느그들 '와우' 알지?
왜 감탄할때 내뱉는 와우 말고 머리 큰 와우 우 광호...
아. 이넘이 지금 다리 몽뎅이가 부러져서 병원에 입원해 있단다.
삼천포에서 탱자 탱자 놀다가 영흥도로 왔는디
영흥도에서 지역주민들과 화합차원에서 축구를 했다는 거여...
아.글씨 이 넘이 지 머리가 커서 무게가 많이 나가는건 생각지도 않고
딥따 달리고 넘어지고 하다가 하여튼 어디가 부러져서
수술하고 지금 누워 있단다.
우리 누구 죽어 나가도 정말 모르는갑다.이거~~
혹시 시흥,안산 근방에 사는 넘들 시간되면 함 가봐봐~~
*병원 : 4호선 타고 안산에서 내려 시흥 관광호텔 뒤 녹색병원이란다.
(역에서 10분 거리.)
카페 게시글
하고 싶은 이야기
세상에 이런 일도~~
bzr장군
추천 0
조회 245
04.10.15 14:26
댓글 25
다음검색
첫댓글 우~쒸 또 일거리 생기었내~~
빠른 회복 기원하며 수술후 틀림없이 썹-3 할거야.....
우쒸 야 와우야 빨리 쾌차해라
나이가 유연성이 떨어질 나이야. 축구는 좀 무리다. 빨리 완쾌되기를
빠른 쾌유를 빈다.
오공 본드 하고 아교풀 필요하믄 연락 해라. 글고 ELORD 골프 모자 제일 큰걸로 구해 났다.
오공본드 보다 더 강력한 "시아노 본드"로 붙이면 되지 않겠냐?... 빠른 쾌유를 바란다...
바로 내 코앞에 자빠져있구만. 쉬고 있을때 한수지도해주고 와야겠군.
에그쯧쯧--- 어찌 머리무게를 생각도 안코 축구를 했다냐???? 빨리 완쾌되기를!
어쩌나 이번 춘마 중마 말톤 있는데 하나도 참석 못하겠네 아무든 빨리 나아서 건강한 모습 보여주길 ?
언제 철들라나. 내일모래면 오십인거 알면서도 몸집으로 축구하니께 그러지. 이번 기회로 말톤만 해라. 빨리 완쾌되기를.
우짜다 다쳤냐 ??? 빠른 회복 바란다.,허리만 말짱하믄 되는디...부러진데는 세월이 약인게, 진득허니 책같은거 많이 봐라...
와우야 삼천포에서 말도 없이 떠나더니 몇달 못가서 발병이 나버렸구나. 오랜만에 누워서 책 많이 읽고, 음악도 듣고 그래라. 그래도 빨리 나아서 빨리 퇴원 해야지.
달리기나 하지 뭔 축구까지 한다구..... 한가지만 해라. 빠른 쾌유 바란다.
한쪽다리만 보하면 짝다리되서 달리기할때 지장 있지 않을까요?간호사언니들과 재미는 있으시겠네요^^.
와우야~!! 빨랑 일어나그라~ 나가 축구 광인디 고것 때문에 축구 그만 뒀다~ 축구는 우리 나이에 안 맞어.......
하루 빨리 완쾌 되기를 기원한다. ㅊㅊㅊㅊ 무슨 놈에 축구를 한고 ㅊㅊㅊ
오팔아, 빨랑 가서 공구리 쳐줘라잉~~
크고 좋은 머리로 헤딩골만 넣어도 충분히 이기는데, 다리까지 쓰느라고, 그 고생이냐? 측방 충격으로 무릎 인대 끊어지면 오래간다. 느긋하게 맘묵고 잘 견뎌라~
저녁시간에 성남시모란에서 애기아빠랑 잠시 만났는데(길거리에서) 와우 병문안 다녀오는길이라 하더구만~ 다리 수술 얘기만 듣고, 바빠서 헤어졌는데...빨리 완쾌해야지..지금 나이에 부딪치는건 조심해야하는데.
시흥관광호텔이면 시화신도시를 말하는건가..안산시에는 전철역이 엄청 많은디~
장군 말하는 투로 봐서 심한 정도는 아닌 것 같으니 그런대로 다행이다만 ,아무튼 푹 쉬고 빨리 회복해라.
나도 축구하는 것을 좋아했는데 이제 위험한 것 같아 공은 안찬다. 부상 조속 회복하고 달리기를 열심히 하자. 와우 힘!!!
엄청 답답할텐데 어떻게 하냐
말톤할때 뒤에 누가 쫒아오면 *빠지게 도망가듯이 축구할때는 공오면 도망이 최고여... 와우! 빨랑 일어나그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