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시장에서 인간의 진정한 가치
세븐(비밀장부)
출생 증명서는 채권으로 발행되며, 이를 통해 증권 거래소에서 거래되는 연방 저축 채권을 뒷받침하는 자산이 생성되고, 이는 전적으로 귀하 자신의 힘으로 창출된 미국 법정 달러를 뒷받침합니다. 평생 단 한 달러도 창출하지 못하는 법률을 작성하는 은행가와 엘리트 계층의 힘으로 창출된 것은 아닙니다.
내가 토마토를 재배해서 1달러에 판다면, 그것은 완전히 새로운 돈이며, 정부가 이제 또 다른 달러를 인쇄할 수 있는 이전의 시스템의 일부가 아니며, 그렇게 함으로써 유동성을 잃지 않습니다. 이제 나는 그 돈을 가지고 비료와 호스 피팅(hose fittings)을 사고 10,000달러에 판매하는 토마토를 더 재배합니다. 이제 나는 가스와 오일을 넣는 트럭을 사고, 새로운 타이어를 장착하고 토마토를 더 재배해서 200,000달러에 판매하고 집이나 보트를 삽니다.
이건 내가 태어나기 전에는 존재하지 않았고 내가 태어나지 않았다면 존재하지 않았을 새로운 돈이 세상에 쏟아지는 것입니다. 내 주변의 모든 사람들이 내가 아무것도 없이 벌어들인 돈으로 옷과 식사와 도구를 사고 갑자기 나와 내 동료 인간과의 상호작용 덕분에 내 지역 사회에 1억 달러가 유통되고 있습니다.
사실, Cestui Que Vie(세스튀이 케 비에) 신탁은 지금 내가 살아 있다는 사실만으로도 '보증'되거나 '채권화'되었으며, 나 스스로 수천만 달러를 창출하지 못하더라도 다른 창작자들이 만드는 값비싼 것들을 많이 소비할 것이므로 쓸모없는 먹잇감조차도 매우 가치가 있습니다. 따라서 채권 신탁은 주식 시장에서만 성장하는 10만 달러의 보험으로 개설되며(당신은 주식장에서 주식 그 자체입니다) 전 세계 모든 중앙 은행에서 매일 밤 이자를 벌기 위해 거래될수록 그 금액이 늘어납니다.
사람들의 평균 수명은 지금 63년 정도인데, 불과 4년 전만 해도 70~80년 이상이었지만, 지금은 모든 음식과 공기가 오염되어서 그 기간이 줄어들고 있습니다. 하지만 그래도 평균적인 인간은 63년 동안 시스템 내에서 엄청난 양의 새로운 돈을 창출하거나 소비할 것입니다. 그러니 갓 태어난 아기를 유대감 있게 만들고 허수아비 소설로 정체성을 훔치는 것만으로도 그들의 수익에서 수백만 달러를 벌 수 있습니다.
이것을 포로들에게는 루시라고 부르고, 그들은 태어난 모든 신생아에게 이렇게 함으로써 당신의 상상을 초월하여 엄청나게 부자가 됩니다. 그들은 당신의 트럭만큼이나 비싼 파티에서 칵테일을 마시고(한 잔에 19,000달러), 당신이 평생 소유할 수 있는 가장 좋은 집만큼이나 비싼 시가를 피웁니다(500,000달러). 시가 한 개에. 제가 말하는 것은 그들이 쓰는 돈의 종류입니다. '엘리트'는 '쓸모없는 먹보'가 요람에서 무덤까지 쓰는 것보다 더 많은 돈을 하루에 개인 물품에 쓸 수 있습니다.
그들이 원하는 건 바로 모든 돈입니다. 그리고 당신의 창의성과 야망이 모든 것을 지불합니다. 왜냐하면 결국 당신이 번 모든 달러는 당신이 사는 모든 것에 대한 세금이 이미 부과된 소득, 면허, 수수료, 운전 위반 티켓 등을 제외하고 75센트 이상을 그들에게 돌려줄 것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평생 평균 170만 달러를 벌 것이고, 그 중 130만 달러를 그들은 받을 것입니다. 당신과 미국에 있는 모든 사람에게서요. 그리고 그것은 그들이 당신의 Cestui Que Vie 신탁 수익률에서 얻는 것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것은 수천만 달러에 달하는 당신의 '새로운 돈'이 당신의 지역 사회에 실제로 더하는 것의 일부에 불과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평생 동안 수억 달러에 해당할 수 있고 그 통화가 사용되는 한, 당신이 태어나기 전에는 존재하지 않았고 돈은 돈을 만들기 때문입니다.
세금과 수수료를 내지 않아도 된다면, 당신의 삶은 부유한 사람이 될 것이고, 자녀들에게 물려줄 재산이 있을 것이고, 그것은 새로운 세대마다 기하급수적으로 늘어날 것입니다. 하지만 당신의 죽음조차도 이미 10배의 세금이 부과된 후에 무거운 세금이 부과됩니다. 따라서 주식시장의 '가축'인 당신은 마치 경매에 나가는 귀걸이를 달고 있는 사람과 마찬가지로 은행가와 카르텔에게 잡아먹히고 있는 셈입니다.
주식시장에서 인간의 진정한 가치 : 네이버 블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