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익산지구협의회 치매바로 알기 교육
대한적십자 익산지구(회장 정웅수)는 지난 12월 13일(금) 오후 2시부터 4시까지 익산지구 봉사관 3층에서 치매 바로 알기 교육을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교육은 전북특별자치도 광역치매센터 주관으로 진행되었으며 송은주 강사가 강연을 맡아 참석자들에게 유익한 정보를 제공했다.
교육은 ‘치매예방수칙 3·3·3’과 치매 자가진단 체크리스트를 중심으로 진행되었다 송 강사는 치매 예방과 조기 발견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건강한 생활 습관과 정기적인 검진이 치매 예방에 필수적임을 설명했다.
또한, 참석자들에게 스스로 치매 여부를 점검할 수 있는 자가진단 방법을 소개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여
지역 주민과 자원봉사자 등 다양한 계층이 참여해 치매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돕는 계기가 되었다.
정웅수 회장은 "이번 교육이 치매에 대한 막연한 두려움을 줄이고, 예방과 관리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되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익산지구는 앞으로도 지역사회 주민을 위한 다양한 교육과 활동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첫댓글 정웅수 회장님 봉사원님들 " 치매바로알기 교육 받으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익산지구협의회 정웅수회장님 과 봉사원님
치매바로알기 교육 참석하시느라
수고많이하셧습니다 ~♡
익산지구협의회(회장 정웅수회장)님을 비롯한
봉사원님들께서는 치매바로알기 교육 참석하시여
수료 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박종관(전북특별자치도 홍보국장)님 취재 감사합니다
익산지구협의회(회장 정웅수회장) 봉사원님들 치매바로알기 교육 이수 하시느라 수고하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