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팅커벨 프로젝트 대표 뚱아저씨입니다.
요즘 신입회원 여러분들이 많이 가입하셨는데, 아마 팅커벨 프로젝트가 어떤 단체인지 파악하시느라 한참 걸리실거라고 생각합니다. 팅커벨 프로젝트는 다른 동물보호단체 혹은 유기동물 구호단체와 특별히 많이 다르진 않습니다.
그분들처럼 똑같이 한 소중한 생명을 살리기 위해 애쓰고, 우리나라 동물보호 환경과 법과 제도를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는 단체 중의 하나입니다.
우리 팅커벨 프로젝트는 모든 유기동물 구호단체 들이 다 그렇듯이 회원들의 후원금으로 95% 이상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 밖에 몇 가지의 특별한 수익금이 약간 있는 정도입니다. 그리고 그 후원금 수입과 지출 내역은 매일 보고를 통해서 회원 여러분들께 투명하게 공개되고 있습니다.
그러다보니 새로 가입하신 신입회원 여러분들께서는 "후원금을 못내면 팅커벨 회원 활동을 못하는 것 아니야?" 혹은 "후원금도 못냈는데 멋쩍어서 어떻게 회원 활동을 해" 이런 생각을 가진 분들이 간혹 있습니다. 그런데 그러지 않으셔도 됩니다.
후원금이나 회비는 형편 닿는대로 하시면 됩니다. 그것에 대해 대표인 저를 포함해서 운영진들, 정회원들 그 누구도 뭐라 하지 않습니다. 그러다가 형편이 되거나 더 팅커벨에 소속감을 많이 느끼면 그 때는 후원금도 내고 CMS를 가입하는 정회원도 될 수 있는 거니까요. 그러니 마음 편히 회원 활동하세요.
.
.
.
저는 오늘 회원 여러분들에게 '후원금'을 내지 않고도 팅커벨을 후원하고 유기동물을 구조할 수 있는 가장 간단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그것은 바로 팅커벨의 활성화를 위해 보탬이 되어주는 것입니다.
어느 단체든지 다 그렇듯이 단체가 활성화되면 후원금이나 회비는 자연스럽게 더 많이 모이게 되어 있습니다. 원래 와글와글 북적북적 사람이 많이 모이는 곳이 당연히 돈도 많이 모이게 되어 있거든요.
그러면 여러분들이 어떻게 팅커벨 프로젝트를 활성화 시키느냐? 아주 간단한 몇 가지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1) 팅커벨에 올라온 글을 많이 읽고 추천도 눌러주세요. 조회수가 많고 추천도 받게되면 내가 직접 글을 안써도 다른 회원의 글쓰기 동기를 부여합니다.
2) 올라온 글에 덧글을 달아주세요. 덧글이 많으면 글쓸 맛이 나고, 글이 많이 올라오면 다른 회원들도 자주 방문하게 됩니다.
3) 긴 글을 쓰기 힘든 분은 '행복을 나누는 인사말'에 짧은 한 줄 글이라도 남겨주세요. 그곳은 편안한 쉼터 같은 곳입니다.
4) 꼭 유기동물 구조에 관련된 글이 아니라, 집에 있는 강아지, 고양이, 햄스터 등 반려동물에 대해 사진과 함께 글을 올려주세요.
5) 다른데서 읽은 좋은 글을 펌하셔도 좋습니다. 그중에는 팅커벨 회원들이 모르는 공감가는 얘기도 많이 있습니다.
6) 불쌍한 유기동물의 소식을 알게되면 열린홍보방 같은데 펌을 해주세요. 꼭 그 아이를 우리가 직접 구조하지는 못해도 우리 회원들이 본인의 페이스북이나 인스타나 카카오스토리 등에 공유하므로서 그 아이를 구조하는 간접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7) 팅커벨에서 종종하는 이벤트, 예를 들면 구조한 아이 이름짓기 이벤트 같은 것에 참여하세요. 준회원, 정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고 당첨이 되면 쏠쏠한 상품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8) 정말 구하고 싶은 아이가 있으면 용기내어 구조 요청을 하세요. 단 팅커벨에는 구조요청에 따른 시행세칙이 있으니까 그 준칙은 지켜주셔야 합니다.
9) 형편과 여건이 허락한다면 구조요청에 따른 동의글에도 동의를 해주시길 바래요.
