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적십자 봉사회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2024년 4/4분기 회의 성료
대한적십자봉사회 전북지사협의회(회장 정하복)는 17일 오후 2시 전북지사 3층 대강당에서 한 해 동안의 봉사활동을 돌아보고 봉사원들의 노고를 위로 격려하는 4/4분기 회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날 행사에는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이선홍 회장 김한규 사무처장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염기숙 위원장 이은경 부위원장 황영순 위원 전북도협의회 최정숙 직전회
장 등 약 200여 명의 적십자 가족들이 참석한 가운데 유공봉사원에 대한 표창 이 전달되였다.
회의는 전북지사 이선홍 회장의 축사로 시작되었으며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 회장이 한 해 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한 해 동안 진행된 봉사활동 성과를 돌아보고 내년도 활동 계획을 공유하는 뜻깊은 시간을 갖고 봉사원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정하복 회장은 기념사를 통해 “오늘 이렇게 한자리에 모여 한 해 동안의 봉사활동을 돌아보고 봉사원 여러분의 노고에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어 매우 뜻깊다고 말했다.
올 한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여러분의 헌신과 열정은 많은 이웃들에게 희망과 따뜻함을 전할 수 있었고 여러분의 손길이 닿은 곳마다 나눔과 사랑이 싹트고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적십자 봉사회가 더욱 활발히 이루어질 수 있도록 서로 격려하고 협력하며 나눔의 가치를 더욱 확산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자고 말했다.
이날 기념식에서는 대한적십자사 전북지사 이선홍 회장의 격려금과 여성봉사특별자문위원회 염기숙 위원장은 정하복 회장에게 격려금을 전달하고 봉사원들의 노고를 치하하였다.
이번 4/4분기 회의는 봉사원들의 연말 사기 진작과 함께 내년 활동에 대한 의지를 다지는 소중한 자리였다.
첫댓글 전북특별자치도협의회 정하복회장님과 봉사원님
수많은 천사님들의 노력으로
2024년도두 멋지게 마무리하시고 또 노력한만큼의
수상의 영광도 누리시고
모든 천사님들께 진심의 박수를보내드립니다
2024년 마무리 행복하게하시고
내년에도 건강하신 모습으로 뵙겟습니다~~♡
정하복 회장님 봉사원님들 " 2024년 4/4분기 회의 하시느라 " 수고 많으셨습니다.~~~
전북지사협의회(회장 정하복)님을 비롯한 관계자분들을
모시는 가운데 4/4분기 회의를 의전에 의하여 성황리에
개최하시느라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박종관(전북특별자치도 홍보국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전북도협의회 정하복 회장님 봉사원님들 2024년 4/4분기 회의 하시느라 수고 많으셨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