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엣 드디어 주간 소년 [아라키 히로히코]에 등장했던 100문 100답이 공개 되었습니다.~!!
다음은 번역기로 돌린 후 아바가 좀 손 본 것..
잘 보자하면 아무래도 질문은 생략되어있지만
답을 보면 질문을 미루어 알 수 있겠더군요.
열심히 받아 적으신 일본 팬 여러분들께도 감사
본기사를 직접 보실 분은 이쪽으로
http://page.freett.com/GuildWildCats/Ro/
에서 퍼왔습니다 ,
가끔 나오는 뒤의 괄호는 제 사담입니다 ^^;;
95 만화는 50 정도까지 계속해 가고 싶다.그 이후는 주간 연재는 가능하지 않기 때문에 무리.
(커억 ㅜㅠ 그럼 이제 몇년 남은건가요..전 계속 보고 싶은디~~)
96 노후는 친구와 레스토랑에서 수다를 떨으면서 라는 것이 좋다.남자친구끼리.
97 소원은 특히 없다.
98 만화가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하는 사람은 ,음악가 이외의 사람.
99 만화가로서 중요한 것은 ,창작은 아름답는다고 마음에 담고 있는 것.
(왠지 멋지다 ㅜㅠ)
100 바로 만화란 ,자신을 돌아보는 것.
여러가지 귀중한 이야기를 듣게되어 대만족이었습니다.
그 중에는 이미 알고 있는 것도 있었습니다만 ,다시 본인의 입으로부터 직접적으로 듣는 것이 ,또 다른 감동이 있었습니다.선생님 목소리는 비교적 높고.외모는 파문을 사용한다기 보다도, 석가면을 쓰신 것은 아닐까하고 의심할 정도로 젊습니다!!
(쿠옷 나..나도 ㅜㅠ 보고 싶다 으으~~~~~~~~~```ㅜㅠ 흑흑..그리고 100문에서 젊음의 비결을 물어본 사람은 왜 없는 거지~~~~)
아라키(荒木) 선생님의 주간 스케줄
목요일 :콘티
금 토 일:펜 터치
월요일: 뒷처리
화요일 수요일:휴식
……죄송합니다,로한의 재림인가? 확실히 어시스턴트가 6명 있다고는 말해도,주휴2일이라니~~ …….원고도 펑크 내신 적이 없고…….대..대단하지 않습니까!? (번역..좀 이상 죄송 ㅜㅠ 로한이 살아난게 왜 죄송이지.. 음)
콘티는 칸이 쳐져있고 등장인물의 이름,대사와 ,문자만으로 만들어지고 있었습니다.약식 캐릭터도 안 그리시고 ,단순한 타원에 문자로 캐릭터를 나타내고 있는 것 같습니다.
(콘티도 구경했구나 제길 부러워 ㅜㅠ..!!!!!!!!!)
그 밖에 여러가지
쌍동이 여동생이 있다.악마의 시스터즈 .(헉 그렇게까지?)
매일 간식을 빼앗기고.텔레비젼도 빼앗기고.만화로 구제됐다.(..아라키님이 착하신거 아닐까요..여동생들에게 그렇게까지 쩔쩔매셨단것이..아무리 고자질 때문이라도 ^^;;)
카지와라 카즈마,거인의 별.내일의 죠,카무이 외전,바빌 2세등을 좋아한다.
와일드7(http://www.w7-a.com/W7A/staff/index.html참조 만화??애니화도 된 듯)의 총 드는 방법이 근사하다.무게가 느껴진다.
캐릭터가 자기 멋대로 움직이는 일이 많다.
4 부 라스트 전투는 컨디션이 최악으로 ,키라에게 이길 수 있을지 불안했었다.(호오..역시 키라..죽고 싶지 않아서 작가님에게까지 용을 썼군..딴 홈피에서 보기엔 키라가 제일 다루기 힘든 캐릭터지만 좋아한다고 ^^ )
80년대에는 일본인이 주인공이 아니다면 안된다고 말한 불문율이 있었다.
바벨 2세는 사막에서 교복을 입고 싸우는 것이 좋다!
3 부의 죠타로는 바로 거기에서?
영국에 가서,일부의 무대를 거기에 정했다.
3 부를 이집트로 한 것은 이집트 상형문자를 읽을 수 있던 편집자의 의향.
죠나단·죠스타의 유래는 ,레스토랑 죠나단에서 힌트.
디오의 재등장은 없다.죠타로가 쓰러뜨렸던 것이니까. 다만 의지는 남는다.
리사리사와 달리 죠셉이 그렇게 늙어 보인 것은,기의 소유 방법에 따라 다른 것 같다 .(..하긴 죠셉은 파문을 태어날 때 부터 좀 가지고 있었으니 ..그런가 )
얼굴을 그리는 순번은 ,처음이 코로 최후가 입.
사인펜을 들고 죠스케를 그려간다.확실히 입가가 섹시.(>,<옳소)
여성의 사진을 보면서 남자의 캐릭터를 그리는 일도 있다.
스튜디오 공개. 꽤 정연하게 하고 있고 깨끗.
제7 부는 스틸·볼·런. 단, 편집자와 사전 협의는 아직인 듯 하고 (..점프 ㅜㅠ 제발 부탁해!!!!)
제7 부의 무대는 그다지 먼미래가 아니다.
……라고,노도의 기세로 써봤습니다만.그다지 자세하진 않지만 , 어쨌든 내용이 진국입니다…….상세한 내용은 어떻든 간에 ,1개만…….
제 7부 ―――――――!
죠죠팬이 울고 즐거워할 제7 부!
편집부와의 사전 협의가 아직이란 것이 일말의 불안을 느끼게 합니다만 , 어쨌든 7부 확정이라는 것으로 ,만만세입니다.이젠 난 눈물이 날 정도로 기쁩니다요…….
이번,아깝게도 못보고 놓친 사람.다행히 며칠후 재방송이 다시 할 예정입니다.이것은 확실히 보지 않으면 손해입니다.무료 캠페인 서비스라도 하는 것 같으니 그것 이용하고, 어쨌든 보는 것이 마땅합니다!
========================================================
(ㅜㅠ 무료건 유료건..이쪽에선 죠죠 매니아가 아니라 왕왕왕 오타쿠라도 볼 수 없다 체엣~~~`````ㅜㅠ ㅜㅠ 일본처럼 저작권 강한 나라는 저런 프로그램을 웹에서 볼 수 있는 방법도 당연히 없을 듯 하고 ..아 ㅜㅠ..부럽부럽 )
첫댓글 12.번의 ???? 부분은 12 만화가로서 확신을 얻은 것은 없다.언젠가 짤릴 것을 겁내고 있다
19번은 도우미, 조수 그런 비슷한 뜻입니다.
역시 부인이 계시고...제일 좋아한 곳은 예상대로 이탈리아 베네치아군요...2부의 무대이며 또한 5부의 무대인 곳이라서 그렇게 생각했더니(그리고 이탈리아 요리를 무지 좋아하신다는 소문을 들어서)
우엥...저런 프로를 직접 눈으로 보지 못하다니...일본 매니아 중에서 그 화면을 녹화해서 인코딩 해주실 분은 않계시는지...
감사합니다~~~~~오옷 그런 뜻이었군요 ㅜㅠ 아라키님도 짤릴 것을 겁내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