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새찬송 220 사랑하는 주님 앞에
2024.02.24. 부모님 추도 예배
우리를 창조 하시고 인간의 생사화복을 주관 하시는하나님 아버지! 우리가 주 예수그리스도와 성령의 인도하심으로 믿음과 희밍을 갖이고 살게 하심을 감사드립나다.
오늘은 고 전해송, 김언년 부모님께서 하나님의 부르심을 받고 하늘나라에 가신날을 기억하여 사랑하는 가족 아들 딸 며느리 손자 손녀 증손까지 자리를 함께하여 추모예배를 드리고자 합니다. 오늘 이 추모예배를 통하여 저희의 믿음과 사랑을 다시 한변돌아볼수 있도록 은혜 베풀어 주시나 감사를 드립니다.
여기 모인 가족 모두 각자가 부모님이 살아계실 때 모습을 생각하면서 못다한 효도를 반성하며 우리의 부족함을 뉘우치고 고백합니다.
이제 저희도 어른이 되어 자식을 낳고 양육하며 나이가 들면서 부모님에 대한 거룩한 사랑과 자식들 모르게 고생하심과 흘리신 눈물을 늦게나마 깨닳게 하여 주시니 감사 합니다
.하늘 나라로 떠나신 부모님의 자리가 얼마나 높고,넓고 깊은줄을 이제야 알았습니다.
자비로우신 하나님 아버지! 이 자리가 경건한 자리가 되게 하시고 부모님의 헌신적인 삶을 감사와 감동하는 마음으로 기억하여 신앙적으로도 일상의 삶속에서도 어려움이 닥치지 않도록 축복하여 주시고 믿음의 가문이 되도록 은총을 베풀어 주시옵소서.
오늘 이 자리에 참석하지 못한 자손들 모두에게 섬세하게 살펴 주시사 하나님의 축복의 손길위에 있게 하여 주시옵길 원하며 이 모들 말씀 우리주 예수그리스도 이름으로 기도 합니다. 아멘
3.에베소소 6장 1~4절
4.찬송 559 사철에 봄바람 불어 있고......
5. 주기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