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후예배는 15시 00분 경에 마칩니다.
주일 예배는 잠언에서 말씀 전합니다.
하나님 아버지 사랑합니다. 감사합니다.
* 기도: 임태희권사
* 찬양대 찬양: 임태희, 임선희권사
* 통일찬송가: 182, 88, 399, 268, 260
* 복음성가: 사람을 보며, 나를 사랑하는 주님
* 통일찬송가:
* 복음성가:
♥ 주일 오후 예배 순서 ♥
* 오늘의 말씀: 잠언 19: 18~29
* 말씀선포: 사람의 계획과 하나님의 뜻
내 인생은 나의 것이다라는 마음을 버리라고 합니다. 우리 힘으로는 되게하는 것이 없습니다.
3. 말씀과 기도로 하나님의 뜻을 구하라.
온전히 하나님의 음성을 들을 줄 알아야 합니다. 전심 전력하고 합니다. 하나님 것을 전해야 합니다. 나의 것을 전하면 안됩니다. 하나님께 물어보고 하라는대로 해야 합니다. 성령이 인도하는대로 가야 합니다. 하나님께서 응답하는 소리를 들어야 합니다. 딴길로 가면 안됩니다. 하나님께 묻고 깨달아야 합니다. 물어보고 가야 합니다. 내맘대로 가는 길은 큰 환란을 만나게 됩니다. 아버지를 떠난 탕자가 됩니다. 깨달아서 돌아오지만 아들의 신분에서 머슴으로 됩니다. 자신이 자초한 길입니다. 우리가 모르는 길은 하나님은 다 알고 계십니다. 기도는 나의 어리석음을 깨닫고 하나님께 굴복하는 자세입니다. 나의 원대로가 아닌 하나님아버지 원하시는대로 하여 주세요 라는 예수님의 기도를 알아야 합니다. 예수님은 엄청난 권세를 받게 됩니다. 인류가 구원 받았습니다. 내뜻 버리고 하나님 뜻대로 가야 합니다.
세상은 혼란스럽고 시끄럽습니다. 하나님은 질서를 주셨습니다. 번호표를 주셨습니다. 순서를 어기면 혼란이 일어납니다.
하나님을 기쁘시게 해야 합니다. 내가 경영하는 것을 다 이루어 주신다고 하십니다. 시냇가의 나무에서 열매를 맺듯이 형통하는 복을 주십니다. 하나님의 약속을믿고 의지해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누구와 같이 동행하시겠습니까? 늘 하나님과 동행하면 하나님 음성을 잘듣게 됩니다. 얼었던 마음과 받았던 상처가 다 치유됩니다. 우리는 지난 날에 사단에게 속은 것을 분노해야 합니다. 다시는 사단에게 속지말고 하나님의 뜻에 부합하는 인생 길을 가야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