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RP 창립 52주년 기념행사가 천일국 5년 천력 11월 24일(양. 2018. 1. 10)에 진행되었습니다. 천정궁 본향원 참배와 52주년 기념행사 그리고 2018 중앙학생회 선거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CARP 창립 52주년을 맞이하여 총 140명이 모여 본향원 참배를 위해 천정궁으로 향하였습니다. 오전 9시에 본향원에 올라 참아버님께 ‘신령과 진리로 G한국을 완성하겠습니다.’라는 내용을 담아 꽃바구니를 봉정하고 CARP 창립 52주년을 기념하였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서 2018년을 승리하겠다는 다짐을 드리는 시간이었습니다.
<천정궁 단체사진>
CARP 창립 52주년 기념식을 위해 천주청평수련원 친화교육관 B관 대강당으로 이동하였습니다. 기념행사는 이기성 G한국가정연합회장과 문상필 CARP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습니다. 서울학군 조중휘 학군장의 사회로 경배, 천일국가제창, 가정맹세, 대표보고, 꽃다발봉정, 영상시청, 케잌 커팅, 축가, 기념사, 말씀, 축도, 억만세, 기념촬영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꽃다발은 2017 중앙학생회 오주환 학생회장과 구만원주 부회장이 봉정하였습니다. 영상은 특별히 지난 3년간의 활동과 원자들의 마음을 담은 CARP 소개 영상을 시청하였습니다.
<52주년 기념케잌 커팅>
이후 문상필 회장은 “지난 52년 CARP의 역사를 되돌아보면 모든 원자들의 발걸음은 참부모님을 대신한 발걸음이었다. 대학가에 청년원자들을 전면에 세우신 부모님의 노정이었다.”라며 “새로운 섭리의 출발 앞에 도전·희생·창조의 정신으로 참부모님 뜻 앞에 일치해야한다. 섭리가 요구하는 원자가 되길 바란다. 52주년 이 날을 기해 하늘의 뜻과 섭리를 위한 결의의 장이 되길 바란다.”고 기념사를 전했습니다.
<기념사를 전하는 문상필 한국대학원리연구회장>
이기성 회장은 “52주년을 맞이하기까지 CARP는 많은 핍박을 받았다. 말씀에 취해서 더 핍박받을때도 있었다. 그러나 우리는 그들을 다 품을 줄 알아야한다.”며 “신령과 진리로 무장하면 질적으로 변화한다. CARP 50주년 기념행사에 참어머님께서 말씀하신것처럼 하늘부모님과 참부모님과 같은꿈을 꾸고, 소원을 이루어드리는 여러분이 되길 바란다.”고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말씀을 전하는 이기성 G한국가정연합회장>
기념식이 끝난 직후 2018년 CARP를 대표하는 중앙학생회 회장과 부회장의 선거가 있었습니다. 안춘우 기획팀장의 사회로 경배, 가정맹세, 대표보고, 선거관리위원회 경과보고, 후보자 소개, 공약발표, 투표 및 개표안내, 찬반투표, 개표, 당선인 인사말, 문상필회장 말씀, 폐회선언, 기념촬영의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공약발표를 하는 2018 중앙학생회 회장 후보 오주희 원자>
회장 후보 오주희 원자와 부회장 후보 김수연 원자는 이날 원자들의 투표에 의해서 2018년 CARP를 이끌어갈 정식 학생회장과 부회장으로 선출되었습니다.
문상필 회장은 “새로운 출발과 더불어 새로운 CARP가 요구되어지는 때가 되었다. 신령과 진리로 거듭나면서 새로운 모습으로 변화되길 바라는 분이 참부모님이시다.”라고 하며 “영성과 순결 그리고 학생중심CARP의 테마를 가지고 파송되어지는 카프가 되어지길 바란다. 청년학생운동의 부흥과 희망의 중심에 서서 함께 고민하고 나아가는 여러분들이 되길 간절히 기원한다.”고 말씀을 전하였습니다.
<2018년 CARP 학생회장·부회장(문상필 회장 기준 왼쪽) 선출 기념 사진>
이번 CARP 창립 52주년 기념행사를 통해 새롭게 재출발하는 결의를 하고 앞으로의 활동을 다짐해 보는 소중한 시간이었습니다. CARP는 도전·희생·창조의 3대 정신으로 2018년은 확산을 목표로 하여 학생중심의 CARP를 만들어나가고자 합니다. 천지인참부모님과 식구님들의 정성아래서 더욱더 성장하는 CARP, 새 시대의 희망이 되는 CARP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기사제공:CARP선교지원팀>
<출처 : 가정연합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