10) 특히 구조 후 입양보낼 아이들의 입양공고글이나 아이들 소식글 등에는 아낌없이 응원 덧글 달아주세요. 그 덧글이야말로 한 생명을 살리는 소중한 덧글이 될 겁니다.
위에 10가지 항목중 8번과 9번은 후원금에 따른 약간 부담이 갈 수 있지만, 1번에서 7번, 10번은 후원금 부담없이 여러분들이 언제든지 가벼운 마음으로 하실 수 있는 일입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이 10가지 사항을 다 열심히 실천하신다면 어떻게 될까요? 궁금하시죠?
좋은 글 많이 읽어주고 추천도 눌러주기 -> 조회수 많고 추천수 많이 받은 회원은 더욱 기분이 좋고, 신이 나서 글을 더 많이 쓰게 됨 -> 글이 많이 올라오니 읽을 거리가 점점 많아짐 -> 글을 보기 위해 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고 더 많은 응원 덧글을 달게 됨 -> 그러면 그걸 보고 다른 회원들도 동기부여가 되어 글을 쓰고 사진도 올리게 됨 -> 이런 회원들이 점점 더 많아 짐 -> 팅커벨 프로젝트에 관심을 갖게 되는 신입회원들이 점점 호감을 가지게 됨 - 기분좋게 후원으로 연결됨 -> 회원들이 와글와글 북적북적 후원도 잘되고 팅커벨프로젝트도 활성화 -> 튼튼한 재정과 팅커벨의 활성화로 입양도 잘되고 더 많은 가엾은 생명을 구조하게 됨 - > 그러면 더욱 더 활성화.. 와우 ~ 기분좋다. 팅커벨 최고 ㅋㅋ !!! ~~~~~~~~~~~~~~~~~~~~~~~~~~~

2016년 3월 31일
팅커벨프로젝트 대표 뚱아저씨
첫댓글 먼저 이 글부터 소중한 한 생명을 살릴 수 있는 붐업의 응원 덧글을 실천해주세요 ~
사지말고 입양하세요~~~우리 응원글 한줄로 많은 생명을 도와줍시당^^
응원덧글 마니마니 달아주세요~~
사지말고 입양하세요~~한아이의 생명을 구하는 일입니다~~
신입회원님들 많은 동참 부탁드립니다..
함께 하고 싶습니다~~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후원도 십시일반~~~댓글과 홍보도 십시일반~~각자 잘 할 수 있는 것으로 서로 힘을 모으면 아이들 입양도 구조도 으샷~~으샷~~잘 되지 않을까요? 요즘은 입양이나 임보 홍보도 아주 중요한 것 같아요~~이런 일 잘 할 수 있으신 분께 많이 부탁드립니다~~^^
우리들의 응원의 메세지가 긍정의 힘이되어 가여운 생명들을 살리고 지켜줍니다.
팅프의 활성화를 위하여~화이팅!
와글와글 북적북적!! 좋아요.ㅋㅋ 그럼 저부터 열심히~~^^
요즘안그래두까페가너무조용하다느끼고있어요
저마저반성하게되네요 이놈으할매가사잔을전혀안찍으니ㅠㅠ
열심히 응원하겠습니다.
팅커벨 파이팅입니다~^^
본문 내용 중에 빠진 것 중 '유기견 입양캠페인 행사에 참여한다' 하나 추가합니다 ~
온라인 활동만으로는 양이 안차시는 분들 중에서 오프라인에서 유기견 입양캠페인에 무척 보람을 느끼는 분들이 많습니다. 팅커벨 프로젝트에서 하는 일 중에서 즐겁고 보람된 일이지요 ~
강아지는 장난감이 아니고 소중한 생명이고
소중한 생명이 소중한 행복을 찾아 갈수 있도록 모두 힘내시고 단합을 보여줘요~~~!
올해는 아이들이 모두모두 가족 찾아 떠났으면 좋겠습니다....
신입회원님들~ 눈팅회원님들~ 새봄에는 기지개를 쭉 펴시고 같이 참여해요♡♡♡♡♡
북적북적한 카페 참 좋아요~ 화이팅!
댓글 한줄 한줄 마다 아이들에겐 큰 응원이됩니다~~~~~
별로 도움이 안되는 1인이라 죄송한마음이었는데 뚱아저씨글로 조금 위안이 되네요^^ 용기내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도록 활동할께요^^
눈팅족인 1인
하지만 늘 함께합니다 아자아자~!!
응원합니다. 힘내세요~~
감사감사요~~^^
저두 응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