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댓글 1,스프링이 철판이아니고 에어로된 고무통이 스프링작용을 하는것 승차감이 탁월함 2,축중은 피할수 있으나 축을달면 18톤인경우 17톤이됨 축무게땜에 총중 오버시 1톤을 더 오버해야함 3,축은 축일뿐 타이어 수와는 상관없음 3.축4축으로보면됨 앞사발이3축은 5축까지 있음 4,대형차도 차에따라 다름 예를들어 스카니아와 볼보는 반대임 5,카고란 운전석과 화물칸이 한 후레머 위에 위치하는것을 6,에어를 이용하는데 브레이크를 잡을시 에어가 챔바를 밀어줘 라이닝을 드럼에 마찰하번서 잡힘 7,중장비가아니고 건설기계라고 하는데 추레라 덤프의경우 건설용으로 운행하는것이아니라 골재 운반만을 목적으로 하지요
8,서서히 앞으로 빼면서 핸들을 돌리면 됩니다 정확히 몇 미터라는 답은 없어요 9,유압유가 아니라 엔진을 가열시키는거지요 만약 예열없이 출발을하면 터보차져가 나갈수있음 10,앞 바퀴의 회전각도는 거의 같다고봅니다 4.5톤이나5톤차가 잘 도는건 조향축과 구동축의 거리가 짧아서일겁니다 추레라의경우 헤드만 운행하면 승용차와 비슷하거든요 특히 원데후의 경우는 더더욱 그렇죠
첫댓글 1,스프링이 철판이아니고 에어로된 고무통이 스프링작용을 하는것 승차감이 탁월함 2,축중은 피할수 있으나 축을달면 18톤인경우 17톤이됨 축무게땜에 총중 오버시 1톤을 더 오버해야함 3,축은 축일뿐 타이어 수와는 상관없음 3.축4축으로보면됨 앞사발이3축은 5축까지 있음 4,대형차도 차에따라 다름 예를들어 스카니아와 볼보는 반대임 5,카고란 운전석과 화물칸이 한 후레머 위에 위치하는것을 6,에어를 이용하는데 브레이크를 잡을시 에어가 챔바를 밀어줘 라이닝을 드럼에 마찰하번서 잡힘 7,중장비가아니고 건설기계라고 하는데 추레라 덤프의경우 건설용으로 운행하는것이아니라 골재 운반만을 목적으로 하지요
8,서서히 앞으로 빼면서 핸들을 돌리면 됩니다 정확히 몇 미터라는 답은 없어요 9,유압유가 아니라 엔진을 가열시키는거지요 만약 예열없이 출발을하면 터보차져가 나갈수있음 10,앞 바퀴의 회전각도는 거의 같다고봅니다 4.5톤이나5톤차가 잘 도는건 조향축과 구동축의 거리가 짧아서일겁니다 추레라의경우 헤드만 운행하면 승용차와 비슷하거든요 특히 원데후의 경우는 더더욱 그렇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