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RIDAY THE 19th 2014
19金
19일의 금요일은 왜 이리도 더디 오는 건가요.
1년 5개월을 하염없이 기다렸어요...
그 동안 달이 가득 차오르는 걸 몇 번이나 견뎠는지 몰라요.
인내는 욕정의 열매를 머금고 이렇게 고운 밤손님처럼 오네요.
19金 올해도 이것저것 많이 준비해 봤는데 어디 보실래요?
우선 공연장 로비를 들어올 짝시면
음란마귀 테스트를 통해 여러분 마음 속에 드리워진 욕망의 그림자를 걷어내거나 드리우거나 양자택일의 기회를 가지도록 해요.
요플레, 떡, 소세지 등 19금과 전혀 상관없는 음식들도 free하게 드실 수 있구요.
제주 성 박물관에서 제공해 주신 성의 역사 차트를 통해 ' 아우성 '을 느끼고 배워갈 수도 있을 거예요.
지난 해 19金을 함께 했던, 요즘 완전 잘 나가는 비쥬얼 아티스트 빠키Vakki의 전시물들도 함께 할 거예요.
드뎌 공연장에 들어올 짝시면
볼레로 음악이 흐르며 사방이 온통 빨가스레. 빨간 입술 사이 화면에서 작년 19金 때 모두를 기절초풍하게 했던 Vakki의 영상들을 다시 볼 수 있어요.
정각에 시작될 공연은 ' 오빠는 이러려고 너 만나는 거야 '' 입으로 해 줘요 '의 음란소년이 여러분을 먼저 맞을 거예요. 그 노래들을 부를 지는 장담할 수 없지만요.
그리곤 미미시스터즈가 ' 나랑 오늘 ' ' 택시로 5분 ' 을 여러분께 들려줄 지는 역시 장담할 수 없어요.
그렇게 정신 놓고 있는 사이 노라조가 새로 결성된 밴드 Evolution no.7으로 야!! 색마로 자칫 들릴 수 있는 야생마를 들려 드릴 거예요. 두 마리 종마의 노래로 우린 후끈 달아올라 horse 아니 horny한 상태가 되는 거죠.
그렇게 남들이 다 데펴놓으면 그 때서야 오푸아, 아재, 횡재, 황태, 어린 완자 등 종잡을 수 없는 수식어의 이승환이 나타나게 되죠.
남들보다 금방 스캔할 수 있는 기럭지를 가졌지만 늦바람 운동으로 인한 육체의 울그락불그락이 그 단점을 조금이나마 쉴드 쳐요...
이승환의 곡들은 대부분 새로 태어나게 될 거예요. 노래는 그대로이지만 제목이나 내용이 내면 깊숙한 곳에 담고 있던 막다른 의미를 끄집어낼 거예요.
19일만 그렇게 하는 거니 너무 나무라지 말아줘요 ㅜㅠ
공연이 끝나면 마음이 왈랑왈랑하니 불금을 그냥 보낼 수 없다는 분들을 위해 가까운 홍대 클럽 베라에서 이런 전갈을 보내왔어요.
이승환 19금 쇼를 관람하신 20대 여러분은 공연 입장권을 지참해 오시면 클럽 베라 12시 이전 무료 입장이 가능 합니다
( 주민등록증 필히 지참 미성년자 입장불가 )
우리 공연도 미성년자 입장불가예요. 이거 왜 이래요.
애니튼 지금은 곤란하니 너무 많은 걸 얘기할 수 없어요
조금만 기다려줘요
* 공연일시 : 2014년 9월 19일 금요일 오후 8시 11분
* 공연장소 : 롯데카드아트센터 아트홀
* 왕성한 정력의 당당한 당신을 위해 페로몬석 : 69,000원
관절이 시리고 부끄러운 당신을 위해 글루코사민석 : 110,000원
(인간에게 사랑과 성은 어떤 의미인가란 주제를 다룬 파울로 코엘료의 소설 ' 11분 '을 추첨을 통해 글루코사민석 관객 11분께 드립니다)
*예매오픈 : 2014년 8월 29일 금요일 오후 8시
*예매처 : 인터파크(ticketpark.com) 1544-15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