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복을 전하는 토요일 문안 편지💌 새 소리를 들으면 기분이 좋아지고, 꽂을 보면 마음이 아름다워 집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마음으로 행복한 일들 많이 만들어 가세요 인생의 정 비록 살아온 길이 다 달라도 천년지기면 어떻고 백년지기면 무슨 상관 있겠소 남은 여생 기쁠때는 함께 박장대소로 웃어주며 기뻐하고 마음아파 눈시울 적실때는 작은 손수건 하나지만 눈물 닦아주고 함께 울어주는 그런 마음 하나면 족할 것을.. 진솔하게 마음이 통하면 가진 게 있고 없고 가 무슨 허물이 되겠소 진심된 마음이 중요한 것을.. 우리 그런 마음으로 지내시기를 바라면서 오늘 하루도 즐거운 날 되시길 바랍니다♡ - 좋은글 中에서 -
https://bit.ly/3zPdf15
출처: 당신이 머문자리는 아름답습니다 원문보기 글쓴이: 사계진휘
첫댓글 ~감사합니다 ~샬롬~!!~ㅎㅎㅇㅇ
하하핫 ~! 수상 소식!사) 한국문인협회의 '김호운' 이사장님부터,스승이신 '이은집' 수석 부이사장님~~등등 ~~~많은 문학의 대선배님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답니다.저는-시와창작 단독 - '문학상' -을 수상하게 되었는데,젬마 김영미 시인으로 첫번째이름이 거명되어 ~~~ 하하핫 불려 나가 나름 씩씩하게 받았습니다.'문학상'을 받다니...............으음......... 그렇군요............더 겸손한 마음으로, 더욱 더 정진하여야 겠다는 '소명의식'을 챙기고 왔습니다!하루 하루 '시의 나라 행복'을 챙기렵니다.- 수상 소감입니다.
남은 여생,기쁠때는 함께박장대소로 웃어주며 기뻐하고,마음아파 눈시울 적실때는작은 손수건 하나지만눈물 닦아주고 함께 울어주는,그런 마음 하나면 족할 것을.................................................정답입니다!
'에이지즘(ageism: 노인차별)'이라는 말이 있다.나는 젊어 봤다.그리고 세월의 강을 흘러 늙음의 산 언저리에 와 있다. 나는 노인을 혐오하는 일부 젊은이들의 단순하고 짧은 생각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아마도 그들의 젊음이 영원할 것이라고 착각하고 있을 지도 모른다.에이지즘(ageism)까지는 가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들도 곧 늙을 거니까...........................................!!!
감사합니다
첫댓글 ~감사합니다 ~샬롬~!!~ㅎㅎㅇㅇ
하하핫 ~! 수상 소식!
사) 한국문인협회의 '김호운' 이사장님부터,
스승이신 '이은집' 수석 부이사장님~~등등 ~~~
많은
문학의 대선배님들이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답니다.
저는
-시와창작 단독 - '문학상' -을 수상하게 되었는데,
젬마 김영미 시인으로 첫번째
이름이 거명되어 ~~~
하하핫 불려 나가 나름 씩씩하게 받았습니다.
'문학상'을 받다니...............
으음.........
그렇군요............
더 겸손한 마음으로,
더욱 더 정진하여야 겠다는 '소명의식'을 챙기고 왔습니다!
하루 하루 '시의 나라 행복'을 챙기렵니다.
- 수상 소감입니다.
남은 여생,
기쁠때는 함께
박장대소로 웃어주며 기뻐하고,
마음아파 눈시울 적실때는
작은 손수건 하나지만
눈물 닦아주고 함께 울어주는,
그런 마음 하나면 족할 것을.................................................정답입니다!
'에이지즘(ageism: 노인차별)'이라는 말이 있다.
나는 젊어 봤다.
그리고 세월의 강을 흘러 늙음의 산 언저리에 와 있다.
나는 노인을 혐오하는 일부 젊은이들의 단순하고 짧은 생각을 알 수 있을 것 같다.
아마도 그들의 젊음이 영원할 것이라고 착각하고 있을 지도 모른다.
에이지즘(ageism)까지는 가지 않았으면 좋겠다. 그들도 곧 늙을 거니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