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란라이온스클럽, 동래구장애인복지관에 후원금 전달 및 봉사 활동 펼쳐
봉사활동 모습 (사진 : 동래구장애인복지관)
최한희 기자 : 국제라이온스협회 부산지부 백란라이온스클럽이 지난 8월 28일 동래구장애인복지관(관장 김성용)에 후원금을 전달하며 지역사회를 위한 따뜻한 나눔의 뜻을 전했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전달식에는 동래구청장과 백란라이온스클럽 회원, 동래구장애인복지관장이 함께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백란라이온스클럽 회장 권미경과 회원들은 후원금 100만 원을 전달하며 복지 현안에 대해 논의하고, 지역사회의 발전을 위한 의견을 나눴다.
전달식 후 백란라이온스클럽 회원들은 동래구장애인복지관과 함께 지역사회 이웃들을 위한 급식 봉사 활동을 진행, 따뜻한 마음을 직접 실천하는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 날의 봉사 활동은 참여자들에게 큰 감동을 선사하며 지역사회의 훈훈한 정을 나누는 시간이 되었다.
동래구장애인복지관은 앞으로도 지역사회 단체들과 협력하여 다양한 복지 사업을 추진하고, 지역 주민들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계획이다.
후원금 전달식 (사진 : 동래구장애인복지관)
동래구청장은 "큰 금액의 후원도 중요하지만, 작은 정성들이 모여 큰 힘이 된다는 점을 잊지 말아야 한다"며 "꾸준한 후원과 봉사 활동이 지역사회를 더욱 따뜻하게 만드는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성용 동래구장애인복지관장은 “복지관을 방문해 자리를 빛내주신 백란라이온스클럽 회원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이번 후원금은 지역 장애인들을 위해 소중히 사용될 예정이며, 앞으로도 클럽의 다양한 봉사 활동을 통해 지역사회를 더욱 풍요롭게 만드는 데 기여하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