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부 2개사진 치료전, 하부 1개 사진 치료후 현재 사진)
2018년 가을경 머리를 감는데 머리뒤부분에 몇개의 뾰드럭지가 생겼지만 대수롭지 않게 생각하고 그냥 넘겼습니다.
그런데 시간이 흐를수록 머릿속 전체가 빨개지고 뾰드럭지가 생겨나고, 가렵고, 만지면 아프고, 진물도 흐르는 증상이 계속되어
피부과(수원 정자동 장** 피부과)에 갔더니 약을 지어주며 스트레스 받지 말고 잠을 잘 자라는 의사의 말을 들었습니다.
약을 먹어도 낫질 않고 머릿속은 점점더 심해져 재차 동일 피부과에 방문해서 진료받고 약을 처방받아 먹었지만 아무런 소용이 없었습니다!
그리고 두번째 갔던 피부과(분당 판교동 아**피부과)에서 지루성 두피염이라는 진단을 받게 되었고
여기에서도 역시 진료를 받고 약을 처방받았지만(샴푸구입) 소용이 없었습니다.
세번째 갔던 피부과(용인 동천동 염* 피부과), 네번째(군산 나운동 최&* 피부과) 등 전국의 유명하다는 피부과 9곳을 다녀봤지만
지루성두피염은 불치병이라는 2곳의 피부과 전문의로부터 얘기도 들었습니다.
심지어 한곳의 피부과 전문의(용인 성복동 ** 피부과)는 지루성피부염을 낫는 약을 개발하면 노벨의학상을 받을 거라는 얘기도 했었고요!
전국방방곡곡에서 찾아오는 환자들로 넘쳐나는 대전의 한**** 라는 80세의 노인(맹인)이 진료하는 곳에서도 지루성피부염은 참으로 치료가
어렵다는 얘기를 듣고 낙담하기도 했었습니다.
저는 지난 2년여동안 지루성두피염으로 우울증도 경험했고 대인기피증 경험도 했었습니다.
그러던중 2019년8월 지인으로부터 바이오리듬(주)회사에서 나오는 유산균(락K-1)을 알게되었고 9월초부터 구입하여 꾸준히 복용한 결과
지금은 거의 90% 이상 완치가 되었습니다.
유산균을 복용하기 전에는 화장실을하루에 평균 6~8번 정도 가곤 했엇는데 지금은 하루 1~2번 정도로 장도 회복된거 같고요.
지금 생각해보면 제가 만났떤 9명의 피부과 전문의 중에서 1~2명의 전문의가 이런 말을 했었습니다.
"아마도 면역체계가 깨져서 지루성 두피염이 온 것 같다" 라는.
유산균 락 K-1 (락토바실러스플랜타럼K-1)이 나의 장을 좋게하여 면역체계를 바로잡아준거라 저는 생각합니다.
지루성두피염의 빠르고 완전한 치료 :
http://biorhythm.kr/board/list.php?bdId=post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