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게시됨: 14:39 GMT, 2021년 11월 27일 | 업데이트됨: 02:59 GMT, 2021년 11월 28일
105주식
505
댓글 보기
이스라엘은 코로나바이러스 슈퍼 돌연변이 오미크론을 단속하기 위해 모든 외국인에게 국경을 폐쇄하고 토요일 늦게 전화 추적을 재개했습니다.
정부가 '가벼운' 봉쇄 아래 새로운 Covid-19 제한을 도입하고 네덜란드 의사가 바이러스 환자 치료에 집중함에 따라 과도한 입원을 방지하기 위해 새해 전날 불꽃놀이를 금지한 후 잠금 반대 시위대가 헤이그에서 시위를 했습니다.
그리고 독일, 이탈리아, 영국은 이번 주 남아프리카에서 발견된 전염성이 높고 잠재적으로 백신 내성이 있는 오미크론 균주의 사례를 탐지하는 가장 최근의 주가 되었습니다.
세계보건기구(WHO)가 '우려의 변종'으로 명명한 오마이크론은 이전 변종보다 잠재적으로 더 전염성이 강하지만, 전문가들은 이것이 다른 변종에 비해 더 심각한 코로나19를 유발하는지 여부는 아직 모릅니다.
변종의 발견은 전 세계의 우려를 불러일으켰고, 남아프리카에서 여행 금지의 물결이 일고, 낮은 예방 접종률에 대한 두려움이 생겼습니다. 유럽의 많은 국가들이 이미 코비드-19 감염 급증과 싸우고 있고 일부는 확산을 막기 위해 사회 활동에 대한 제한을 다시 도입함에 따라 새로운 변종도 등장했습니다.
+12
네덜란드 의사들이 코로나19 환자 치료에 집중하고 있는 가운데 정부가 과도한 입원을 방지하기 위해 불꽃놀이를 금지한 후 헤이그에서 잠금 반대 시위대가 시위를 벌였습니다.
+12
독일, (사진) 이탈리아, 영국은 토요일에 남아프리카에서 발견된 전염성이 높고 잠재적으로 백신 내성이 있는 오미크론 균주의 사례를 감지한 가장 최근의 주가 되었습니다.
+12
이스라엘은 Covid 슈퍼 돌연변이 Omicron을 단속하기 위해 토요일 늦게 모든 외국인에게 국경을 폐쇄하고 전화 추적을 다시 시작했습니다(사진, 이스라엘 벤 구리온 공항 도착)
이스라엘은 모든 외국인의 입국을 금지하고 변종 확산을 막기 위해 대테러 전화 추적 기술을 다시 도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나프탈리 베넷 총리는 성명에서 정부 승인을 기다리는 동안 금지 조치가 14일간 지속될 것이라고 말했다. 예방 접종을 받은 사람들을 포함하여 이스라엘에 입국하는 이스라엘 사람들은 격리되어야 합니다.
금지령은 일요일과 월요일 사이 자정에 발효됩니다. 대부분의 아프리카 국가에서 오는 외국인에 대한 여행 금지가 금요일에 부과되었습니다.
Ayelet Shaked 내무장관은 N12의 'Meet Press'와의 인터뷰에서 '우리의 작업 가설은 이 변종이 이미 거의 모든 국가에 존재한다는 것'이며 '아직 어느 정도인지는 모르지만 백신이 효과적이라는 것입니다.'
Bennett은 Shin Bet 대테러 기관의 전화 추적 기술은 다른 사람에게 전파되는 것을 억제하기 위해 새로운 변종의 운반자를 찾는 데 사용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020년 3월부터 온/오프된 감시 기술은 바이러스 전파자의 위치를 주변의 다른 휴대전화와 비교하여 접촉한 사람을 확인했습니다.
이스라엘 대법원은 올해 민권 단체가 개인 정보 보호 문제에 대해 이의를 제기한 후 사용 범위를 제한했습니다.
이스라엘은 지금까지 7건의 의심 사례와 함께 1건의 오미크론 사례를 확인했습니다. 보건부는 확인된 사례가 예방 접종을 받았는지 여부를 밝히지 않았습니다.
보건부는 토요일에 의심되는 7건 중 3건이 완전히 예방 접종을 받았고 3건은 최근 해외 여행을 마치고 돌아오지 않았다고 밝혔다.
+12
나프탈리 베넷 이스라엘 총리는 성명에서 이스라엘이 오미크론 변종 확산을 막기 위해 14일 동안 외국인의 입국을 금지할 것이라고 밝혔다.
