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들이 매번 랭크되어 8강안에 머무는 이유..
분명 있습니다.
그 이유가 무엇인지는 익히 국내에서도 많은 잇슈가 되어 세밀히 분석하였으나
국내 환경 여건상 아직도 소원한건 어쩔 수 없습니다.
10분에 얼마.
그나마 9년이란 시간이 흘러 핸디와 에버리지라는 기본틀이 갖춰진 현 시점.
변화가 필요한 상황입니다.
하단 게시글의 경우 코줌코리아에서 스크랩된 내용입니다.
......................................................................................................................
프레드릭 코드롱 선수가 4년 만에 월드챔피언 자리에 올랐다.

결승전 뱅킹을 하고 있는 벨기에의 대표 선수들.
프레드릭 코드롱 선수의 결승전 상대는 같은 벨기에의 에디 멕스 선수였다.
같은 국적인 만큼 수없이 많은 경기를 치르며 서로의 플레이를 누구보다 잘 아는 두 사람이었다.
이에 긴장의 끈을 놓지 않은 프레드릭 코드롱 선수는 3이닝에 14점 하이런을 기록하며 빈틈없는 경기를 펼쳐갔다.
(3이닝 17:4)


4이닝 22:4로 쉬는 시간까지 리드한 프레드릭 코드롱 선수는 이후 모든 샷에 신중을 가하며
6이닝만에 35점을 만들었다.
에디 멕스 선수 역시 집중력을 끌어올려 6득점으로 맞섰지만 점수 차를 줄이기엔 역부족이었다. (6이닝 35:12)
말 그대로 미친 경기력을 뽐낸 프레드릭 코드롱 선수는 7이닝, 8이닝 각각 2점씩 득점하며 나머지 1점만을 남겨놓았다.
(7이닝 37:12 / 8이닝 39:12)



마침내 프레드릭 코드롱 선수는 9이닝째 회심의 3뱅크샷을 성공하며 40점에 도달했다.
에디 멕스 선수는 40점에 안착한 프레드릭 코드롱 선수를 향해 무릎을 치며 무언의 박수를 보냈고
후구를 위해 일어섰다.
이후 에디 멕스 선수는 침착하게 4점을 추가 득점했고 9이닝 40:16으로 경기가 종료됐다.
우승 확정 후 프레드릭 코드롱 선수와 에디 멕스 선수는 깊은 포옹을 나누며 서로를 격려하고 진심으로 축하를 나눴다.
이로써 2017 월드챔피언 프레드릭 코드롱 선수는 세계 랭킹 1위로 번쩍 올랐으며,
또한 세계 선수권 대회 시상대에 마 민 캄 선수가 오르며 베트남의 새로운 당구 역사를 기록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