획기적인 이스라엘 암 치료 성공률 90%
https://www.jpost.com/health-and-wellness/article-744499
이스라엘 Hadassah-University Medical Center에서 개발된 실험적 치료법은 다발성 골수종 환자를 완화시키는 데 90%의 성공률을 보였습니다.
주디 시겔-이츠코비치
게시됨: 2023년 5월 29일 15:12
업데이트: 2023년 5월 30일 14:36
(사진 제공: TILDA BARLIYA/ASTAR SHAMUL/CYRILLE COHEN)
광고
예루살렘의 Ein Kerem에 있는 Hadassah-University Medical Center는 두 번째로 흔한 혈액 질환인 다발성 골수종 암 치료에서 "전례 없는 성과"를 발표했습니다. 모든 혈액암의 10분의 1, 모든 유형의 악성종양의 1%를 차지합니다.
오랫동안 불치병으로 여겨져 온 이 질병에 대한 혁신적인 치료법은 최근 몇 년 동안 병원의 골수 이식 및 면역 요법 부서에서 일련의 실험을 수행한 후에 개발되었습니다.
"이스라엘과 전 세계 여러 지역에서 언제든지 200명 이상의 환자 대기자 명단이 있습니다."
폴리나 스테펜스키
"이제 CAR-T 치료 의 인상적인 결과에 비추어 볼 때 , 그들은 더 오래 살 수 있고 우수한 삶의 질을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라고 학과장인 Polina Stepensky 교수가 말했습니다.
인기 기사
Read More
Auschwitz Museum condemns Polish party video using images of camp
유전공학 기술을 기반으로 한 치료법 으로 몇 년 전까지만 해도 기대 수명이 2년에 불과했던 환자들에게 효과적이고 획기적인 솔루션이다. 그들은 CAR-T 또는 Chimeric Antigen Receptor T-Cell Therapy라는 유전 공학 기술을 사용하여 환자 자신의 면역 체계를 강화하여 암을 파괴했습니다. Hadassah에서 치료받은 74명의 환자 중 90% 이상이 완전관해에 이르렀다고 종양학자들은 말했다.
스테펜스키는 “이스라엘과 세계 각지에서 온 200명 이상의 환자 대기자 명단이 항상 있다”고 말했다. "생산의 복잡성과 치료 자체의 복잡성으로 인해 일주일에 한 명의 환자만 치료에 들어가며 아직 실험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하다사 대학교 의료원 (제공: AVI HAYOUN)
종양학 연구의 세계적 리더이자 히브리대학교-하다사 의과대학 막 및 리포좀 연구실장인 Yechezkel Barenholz 교수(명예)에 따르면 CAR-T 기술은 진단을 훨씬 더 쉽고 간단하고 치료가 가능합니다.
CAR-T 세포 치료제는 Ramat Gan에 있는 Bar-Ilan 대학 의 면역학 및 면역치료 연구실 책임자인 Cyrille Cohen 교수와 공동으로 Hadassah가 개발 및 생산했습니다.
기시다 일본 총리, 명절 파티 스캔들 후 비서직에서 아들 해임닛케이 아시아 후원
당뇨병은 과자가 아니다! 당뇨병의 주적을 만나다Diabeteslife.online 후원
공복에 한 티스푼 마시면 잠을 자면서 배를 태우는 데 도움이 됩니다!getfittoday.online 후원
ESG 투자자들은 국제 기업들이 미얀마 프로젝트를 재고하도록 촉구합니다.닛케이 아시아 후원
스테펜스키는 “최소한의 부작용과 함께 매우 긍정적인 전반적인 반응률에 대한 증거를 가지고 있으며 경미하다”고 말했다. “이것은 극적인 결과입니다. 아직 치료제가 없는 질병을 앓고 있는 환자들에게 큰 희망이 되고 있다”고 말했다.
실험적 치료는 또한 앞으로 몇 달 동안 미국 전역에서 제공될 것입니다.
다발성 골수종으로 알려진 혈액암은 무엇입니까?
