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ME
세븐(비밀장부)
시공간 패브릭 픽셀은 당신이 '움직이는' 것으로 '투영'할 때 밝아집니다. 시뮬레이션에서(또는 다른 곳에서도, 모든 것이 실제로는 생각일 뿐이므로) 실제로 '움직이는' 것은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자각일 뿐입니다.
과학이 말하는 이 '패브릭'은 보이지 않는 시트나 '비디오 스크린'으로, 원자 하나만큼 가까이 떨어져 있을 수도 있습니다. '공간'의 1인치에 스크린이 10억 개 있을 수 있는데, 정확한 숫자는 모르겠습니다. 각 픽셀마다 'IP 주소' 또는 벡터 위치가 있는데, 과학은 시트의 각 사각형의 점을 유지하는 X 및 Y 벡터와 게이지 보손을 추적하여 스칼라 매핑을 통해 식별할 수 있습니다. 이것들은 모두 고정되어 있습니다. 인간이 나타낼 수 있는 권한이 있는 시뮬레이션 내부에 있다면, 각각은 그 주소를 통해 정확히 어디에 있는지 식별할 수 있습니다.
시공간 시트 픽셀은 당신이 그 좌표에서 '움직이는' 것으로 투사할 때 밝아집니다. 양자 과학은 각 픽셀을 밝히는 것이 히그스 보손(힉스 입자)이라고 알려진 '신의 입자'라고 말합니다. 큰 비밀은 보손이 당신의 인식이라는 것입니다. 그들은 우리 세계의 모든 것이 이 차원에서 끊임없이 들어오고 나간다는 것을 인정합니다(초당 수백만 또는 수십억 x) 그리고 아무것도 고정되어 있지 않으며 아무것도 실제로 물질적인 물질이 아닙니다. 그것은 모두 당신의 의도에 의해 홀로그램으로 투사되기 때문입니다. 여기 CERN이 찍은 시공간 패브릭의 실제 사진이 있습니다. 네, 그것은 당신이 공기 중에서 볼 수 없는 실제 정사각형 픽셀입니다.
시뮬레이션 내에서, 당신은 또한 나무, 건물 등과 같은 '윈도우 드레싱(겉치례하기, 눈속임)'을 가지고 있는데, 이는 당신에게 소화전이 10피트 앞에 있는 것처럼 착각하게 하고, 당신이 소화전에 '걸어가'면 당신의 몸이 이곳에서 저곳으로 움직이는 것처럼 느끼게 합니다. 실제로 일어나는 일은 소화전이 당신이 소화전에 접근하는 것을 상상할 때 당신 앞에서 크기가 커져서 여행하는 느낌을 주는 것입니다.
이 점진적인 시뮬레이션된 '움직임'이 지금 하는 일은 당신이 10피트를 걸었을 때 '시간'이 흘렀다는 느낌을 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실제로 시간은 영원합니다. 시뮬레이션에서 우리가 하는 일은 우리의 감각을 속여 시간이 선형적이라고 믿게 하고, 당신이 소화전을 지나 계속 걸어갈 때, 지금은 당신 뒤에 있지만, 소화전은 계속해서 멀어지면서 점점 더 작아져서 마치 당신 뒤에 있는 소화전을 떠나는 데 "1분"이 걸린 것처럼 보이게 합니다.
이것이 바로 '시간' 매트릭스에 있는 시간입니다. 그것은 당신이 물질적 현실에 살고 있다는 생각을 뒷받침하는 환상이며, 당신이 연극에 대한 불신을 제쳐두고, 당신이 매우 단순하고 인간적인 수준의 드라마를 경험하게 하여 기대감을 느낄 수 있게 해줍니다. 이는 항상 실제 사건보다 더 흥미진진합니다. 데이트를 갈 준비를 하는 것은 항상 데이트가 될 수 있는 것보다 더 스릴 넘칩니다. 당신의 상상력에는 사실상 경계가 없는 반면, 당신의 시뮬레이션은 비교적 소수의 잠재적 사건으로 제한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시간' 매트릭스는 당신이 불신을 정지하고 현실화할 수 있게 해주는 바로 그 환상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지만, 나의 관점에서 보면 '예상 매트릭스'라고도 쉽게 지칭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영원한 존재라면 시간은 실제적인 것이 아닙니다. 그리고 당신이 여기 있는 인공적인 환상, 거울 너머의 니비루 키메라 현실 시뮬레이션 또는 줄여서 '키메라 현실'이라고 불리는, 침략자 종족이 당신을 사로잡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이야기에서 당신에게 공개한 그 환상은 당신이 크로노스라고 아는 존재에 의한 시간 조작을 통해 당신에게 불리하게 사용되었습니다.
[시뮬레이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기사를 참조하세요: 👉홀로그램 시뮬레이션이 작동하는 방식]
출처:
TIME : 네이버 블로그
첫댓글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