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관리전문브랜드 오랄-비(www.oral-b.co.kr)는 한국 최초로 혀까지 닦을 수 있는 혁신적인 칫솔, 크로스액션 컴플리트 7(CrossAction Complete 7)를 아시아 지역에서 처음으로 출시한다.
이 칫솔은 치아는 물론 혀와 잇몸까지 관리할 수 있는 혁신적인 칫솔. 기존 일반 칫솔은 치아관리에만 중점을 뒀던 데 반해 크로스액션 컴플리트 7은 더욱 건강하고 깨끗한 구강관리를 위한 7가지 기능을 갖춰 한국 칫솔 시장에 ‘Whole Mouth Cleaning’이라는 새로운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된다.
이 제품의 가장 큰 특징은 칫솔모 뒷면에 혀 전용 클리너가 장착, 혀와 입 안쪽 벽의 치태 및 세균을 효과적으로 없애준다는 것. 혀는 표면에 많은 주름을 가지고 있어 세균들이 증식하기 좋은 환경이기 때문에 적절한 방법으로 세정하지 않으면 치주질환 및 입 냄새, 기타 구강 내 질환을 일으킬 가능성이 크다.
혀 전용 클리너는 섬세한 조직으로 이루어져 있어 혀의 유두 상처를 최소화하고, 번거롭게 혀 세정기를 따로 이용할 필요가 없다는 장점이 있다.
크로스액션 컴플리트 7을 포함한 크로스액션 시리즈(크로스액션, 크로스액션 바이탈라이저)는 부드러운 빗살모양의 크리스크로스 칫솔모와 한층 강화된 파워팁 칫솔모가 치아 틈새까지 깊숙이 침투, 플라크를 말끔히 제거해 줄 뿐만 아니라 둥근 칫솔모가 치아 법랑질과 잇몸 손상을 막아 주어 치아를 효과적으로 관리한다.
크로스액션 시리즈의 최상위 모델인 크로스액션 바이탈라이저와 마찬가지로 칫솔 양 옆에 잇몸 마사지 기능모가 부착되어 있어 칫솔질을 할 때, 잇몸을 부드럽게 마사지 해 뛰어난 잇몸질환 개선에 효과적으로 도움을 줄 수 있다.
출처 : 오랄-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