다발성 골수종은 신체의 혈액 세포를 생성하는 일부 뼈의 중심에 있는 해면 조직인 골수 암의 한 유형입니다. 이 질병은 암이 종종 두개골, 골반, 갈비뼈 및 척추를 포함하여 신체의 여러 부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다발성 골수종으로 명명되었습니다. 많은 경우 일상적인 혈액 또는 소변 검사 후에 의심되거나 진단됩니다.
처음에는 아무런 증상도 나타나지 않을 수 있지만, 진행됨에 따라 골수종은 만성 뼈 통증을 포함하여 다양한 문제를 일으킵니다. 빈혈로 인한 쇠약, 숨가쁨 및 피로; 극심한 갈증, 복통, 빈번한 소변 필요, 착란 및 변비를 포함한 증상을 유발할 수 있는 높은 혈중 칼슘 수치 체중 감소, 현기증, 흐린 시력 및 두통; 반복되는 감염, 타박상 및 비정상적인 출혈; 쉽게 골절되는 약한 뼈; 및 신장 문제.
이 질병은 60세 이상의 사람들에게 더 흔합니다. 보통 70세 이후에 진단되고 드물게 40세 미만에서 진단되며, 여성보다 남성에서 더 많고 다발성 골수종의 가족력이 있는 사람들에서 진단됩니다.
스테펜스키 대표는 미국 기업 “IMMX Bio가 특허 라이선스를 취득해 미국 임상 개시를 앞두고 있다”고 말했다. 1년 안에 상업화와 FDA 승인을 받을 계획이다.”
암 세포와 싸우기 위해 면역 체계 세포를 사용하는 획기적인 아이디어는 수십 년 전 Zelig Eshhar 교수의 면역학과에 의해 Rehovot의 Weizmann Institute of Science에서 탄생했습니다. 면역 체계에서 건강한 세포를 수집하여 환자의 백혈구를 프로그래밍하는 기능을 하는 CAR-T 치료제의 개발 및 홍보는 스테펜스키가 주도했습니다. 치료의 일환으로 종양과 스스로 싸울 수 있는 면역 체계의 활성 세포인 T 세포를 분리하는 과정이 수행됩니다.
이것은 기증된 혈액 성분을 취하고 적혈구와 백혈구를 분리하는 성분채집술에 의해 수행됩니다. 이 과정은 2~4시간이 소요되며 일반 헌혈과 유사합니다. 그런 다음 T 세포는 무균실에서 가장 엄격한 국제 표준에 따라 특히 이 목적을 위해 제작된 Hadassah 실험실에서 조작됩니다.
다음 단계에서는 암세포에 대한 수용체를 암호화하는 유전자 세그먼트와 함께 바이러스를 추가하여 유전 공학 절차를 수행합니다. 그런 다음 많은 조작된 세포가 환자에게 주입됩니다. 궁극적으로 조작된 T 세포는 종양을 표적으로 삼아 암을 파괴합니다.
지금까지 이 치료법은 중국과 미국에서만 환자 치료당 거의 $400,000에 이용 가능했으며 이용 가능성이 매우 제한적입니다.
이 국가들에서 그것을 받아야 하는 사람들의 20%만이 실제로 그것을 얻습니다.”라고 Stepensky는 말했습니다. “Danny Cunniff Leukemia Research Laboratory의 연구원들이 주도한 개발을 통해 우리는 가격을 획기적으로 낮추고 치료를 저렴하고 접근 가능하게 만들 수 있었습니다.
“또한 Hadassah는 세계에서 제공되는 것보다 더 정교하고 진보된 치료법을 개발했습니다. 이스라엘에서 CAR-T 치료제를 개발, 제조 및 제공하는 최초이자 유일한 기관인 Hadassah는 실제로 다른 유형의 암 환자를 위해 CAR T 세포로 미래 치료법을 개발할 수 있는 분야를 선도하고 있습니다.”라고 Stepensky는 말했습니다.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