+12
+12
봉쇄 반대 시위대가 토요일 밤 헤이그에 모여서 마크 뤼테 총리의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가벼운' 제한에 반대하는 시위를 하고 있다.
네덜란드는 9월에 대부분의 제한을 해제했지만 사례가 기록적인 수준에 도달함에 따라 다시 도입해야 했습니다. 헤이그에서는 지난 두 차례의 코로나19 기자회견에서 경찰이 시위대를 해산하기 위해 물대포를 사용하는 시위가 벌어졌다.
그리고 새로운 제한 조치는 특히 5명의 폭도가 경찰에 의해 사살된 항구 도시 로테르담에서 전국적으로 4일 밤 동안 소요된 이후 긴장된 상황을 촉발할 위험이 있습니다.
금요일 저녁에 발표된 Rutte씨는 네덜란드가 일요일부터 3주간 야간에 문을 닫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비필수 상점, 레스토랑, 바, 문화 장소는 오후 5시부터 오전 5시까지 문을 닫고 슈퍼마켓은 오후 8시에 문을 닫아야 합니다.
토요일, 시위대는 의사들이 코로나19 환자 치료에 집중하는 가운데 불필요한 입원을 방지하기 위해 새해 축하 불꽃놀이를 금지한 정부의 결정에 항의하기 위해 불꽃을 터뜨렸습니다.
+12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마크 뤼테 총리의 '가벼운' 규제에 반대하는 시위대가 토요일 밤 헤이그에 모였다.
+12
토요일, 시위대는 의사들이 Covid-19 환자 치료에 집중함에 따라 불필요한 입원을 방지하기 위해 새해 축하 불꽃놀이를 금지한 정부의 결정에 항의하기 위해 불꽃을 터뜨렸습니다.
+12
네덜란드는 9월에 대부분의 제한을 해제했지만 사례가 기록적인 수준에 도달함에 따라 다시 도입해야 했습니다. 헤이그에서 총리의 지난 두 차례의 코로나19 기자회견에서 시위대가 폭발했고 경찰이 시위대를 해산하기 위해 물대포를 사용했다.
한편, 체코 보건당국은 나미비아에서 시간을 보낸 사람에게서 변종 의심 사례를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호주는 남아프리카 9개국에 체류한 적이 있는 비시민권자의 입국을 금지하고 호주에서 귀국하는 호주 시민에 대해 14일 동안 감독하는 검역소를 요구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일본과 영국은 여행 제한을 더 많은 아프리카 국가로 확대한다고 밝혔고 한국, 스리랑카, 태국, 오만, 쿠웨이트, 헝가리는 새로운 여행 제한을 발표했습니다.
남아프리카 공화국은 규제가 관광업과 경제의 다른 부문에 피해를 줄 것을 우려하고 있다고 외무부가 토요일에 말했습니다.
+12
+12
관련 기사
이 기사 공유
공유하다
독일 바이에른 주의 보건부도 2건의 확인된 변종 사례를 발표했다.
두 사람은 독일이 남아프리카를 바이러스 변종 지역으로 지정하기 전인 11월 24일 뮌헨 공항에서 독일에 입국했으며 현재 격리 중이라고 국방부는 밝혔다.
이탈리아 국립보건연구원(National Health Institute)은 밀라노에서 모잠비크에서 온 사람에게서 새로운 변종 사례가 발견됐다고 밝혔습니다.
한편 네덜란드 당국은 지난 금요일 남아프리카 공화국에서 항공편 2편으로 암스테르담에 도착한 약 600명 중 61명이 코로나바이러스에 양성 반응을 보였다고 밝혔습니다.
보건 당국은 그러한 사례가 새로운 변종과 관련이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추가 테스트를 수행하고 있었습니다.
지난 금요일 남아프리카에서 도착한 네덜란드의 사진작가 폴라 짐머만(Paula Zimmerman)은 그녀가 음성 판정을 받았지만 앞으로의 날이 불안하다고 말했다.
'나는 그들이 5일 후에 더 많은 사람들이 양성 반응을 보일 것으로 예상한다고 들었다. 양성 판정을 받은 많은 사람들과 함께 비행기에 탔다는 생각이 조금 무섭습니다."라고 그녀는 말했습니다.
남아공 보건장관 "여행 금지는 정당하지 않다"
Loaded: 0%
Progress: 0%
0:00
Previous
Play
Skip
Mute
Current Time0:00
/
Duration Time0:52
Fullscreen
Need Text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