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용인 행강집에 가서 행강대부님과 앞으로 행강집 대형견사 이용에 대한 계약을 정식으로 체결하였습니다. 계약 내용은 지난번 공지한 바와 같으며 서로간에 어려운 점이 있을 때 쌍방이 협의하여 조정이 가능하도록 하였습니다.
그리고 난 후 행강대부님께 "이번에 신축할 대형견사의 이름을 뭐라고 부르실거냐"고 물었더니 "소형견 아이들 쓰는 것처럼 행강호텔"이라고 해서 제가 "뭔가 브랜드 네임이 될만하고 기억에 남을만한 이름으로 하면 어떻겠냐"고 했더니 행강대부께서 "그럼 팅커벨 카페에서 새로 지을 행강집 대형견사 이름을 지어달라"고 말씀을 하시더군요.
이번에 행강집 대형견사는 우리 팅커벨 회원들 100여명의 후원이 깃든 소중한 견사입니다. 그렇다고 해서 팅커벨 대형견사라고 이름을 지을 수는 없구요.
뭔가 대형견사의 특징도 나타내고, 아이들이 건강하게 잘 있다가 입양도 잘 가는 기원도 깃들고, 품위있는 그럴듯한 이름이 있을까요?
이번 행강집 대형견사 후보의 이름을 우선 오전 12시까지 받습니다. 그리고 난 후 12시부터 내일 아침 8시까지 약 20시간에 걸쳐 이름짓기 투표를 하겠습니다.
그럼 우리 팅커벨에서 구조한 대형견 아이들(지금 구조한 수지, 노루, 귀남이 포함)이 건강하게 잘 지내다가 좋은 곳으로 입양갈 수 있는 품위있는 멋진 이름을 지어주세요. 그럼 지금부터 시작합니다.
NOTE ) 행강집 대형견사 이름이 만들어지는대로 그 이름 타이틀을 맨 위에 걸고 이번에 대형견사 후원에 참여하신 분들의 명패를 멋지게 만들어 3월 23일 개소식 때 부착할 예정입니다.
혹시 지금이라도 대형견사 후원에 참여하실 분들은 참여하시면 명패에 반영하겠습니다. 참여방법은 구조기금 계좌에 '닉네임-대형견" 순으로 표기해서 입금하시면 됩니다.
대형견사 참여계좌 : 농협 1149-02-086491 황동열
사진은 대형견사로 입소할 수지.
대견1표
전 대견한집 추천이요~^^
행강집이니깐 대견한집? ㅎㅎ 대견한집 1표요★
이름좋아요..대견한집..^^ 저도한표*
행강집 속 대견한집 멋지네요^~^
대견한집 한표요^~^
대견한집 한표요
작명실력이 넘 센스넘쳐요~^^
대견한집!!!
새벽 4시 37분 현재 투표현황. (오전 8시 마감)
네버랜드 4표
큰놈이하우스 2표
대견애 12표
대견한집 21표
대견애...ㅋ
행강집 신축 대형견사 이름짓기 투표 마감
네버랜드 4표
큰놈이하우스 2표
대견애 13표
대견한집 21표
투표결과 행강집 신축 대형견사 이름(별명)은 헬레나님이 제안한 '대견한집'이 되었습니다. 경쟁자였던 대견애도 맘에 들었는데 조금 아쉽네요. 대견한집은 볼수록 기발하고 신통한 이름입니다. 행강대부께 알려드리겠습니다.
ㅋ 저도 저 스스로 대견하네요. 살다 이런일도 다 생기고...
인형 만들어 놓고 매번 이름을 어찌 지어야 할지, 인형은 만드는 것보다 이름 짓는게 더 어렵다고 말해왔는데 제 작명이 뽑히다니 참으로 신기하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