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 대안학교(도곡역 위치)인 투비전학교'가 시작되고 현재까지 문화예술공동체 라이프트리의 아티스트 분들께서 인투비전학교의 다양한 대안교과 수업인 아트,일러스트,사진,미술치료 등에 강사로 참여해주셨고 학생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받아왔습니다. 아울러 라이프트리 소속 아티스트인 김민지,이미연 선생님께서는 전임교사로 인투비전학교에 근무해오고 있습니다. 2012년 신입생 입학을 앞둔 지금,인투비전학교의 대표 김중원 목사님께서 라이프트리의 대표 유정현 전도사님께 정식 공문을 보내심으로써 앞으로 더 돈독한 협력 관계를 맺게 되었습니다. 아래는 관련 공문 내용입니다.
*협력 공문
문화예술공동체 Life Tree (라이프트리) 대표 유정현 전도사님께
청소년들의 건강한 자아상과 비전확립을 추구하는 도시형 비인가 청소년 대안학교인 인투비전학교는 라이프트리의 아티스트 여러분들을 여러 차례 강사로 모셔 귀한 수업들을 함께 한 바 있습니다. 그 중에는 전임교사로 섬겨 주시는 분도 있고, 라이프트리의 특화된 프로그램으로 학생들에게 아름답고 선한 영향력을 주시고 계십니다. 수업내용들이 너무 좋아서 많은 감명을 받았고, 아이들에게도 정성 어린 수업과 관심으로 친밀한 관계를 맺어 그 영혼을 돌아 봐 주시는 선생님들의 그 사랑에 감사 드립니다. 대안학교의 특성상 기독교적이고 예술적인 인성교육이 가능하고 유난히 예술적 재능이 많은 아이들이 찾아오는 학교이어서 그간의 라이프트리의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앞으로 더 폭넓은 사역과 긴밀한 교류로 진정한 협력관계가 되기를 원합니다. 타락한 문화로 인한 악영향 아래 무너진 가정과 학교, 그리고 친구관계로 상처받아 자신을 잃어버리고 방황하는 청소년들이 많은 요즘입니다. 이 청소년들이 가정과 교회와 우리 미래이기에 인투비전학교는 특별히 하나님께서 이 세대의 리더로 세우실 그러한 청소년들을 섬기고 있습니다. 라이프트리의 아름다운 사역과 영향력을 우리 청소년들이 받을 수 있는 기회를 주셨으면 합니다. 청소년들의 창조적 자기발견을 위한 좋은 문화예술 콘텐츠와 믿음과 실력을 겸비한 강사 분들의 재능기부를 기다립니다. 감사합니다.
2012년 1월 12일
인투비전학교 교장 김중원 목사
협력요청 대상: 유정현 전도사님 외 라이프트리의 아티스트 여러분
협력 부문: 대안교과 정규 수업(Art)과 특강 수업(대표님)및 동아리활동 과목(예: 사진, 일러스트등)
Art 수업은 전임 교사이신 김민지 선생님께서 코디네이터로 콘텐츠를 준비하고 계십니다. 동아리 활동과목은 행정주임 교사인 이신애 선생님과 의논해 주시고 지원하시는 분께서는 지원신청서, 이력서와 수업기획서를 학교메일로 보내주시면 연락 드리겠습니다.
전화번호: 02-572-5566
주소: 서울시 강남구 도곡동 91번지 온누리 교회 교육관 B동 2층
행정주임 교사: 이신애 010-7777-5064
첫댓글 축하드려요!!!
감사드려요 ^0^ 우리 아이들에게 라이프트리 여러분들의 사랑의 눈빛과 손길, 다가섬이 큰 위안과 기쁨이 될 거예요. 기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