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다로그에...
쿠페는 1,625Kg
컨버터블은 1,680Kg 인데요...
컨버가 거의 60킬로그램이나 무겁네요... 거의 한사람 무게나 더 나가네요.
이치 상으로는 쇠가 있는 쿠페가 더 무거울 것 같은데 왜 그런가요?
그리고 탑승공간(65리터 차이)과 적재공간(100리터 차이), 총실내공간(200리터 차이)도 컨버가 많이 적네요...
이 정도면 차이가 많이 나는 거죠?
첫댓글 간단합니다 컨버터블을 작동하게 해주는 모터및 부품들때문이죠..아무래도 뚜껑을 움직여 주는 서스부터 모터등이 얇은 쇠랑 유리보다 더 무겁겠죠 ^^머스탱 컨버는 자동으로 개폐가 됩니다. 다만 누르고 있어야한다는 게 좀~ ㅎㅎ
꼬추장님 말씀에 추가 하면... 컨버는 지지대 역활을 하는 뚜껑이 없으므로 이것을 약간 보강하기위해 일부 보강제도 추가 됨니다..
어떤차던지..컨버는 더무겁습니다.(슈퍼카빼구요)하드탑 같은경우는 ㅎㄷㄷ하죠.
첫댓글 간단합니다 컨버터블을 작동하게 해주는 모터및 부품들때문이죠..
아무래도 뚜껑을 움직여 주는 서스부터 모터등이 얇은 쇠랑 유리보다 더 무겁겠죠 ^^
머스탱 컨버는 자동으로 개폐가 됩니다. 다만 누르고 있어야한다는 게 좀~ ㅎㅎ
꼬추장님 말씀에 추가 하면...
컨버는 지지대 역활을 하는 뚜껑이 없으므로 이것을 약간 보강하기위해 일부 보강제도 추가 됨니다..
어떤차던지..컨버는 더무겁습니다.(슈퍼카빼구요)
하드탑 같은경우는 ㅎㄷㄷ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