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적으로 금감원에 '금융민원신청'을 했습니다.
금융감독원 홈피 좌측에 '민원신청'이라고 메뉴 있습니다.
전에 보험회사로 민원신청하려하니 본인인증이니 아이핀이 어쩌고 저쩌고 귀찮아서 안했는데
여기는 그런게 필요 없더군요.
(민원신청내용)
2011년 3월 18일부터 현재까지 매월 60,000원의 대리운전보험료를 소속 대리운전업체인
'0000'에 내고 있으나 보험회사에 실제 납입되는 금액과 틀리다는 언론등의 보도를 접하고 보험회사와 업체에 문의하였으나 정확한 답변을 들을 수가 없었습니다.
이에 정확한 사실을 귀 기관을 통해 알고 싶습니다.
1. 금감원 민원신청하자마자 접수됐다고 문자옴
2. 한시간도 안돼 LIG에서 아가씨가 확인전화 옴
3. 잠시후 LIG 담당팀장한테 전화옴 확인해서 알려주겠다고(문서로)
4. 잠시후 업체사장한테서 전화옴
사장 : 왜 민원접수했느냐, 왜 먼저 회사에 안 물어봤느냐
나 : 전에 물어 봤었다.
사장 : 보험료 6만원에 관리비가 포함되었다.
나 : 언제 그런이야기 해준적있냐?
사장 : 입사할 때 이야기 했다
나 : 들은적 없다
사장 : PDA로 공지했다 ....
나 : 언제 했는가?
사장 : 기사님 입사하기 전에 했는지 모르겠다 확인해보겠다...로지한테 알아보겠다.
민원접수한거 빨리 취소해라.
나 : 궁금한거 풀려야 취소할거 아닌가?LIG에서 전화주겠다 했으니 받아보고 하겠다.
사장 : 아니다 지금빨리 취소하고 확인문자 보내달라. 보험대리점하고 거북해진다.
사무실로 와서 이야기하자
기사님이 보험료가 맘에 안들면 다른 업체로 가면 되지 않느냐
나 : 사무실은 오늘중이라도 가겠다. (녹음해놨음)
폰상에 기사정보, 입출금내역에 보험료 60,000 출금된 부분 캡춰해 놨습니다.
첫댓글 그거뿐 아니고!!!수수료20% 갈취하는 내용까지 올려야겠군요!!!!
페널티 올리는거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