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주소:경기도 광주시 남한산성면 엄미리 606,606-2
지역지정:도시지역,자연녹지지역
부동산면적:1181㎡(358평)
지목:전
귀하디 귀한 엄미리의 매물이 나왔습니다. 현재 엄미리는 남은땅도 없거니와 거래시세가 계속올라가는 시점입니다. 그이유는 바로??
->배산임수 지형이기도 하거니와 주변이 1종지구단위계획구역이면서 취락지구기 때문에 행위가 빠르게 전환된다는 장점이 존재하는 지역입니다. 실례로, 엄미리유원지 내에서 유명한 전복추어탕집 바로옆에있는 전(田)을 완판했었는데, 그 바로앞의 땅도 전이였는데, 대지로 지목변경이 되었다는걸 보면 그린벨트에도 취락지구인근이라면 행위제한이 빨리풀린다는것을 알수있습니다.
매물인근은 보시다시피 취락지구로 형성이 되어있습니다. 이외에도, 호재는 많은데요. 이번 하남 교산신도시가 들어섬에따라, 기업이전부지를 상산곡동(어진마을)으로
이전하게되면서 약 7만9천평이 기업부지로 들어서게 됩니다. 그 바로옆에는 산곡i.c가 유치될 예정입니다.
이 산곡i.c는 기존에 엄미리까지 오거나 다시 거주지로 돌아갈때 대부분 하남i.c를 이용하여 중부고속도로를 탔으나, 산곡i.c가 들어서게되면, 어진마을 바로 인근이기때문에 바로 중부고속도로를 탈수있다는 장점도 생깁니다. 벌써 어진마을인근 농지는 250~300선에서 거래되고있으며, 대지는 싼매물이 1680에 올라왔습니다. 완판했던 엄미리매물도 평당 100만원에 진행하였는데 지금은 더 올라서 120선에서 거래되고있습니다. 따라서, 지가는 계속 상승할 예정이며, 도로바로 옆에 붙어있거니와 취락지구의 요건을 따져보았을때, 행위제한은 다른곳보다도 빨리풀릴것으로 보고있습니다.
땅은 하려고하는 목적외에도 돈을벌수있다는 투자의 가치가 있습니다.
농지로써의 가치도 좋으면서 미래투자가치로도 좋은 엄미리의 땅을 놓치지마세요!
사진에서 보시다시피 아직 석축공사가 안된상태인데 지주가 공사까지 진행해주기로 확정받은 상태입니다.
이 부분은 계약서상에 명시될 예정이므로, 걱정안하셔도 됩니다.
현재시점 완판된 엄미리의 사진입니다(아래사진)
비교를 위하여 석축공사 이전 완판된 엄미리의 사진입니다(아래사진)
문의 010-2911-6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