팅커벨 회원님들, 좋은 아침입니다.
지난 8월 27일부터 그제인 11월 25일까지 90일간 네이버 해피빈에서 진행된 일산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브링미홈 공사비 모금은 처음 기대했던 3,000만원을 넘어서 3,400만원으로 기대 이상의 모금으로 잘 마쳤습니다.
이번에 중대형견 입양센터 모금의 메인 주인공은 2019년 5월에 안락사 직전에 동구협에서 구조하여 팅커벨에서 2년 6개월간 돌본 후에 2021년 11월에 전남 순천의 헌스네 집으로 입양간 말라뮤트 보담이였습니다. 구조당시 보담이는 체중이 62kg이나 나가는 팅커벨에서 구한 아이들 중에서 가장 큰 아이였습니다.
네이버 해피빈 모금에서는 모금 내용과 더불어 썸네일이 무척 중요한데 어떤 썸네일을 할까 무척 많이 고민하다가 말라뮤트 보담이를 입양보내기 전에 견사에서 뚱아저씨와 함께 찍은 사진을 썸네일로 했습니다.
이 사진은 보담이를 입양보내기 위해 '개st하우스' 촬영을 할 때 이성훈 기자님이 찍어준 사진이었는데 개st하우스에서도 70만 조회수를 넘을 정도로 많은 분들이 보며 공감했던 사진입니다. 덕분에 보담이가 좋은 댁으로 입양갈 수 있었구요.
역시 사람의 보는 눈은 비슷해서 네이버해피빈에서도 이 썸네일을 보시고 많은 분들이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공사를 응원해주며 8,350명이나 되는 분들이 십시일반으로 모아서 3,400만원이 넘는 많은 후원을 해주신 것입니다. 이번에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 공사에 큰 힘이 되어준 네이버 해피빈 기부자님들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네이버 해피빈에서 진행된 팅커벨 중대형견 쉼터 공사비 모금 썸네일
말라뮤트 보담이는 이 기간 동안에 3,400만원의 공사비 후원금 뿐만 아니라 1명 유치하기도 쉽지 않은 정기후원자도 모금 전 124명에서 169명으로 45명이나 더 유치하여 팅커벨 중대형견 입양센터의 안정적 운영에도 큰 힘이 되어주었습니다.
팅커벨에 남아 있는 친구들이 좋은 환경에서 안정된 돌봄을 받다가 좋은 가족을 만나서 입양갈 수 있도록 큰 힘을 써준 말라뮤트 보담이에게 응원의 댓글 한 줄 부탁드립니다.
끝으로 최근에 가입해서 말라뮤트 보담이가 누구인지 잘 모르시는 회원님을은 아래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면 행복한 마음으로 하루를 보내실 수 있을 겁니다. 안 보신 분들은 시간내서 꼭 보세요.
☞ 말라뮤트 보담이와 친구 헌스의 알콩달콩 동영상 바로가기 : https://www.youtube.com/watch?v=lrkzCnE7o5k&t=181s
첫댓글 보담이가 좋은곳으로 입양가 헌스라는 남자친구도 생기고
또 이렇게 큰 도움을 주었네요
보담아 고마워~
우리 보담이 보고 싶네~^^
보담이 요즘 모습 보고싶네요~~
보담이가 입양가서도 큰 일을 해주었네요.
보담아 고마워~~~잘지내고 있지? 보담이 소식 한번 들었음 좋겠다~~^^
크 ~~~ 보담이 장하다
보담이와 대표님의 모습 가슴 뭉클하네요
보담아 고마워.잘지내고 있지? 보고싶다
보담아 고마워~! 보담이 건강하게 오래오래 행복하렴^^
보담이 고마워!!
보담이 진짜 보고 싶네요~~ 보담이의 계절이 왔는데 ㅎㅎ 보담아 땡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