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교회는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믿고 전하는 교회입니다. 하나님의 교회에서 재림 예수님께서 대한민국에 오셨고 그분이 안상홍님이라고 증거하면 믿지 못하겠다는 눈빛을 보내곤 하지요~ 그러나 이렇게 전할 수 있는 이유는 성경이 증거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초림당시 이 땅에 임하신 예수님께서도 베들레헴에 오실 것에 대해 구약 성경이 예언하였고, 그 예언을 따라 베들레헴에 오셨습니다. 이렇듯 성경은 재림 예수님께서 오실 장소가 어디인지에 대해 기록하고 있습니다. 그곳이 어디일까요?
성경은 마지막 시대 구원은 예수님께서 다시 오셔야 비로소 이루어진다고 예언하고 있습니다(히 9장 28절, 눅 21장 27~28절). 그런데 요한계시록에는 그 마지막 구원의 역사가 시작되는 곳이 바로 동방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네 천사가 땅 사방의 바람을 붙잡고 있고, 그 바람이 놓이면 땅과 바다를 해롭게 할 재앙이 닥친다고 했습니다. 그러므로 바람은 전 세계에 임할 마지막 재앙을 의미합니다. 그 재앙이 내리기 직전에, 하나님의 인(印)을 치는 역사가 일어납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의 백성을 구원하시기 위해 베푸시는 마지막 구원의 역사인 것이지요. 이 역사의 시작점은 ‘해 돋는 데’, 동방입니다. 이는 마지막 구원의 사역을 펼치시는 재림 예수님께서 동방에 등장하실 것을 의미합니다.
구약 이사야서에도 동일한 예언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구원을 베풀기 위해 장차 동방에서 독수리를 부르며 먼 나라에서 한 사람을 부를 것이라고 예언하셨습니다. 실제 짐승인 독수리가 하나님의 구원을 이룰 리 만무하므로, 여기서 독수리는 하나님의 모략을 이룰 사람을 나타냅니다. 즉, 하나님이 동방 먼 나라에서 독수리로 표상된 사람을 부르셔서 당신의 백성에게 구원을 베푸시는 것입니다. 이 예언은 1차적으로 페르시아 왕 고레스에 의해 성취되었습니다. 기원전 6세기경, 하나님의 부르심 받은 고레스가 70년간 바벨론의 포로 되었던 이스라엘을 해방시킨 것입니다(사 45장 1~3절, 13절, 스 1장 1~3절).
그러나 이 예언의 완전한 성취는 하나님께서 직접 이루시는데요, 성경에는 백성들과 함께하시며 그들을 구원하시는 하나님이 ‘독수리’로 표현되어 있습니다(출 19장 4절, 신 32장 11~12절). 고레스를 통해 바벨론의 포로 된 이스라엘 백성들을 해방시키셨듯, 장차 하나님께서 ‘동방의 한 사람’으로 오셔서 영적 바벨론의 포로 된 영적 이스라엘 백성들을 구원하시는 것입다(계 18장 1~5절).
사 41장 2~4절, 17~18절
누가 동방에서 사람을 일으키며 의로 불러서 자기 발 앞에 이르게 하였느뇨 열국으로 그 앞에 굴복케 하며 그로 왕들을 치리하게 하되 그들로 그의 칼에 티끌 같게, 그의 활에 불리는 초개 같게 하매 … 가련하고 빈핍한 자가 물을 구하되 물이 없어서 갈증으로 그들의 혀가 마를 때에 나 여호와가 그들에게 응답하겠고 … 내가 자산에 강을 열며 골짜기 가운데 샘이 나게 하며 광야로 못이 되게 하며 마른 땅으로 샘 근원이 되게 할 것이며
이사야 41장에서는 동방에 한 사람이 등장하면 자산(赭山)에 강이 열리고 광야가 못이 되며, 마른 땅이 샘 근원이 되는 기적 같은 일이 일어난다고 했습니다. 이는 생수의 근원이신 하나님께서 이 땅에 오실 때 일어날 일들입니다(사 35장 4~6절, 마 11장 2~5절 비교). 그러므로 이사야 41장의 ‘동방의 한 사람’에 대한 예언 역시 인류에게 생명수를 주시기 위해 하나님, 곧 그리스도께서 친히 동방에 오신다는 예언입니다.
그렇다면 동방은 구체적으로 어떤 나라일까요?
먼저 그곳은 선지자들이 계시를 본 장소를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여야 합니다. 사도 요한이 계시를 본 장소는 밧모섬이었고, 이사야 선지자가 계시를 본 장소는 이스라엘이었습니다. 세계지도에서 밧모섬과 이스라엘을 기준으로 동방 먼 나라를 찾으면 대한민국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사실 밧모섬을 기준으로 동방에는 수 많은 나라들이 있지요~ 중국도 있고, 일본도 있고...
그런데 대한민국이라고 단언할 수 있음은 하나님의 인치는 사업이 바로 대한민국에서 시작되었기 때문입니다.
서두에 언급했듯, 성경에 예언된 동방은 요한계시록 7장의 예언대로 하나님의 인 치는 역사가 시작된 곳이어야 합니다. 재앙을 면하게 하는 하나님의 인은 새 언약의 유월절을 의미합니다(요 6장 27절, 53~56절, 마 26장 17~28절). A.D.325년 니케아 공의회에서 폐지된 이후 역사 속으로 사라졌던 새 언약 유월절 진리가 오늘날 다시 등장한 곳은 어디일까요? 인도나 중국이나 일본이 아닌, 대한민국입니다. 그러므로 성경에 예언된 해 돋는 동방 나라는 틀림없이 대한민국입니다.
재림 예수님은 동방 나라인 대한민국에 오셔서 성도들에게 하나님의 인을 치심으로 마지막 재앙에서 구원해 주셨습니다. 그분이 바로 안상홍님 이십니다~ 성경의 수 많은 예언들이 이 시대 구원자 재림 그리스도 안상홍님을 증거하고 있으니 자세히 살피시어 꼭히 영접하시길 바랍니다~
첫댓글 재앙이 임하기 전에 재림 예수님께서 하나님의 인을 가지고 당신의 자녀들을 구원하십니다..
그 예언을 이루신 분이 안상홍님 이십니다.
그래서 하나님의교회에서는 안상홍님을 재림 예수님으로 믿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