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문근영(20)이 이애정의 갑작스런 사망 소식에 큰 충격을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문근영은 이애정과 드라마 <가을동화>에서 각각 송혜교와 한채영의 아역으로 출연해 우정을 다져온 절친한 동갑내기 친구사이였다.
문근영의 소속사는 언론과의 전화통화에서 "절친한 친구의 죽음에 문근영이 너무 큰 충격을 받았다"며 "학교 수업이 끝나는 오후 6시께 곧바로 조문을 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경기도 광명시 철산동 광명성애병원에 마련된 이애정의 빈소에는 현재 비보를 듣고 달려온 연예인들의 조문 행렬이 줄을 잇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이애정은 2006년 8월 뇌종양 판정을 받고 투병생활을 이어오다 6일 밤 짧은 생을 마감했다.
카페 게시글
레스트룸★
♥기사♥
문근영, 이애정 죽음이 얼마나 슬펐으면…
다음검색
얘도 가만보면 괜히 쓰잘데기 없이 욕먹어. 기사 요약하면 너무 슬퍼서 학교 수업 끝나고 6시에 조문갈 예정이래요. 낚이지마삼.
어쩃든 문근영 비호감
이런기사에 참 쌩뚱맞은 리플. 자제 좀요-
-_- 베드 ...싫어진다
어쨋든이라니..참...ㅋㅋ웃음밖에 안나오네 ㅋㅋ
베드가 점점 변해가......
윗분들 너무 과한 반응 아닌가?????ㅋㅋㅋ 사람이 아무 이유없이 비호감일 수도 있는거 아닌가요?? 뭘또 베드가 맨날 변해간다니 뭐니하고 사람 매장시키남요?ㅋㅋ
어쨋든 비호감일 수는 있는데 그걸 이런 글 밑에 써야 하냐구요. 그게 개념차이 아니긔?
제발 생각좀 하면서 댓글 씁시다 예?
상황 좀 봐가면서 리플 다세요 -_-
갑툭튀+어이없고+전형적인 안티댓글
옹호하시는 분은 뭔지...절친했던 동료가 하늘로가서 문병간다는 기사에 어쨌든 비호감이라는 댓글이 달리는 게 말이 됩니까??
참 꼭 이런댓글을 남기셔야 했는지....
뭐야 이건 갑자기 ㅋ
진짜 개념없어 보인다
별로 안친했던것같던데 둘이 분위기갖 좀.... 내가 더 잘나가 이런분위기였던거같던데
둘이 친했는지 안친했는지 남이 어떻게 알아요?
3333333333 참 말 쉽게하신다들
이게 기자 제목인가요?? 내참..기자가 근영이 안틴가..
나도 친구가 죽으면 너무너무너무너무 슬플꺼같다. ㅠㅠ
뭐야;; 난 또 근영이가 쓰러졌다고;; 놀랬자나!!!
리플 수준....하이고
2222222
33333 왜들 이러는지 ..
4444 다들 왜케 꼬이셨는지~ 그쵸,, 아무튼 ㅠㅠ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5555555
666666666666 초딩들 같다규;;;;;;;
아니 뭐 별걸 다....
남의리플에 뭘저리 우르르.. 한두명쯤 하고말지.그나저나 애정양이 죽었는데,문근영기사는 왜자꾸 엮여나와.
참안됬긔... 이제 한창 꽃필 나이인데..
절친한 친구의 죽음인데 천처닣 수업듣고 가는게 좀 이상하삼.... 난 내 단짝친구 죽으면 수업 귀에 들어오지도 않을것 같은데,,,
기사 안나오는게 문근영이 살길...ㅡ.ㅡ제발좀...
죽음이 얼마나 슬펐으면.. 충격으로 쓰러져.. 이런것도 아니고.. 죽음이 얼마나 슬펐으면.. 수업끝나고 바로 조문가.. 니미-_- 기사 제목한번..
꼬투리를 위한 꼬투리는 그만 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