님 성명이 000 이세요? 이름참 좋네요..
하길래 기분정말 더럽더군요..어찌 아셨나고 하니까..문자에 그대로 저의 실명이 찍혀 전송되어온것을 보여주더군요.
평소 별신경쓰지 않고 넘어 갓지만 기분 정말 더럽더군요..고객은 개인정보 보호한다고 비싼 통화료 까지물게
하면서도 기사들의 개인정보는 보호할가치도 없는건가 하는생각에 말입니다..
참고로 그업체는 쭉쭉방빵 도우미 수호천사 02)2224-9990 이란 업체입니다..
뭐 항의 할수있는 좋은 방법 없을까요?
첫댓글 저두 기분 더럽더라구요 전화방에서 조정할수 있는거 같던데.... 실명이 왜 필요한건지
기사번호 보험번호 까지 보내면 충분할것을 범죄에 이용당할 소지도 다분하고 스팸문자 실명을 알고 전화하는 사기전화까지 있어요 콜센터 수정들 하세요 권익위 호소 함 하겠습니다
그 XX들 쭉쭉빵빵 수호천사...거기 진짜 짱나여.. 근데 통화료가3배나 비싼거 확실한건가여??? 다른님들 통화료3배비싼거 사실인가여?
네..저도 들은 정보입니다..가상번호는 콜센터를 거쳐서 연결되기 때문에 비싸다고 하더군요 .그리고 상대방이 전화를 받지않아도 요금이 붙는다는 사실....
가상번호든 뭐든 본인이 가입한 요금제에 따라 결정됩니다. 글구 통화가 되는 시점부터 요금은 과금됩니다. 예전에 콜마너 0504시절에 신호음부터 과금되던때가 있긴 있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그런거 없는걸로 압니다. 다만 SK에서 SK로 동일망 통화시 요금 할인되는것만 안되는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밤이슬 과거 자료 찾아 봄 정확한 자료 있을겁니다. 어쩄건 통화료는 본인이 신청한 요금제대로만 나옵니다.
말도 안되는 이런 정보로 서로 싸우게 하지말고 정확한 정보만 공유했음 합니다.
님 글이 사실이면 좀 안심이 되네요 3배는 해도해도 너무 한거 아닌가요.. 완전 전화방 먹여살리는 앵벌이 된 느낌...
지금도 첫 통화음울릴때부터 요금 부과 됩니다 ,,,상대방이전화받으면요.
실명 올리는 양아 업체들 법적으로 책임 물을수 있는 방법을 찾아 법적으로 대응 합시다..
며칠 전 운행 중 실명으로 문자가 술손애개 도착사실 알고......니 업체 콜 안탈테니 락걸어 달라고 했슴다......무개념 넘들이 실명공개가 뭔 상관이냐고 하더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