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황등면봉사회 취약계층에 연탄 나눔 행사 열어
대한적십자봉사회 익산지구협의회(회장 정웅수) 황등면봉사회(회장 정상숙)는 2024년 12월 11일(수) 황등면 일대에서 연탄 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익산시 노인종합복지관 주관으로 화물연합회에서 후원한 연탄 3,000장 중 1,000장을 황등면 취약계층 가구에 전달하기 위해 마련되었다.
정상숙 황등면봉사회 회장과 봉사원 정웅수 익산지구협의회장이 참석한 가운데 오후 12시부터 3시까지 추운 겨울을 보내는 지역 내 소외계층을 위해 직접 연탄을 나르며 따뜻한 마음을 나눴다. 특히,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의 온정을 모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한 의미 있는 시간이었다.
정상숙 회장은 “연탄 한 장 한 장에 담긴 따뜻한 마음이 겨울을 힘겹게 보내는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었으면 좋겠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나눔 활동을 이어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대한적십자봉사회 익산지구협의회는 지역 내 복지 사각지대를 해소하기 위해 다양한 봉사활동과 나눔 사업을 꾸준히 실천하고 있다.
첫댓글 정상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 취약계층 연탄 나눔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황등면봉사회 정상숙 회장님 봉사원님들 취약계층 연탄 나눔 하수고 많으셨습니다.
익산지구협의회 황등면봉사회(회장 정상숙)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께서 취약계층 연탄 나눔 실시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박종관(전북특별자치도 홍보국장)님 소식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