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그랜드 스타렉스 스캐너 데이터 센서 출력(변속기 1) | |||
엔진/변속기 |
2.5 TCI-A2 / 자동5단 |
차량제작일(년식) |
2014년 10월(4,500㎞) |
냉각수 온도 |
75.0 ℃ |
변속기 오일 온도 |
62.0 ℃ |
흡기온 센서 |
27.0 ℃ |
DOC 출구 온도 |
118.0 ℃ |
연 료 온 도 |
33.0 ℃ |
에어컨 작동 상태 |
OFF |
서비스 항목 |
변속레버 상태(N) |
변속레버 상태(D) |
변속레버 상태(R) |
비고 / 참고자료 |
엔진 회전수 |
789 RPM |
789 RPM |
780 RPM |
|
차속센서 |
0 Km/h |
0 Km/h |
0 Km/h |
|
엑셀포지션 센서 |
0.0 % |
0.0 % |
0.0 % |
|
스로틀포지션센서 |
0.0 % |
0.0 % |
0.0 % |
|
입력축 속도(PG-A) |
759 RPM |
0 RPM |
0 RPM |
|
전방 선기어 회전수 |
0 RPM |
0 RPM |
0 RPM |
|
전방 케리어 기어 회전수 |
760 RPM |
0 RPM |
0 RPM |
|
출력축 속도(PG-B) |
0 RPM |
0 RPM |
0 RPM |
|
TCC 슬립량 |
16 RPM |
781 RPM |
779 RPM |
|
I/C 솔레노이드 듀티 |
0.0 % |
0.0 % |
0.0 % |
|
I/C 솔레노이드 전류 |
800 mA |
800 mA |
800 mA |
|
I/C 솔레노이드 압력 |
500 kPa |
500 kPa |
500 kPa |
|
L/U 솔레노이드 듀티 |
0.0 % |
0.0 % |
0.0 % |
|
L/U 솔레노이드 전류 |
200 mA |
200 mA |
200 mA |
|
L/U 솔레노이드 압력 |
200 kPa |
200 kPa |
200 kPa |
|
H&LR/C 솔레노이드 듀티 |
100.0 % |
100.0 % |
100.0 % |
|
H&LR/C 솔레노이드 전류 |
48 mA |
48 mA |
48 mA |
|
H&LR/C 솔레노이드 압력 |
1260 kPa |
1330 kPa |
1550 kPa |
|
압력조절 솔레노이드 듀티 |
55.7 % |
60.8 % |
60.8 % |
|
압력조절 솔레노이드 전류 |
544 mA |
520 mA |
520 mA |
|
압력조절 솔레노이드 압력 |
1260 kPa |
1330 kPa |
1550 kPa |
|
FR/B 솔레노이드 듀티 |
100.0 % |
100.0 % |
100.0 % |
|
FR/B 솔레노이드 전류 |
800 mA |
800 mA |
800 mA |
|
FR/B 솔레노이드 압력 |
1260 kPa |
1330 kPa |
1550 kPa |
|
D/C 솔레노이드 듀티 |
0.0 % |
0.0 % |
0.0 % |
|
D/C 솔레노이드 전류 |
800 mA |
800 mA |
800 mA |
|
D/C 솔레노이드 압력 |
500 kPa |
500 kPa |
500 kPa |
|
ON/OFF 솔레노이드 밸브1 |
OFF |
OFF |
OFF |
|
오일압력 스위치-2(LC/B)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유온센서-1(오일팬) |
62.0 ℃ |
62.0 ℃ |
63.0 ℃ |
|
유온센서-2(컨버터출구) |
72.0 ℃ |
72.0 ℃ |
74.0 ℃ |
|
기어비 |
0 |
3 |
2 |
|
현 기어 위치 |
P/N |
1st Gear |
R |
|
목표 기어 위치 |
P/N |
1st Gear |
R |
|
변속패턴 스위치 |
NO SHIFT |
NO SHIFT |
NO SHIFT |
|
변속레버 레인지 |
N |
D |
R |
|
인히비터 스위치 듀티 |
0.0 % |
0.0 % |
0.0 % |
|
홀드 스위치 |
OFF |
OFF |
OFF |
|
브레이크 스위치 |
ON |
ON |
ON |
|
O/D OFF 스위치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인히비터 스위치-2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인히비터 스위치-3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토크 컨버터 클러치 상태 |
NOT SUPP. |
NOT SUPP. |
NOT SUPP. |
|
스포츠 모드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 업 스위치 |
OFF |
OFF |
OFF |
|
스포츠모드 다운 스위치 |
OFF |
OFF |
OFF |
|
시프트 록(Lock) 장치 |
ON |
ON |
OFF |
|
스타터 릴레이 |
ON |
OFF |
OFF |
|
후진 램프 |
OFF |
OFF |
ON |
|
이그니션 1 신호 |
ON |
ON |
ON |
|
고장코드 갯수 |
0 |
0 |
0 |
|
엔진 경고등(MIL) |
OFF |
OFF |
OFF |
|
배터리 전압 |
14.0 V |
14.0 V |
14.2 V |
|
A/T 릴레이 출력 전압 |
14.1 V |
14.0 V |
14.3 V |
|
엔진 토오크 |
2.0 % |
8.2 % |
8.6 % |
|
운전 패턴 |
X-Economy |
X-Economy |
X-Economy |
|
※ 자동차 정비에 도움을 드리기 위해 차량의 엔진, 변속기등 다양한 센서 출력을 작성한 자료입니다.
※ 차량에 따라 내용에 차이가 있을 수 있으므로 참고 자료로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자료는 GSTA-01000 HI-DS 스캔 툴(http://www.gitauto.com)을 이용하여 작성된 것입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