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의 노팬티는 건강에 매우 좋다. 산부인과 전문의들은 여성들이 속옷과 바지를 꽉 끼게 입으면 질에 염증과 감염이 일어날 수 있다고 경고한다. 또 은밀한 부위에는 적절한 통풍이 필수적이라 고 강조한다. 여성들이 딱 맞는 팬티를 입으면 생식기 부위에 열과 땀이 늘어나 세균의 온상이 될 수 있고 질 감염의 위험도 높아진다는 것이다.
뉴욕의 여성건강 전문의 도니카 무어 박사는 ,레이스 또는 비람이 잘 통하지 않는 천으로 속옷을 입으면 질의 민감한 피부를 자극 하고 발진과 알레르기 반응을 일으킬 수 있다고 밝혔다. 그녀는 따라서 밤에 잘 때는 가급적 다 벗고 노 팬티로 자는 게 바람직 하다고 말했다.
하지만 속옷을 확 벗어던질 경우에는 건강상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세심한 주의가 필요 하다.몸에 착 달라붙는 청바지 레깅스 등 딱딱 한 바짓가랑이의 재봉선은 음순과 외음부를 문 질러 자극할 수 있다. 이 때문에 피부에 아주 작은 상처가 생기면 세균이 감염 될 우려가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무어 박사는 착 달라붙는 바지를 착용할 경우에 소재가 가벼운 순면 속옷을 입는 게 좋다고 말했다.
그녀는 특히 스커트를 입으면 아무 걱정할 필요가 없다며 벌레나 먼지등이 가랑이 사이에 들어가지 않을 것이라고 강조했다.
종전 연구결과를 보면 생식기 부위에 샤워젤과 비누를 사용하는 여성들은 성병에 감염 될 위험 이 더 높다. 캘리보니아대 연구팀에 따르면 비누와 윤활제는 민감한 부위를 손상하고 헤르페스 클라미디아 HIV(인간면역 결핍 바이러스)에 감염 될 확률을 높일 수 있다.
연구의 주요 저자인 조엘 브라운 교수는 비누 윤활제를 질 내부에서 사용할 경우 박테리아 균형이 깨질 때 생기는 세균성 질염과 각종 성병에 걸릴 위험성이 커질 수 있다고 경고 했다.
목욕할 때를 제외하고는 매일 입어야 한다고 생각하는 팬티 잠 잘 때만은 벗어 던져라. 팬티를 벗으면 피 흐름이 원활해 지고 신진대사 가 촉진되기 때문이다 노 팬티는 혈류가 원활치 못해 생기는 요통.어깨걸림 냉증 신경통 저혈압등을 좋게 하고 변비나 부종예방과 함께 체중 절감 효과를 가져다 준다.
팬티를 입으므로서 받는 압박감을 스트례스로 이어진다. 팬티 고무줄 압력은 매우 약하지만 장시간 지속 될 경우 스트레스는 가중 되기 마련 피부에 유 착된 팬티역시 스트레스의 요인이다
기분이 나쁘면 면역 강화 물질이 약화되고 기분 이 좋으면 그 반대가 돼 건강에 좋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이다 노 팬티는 비 위생적이라 생각되지만 실상은 그 반대다. 생식기와 피부 건강을 위해서는 공기 소통을 원활하게 해 주는 것이 좋다. 팬티가 땀 등으로 젖게 되면 통기성이 떨어져 세균번식 위험성이 높아진다.
특히 여성의 경우는 질염 방광염 등에 걸릴 확률은 그만큼 높인다 고무줄은 장을 지속적으로 압박 소화기능에 영향을 미치고 변비를 가져온다 또 점막등 말초부위 피 순환을 나쁘게 해 비염 등 이비인후계의 이상 증상을 악화시기는 경향 이 있다. 여성의 허리가 고무줄 압박을 받게되면 자궁과 난소의 피 흐름이 나빠지고 자궁부위에 울혈이 생겨 생리통을 유발하기도 한다
꽉 쪼이는 팬티는 남성 성기능 장애의 원인으로 도 작용한다 남성 고환은 체온보다 평균 2도 정도 낮아야 제기능을 발휘한다. 이처럼 팬티로 인해 몸과 마음이 스트레스를 받게되면 성욕이 떨어지기 마련 따라서 성기능 증대를 위해서는 잠자리에 들 때 반드시 팬티를 벗거나 조이지 않는 헐렁한 것으로 입어야 한다.
팬티를 입지 않은체 잠을 잘 경우 가운 이불 등으로 부터 마찰에 의한 자극을 받아 성욕이 증강 되므로 꼭 끼는 속옷이나 옷을 지속적으로 입으면 고무줄이 닿는 허리나 팬티라인에 거무 스름한 색소 침착이 있을 수 있다 또 팬티선을 중심으로 가렵고 긁으면 붉어지면서 좁쌀같은 것이 피부에 돋아나는 알레르기성 접촉성 피부염 이 생기기도 외움부가 가렵고 분비물이 나오는 칸디다증 .음부 탈모등 곰팡이 균에 의한 완선 팬티 고무 줄이 닿는 부분에 줄이 생기고 가려워지면서 부풀어 오르는 피부묘기증 털이 나오는 주머니에 염증이 생기는 모냥증도 팬티는 잘못 입는데서 비롯된다.
따라서 집에서 특히 수면 때는 알몸으로 있는 것이 좋다. 알몸으로 자기가 어색하다면 팬티는 벗고 잠옷 을 걸치는 것이 좋다. 여자들이 멋을 내기 위해 입는 1백프로 면이 아닌 스판이나 나일론과 같은 신축성이 큰 삼각 팬티는 건강에 좋지 않다. 남자의 경우도 건강을 위해서는 삼각팬티 보다는 헐렁한 드렁크 팬티를 입어야 한다
첫댓글 난두 ᆢ 노팬티로 자야겠네요 ᆢ
ㅎ ㅎ
건강하세요. ^♡^
오 이제는 노 팬티로 ~팬티값도 비싼데 ~ 잘되었네요 ~~ ㅋ
ㅎ ㅎ
알아서요 ^♡^
진작부터 그렇게 하고 있다고..
~ 사실대로 말하기도 그렇고 . . .
ㅋ ㅋ
다아
암씨롱^♡^
남성들도 저녁에 주무실때 노팬티를 권합니다 허리를 조아리는 고무줄에서 해방되어
아침기상시에는 온몸이 편안하고 기운이샘솟아요 건강에 아주 좋아요
어딘가 모르게 허전할것 같은데~~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