흰색과 빨간색 모자,
미시간 공군기지에서 FEMA를 무너뜨리다
Michael Baxter 작성
2024년 11월 13일
화이트 햇과 레드 햇 연합은 일요일에 FEMA, FBI, ATF의 요소들이 군대와 트럭을 소집하고 대통령 쿠데타 이후 시민 불복종을 압도하는 "대량 사상자" 사건을 연습하고 있던 폐쇄된 공군 기지에서 연방군을 공격했다고 에릭 M. 스미스 장군 사무실의 소식통이 Real Raw News에 말했습니다.
그는 화이트 햇이 FEMA 경영진이 10월 28일 오스코다 타운십 이사회 회의에 참석했다는 보고를 확인한 후 미시간 북중부에 연방군이 주둔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으며, 이 회의에서 기관 간부는 바이든과 해리스의 승인 하에 90년대 후반에 폐쇄된 오스코다-워트스미스 공군 기지를 미래 재난에 대비해 차량과 장비를 보관하기 위해 징발한다고 이사회에 말했다고 말했습니다. FEMA는 회의에서 시민 불안을 진압하거나 쿠데타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대신 그들은 Oscoda Township Supervisor Bill Palmer(오스코다 타운읍 감독관 빌 팔머)에게 FEMA가 "미래 재난에 사용될 수 있는 부지의 실행 가능성을 정기적으로 평가"하고 시민들은 공군 기지 또는 그 근처에 모이는 기관 트랙터 트레일러와 지원 차량에 놀라지 말아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불분명하지만 쉽게 상상할 수 있는 이유로, 선출된 공무원들은 이사회 회의에 대해 아무것도 모르고 있었고 온라인 명탐정들이 소셜 미디어에 우려와 잠재적인 음모론을 게시하면서 회의에 대해 알게 되었습니다. 불법 이민자들을 수용하기 위해 공군 기지를 준비하는 것부터 FEMA가 무고한 민간인을 복종시키거나 총살한다는 무섭지만 정확한 상상까지 다양한 가정이 있었습니다.
토요일에 4인조의 화이트 햇 정찰대가 2,200에이커 규모의 기지 밖에 도착하여 광활한 지역 위로 민간 무인 항공기를 날렸습니다. 그들의 최악의 두려움은 곧 실현되었습니다. 그들은 트랙터 트레일러, 전술 트럭 함대, 무장 요원들이 현장 훈련인 듯 보이는 것을 연습하는 것을 보았습니다. 무인 항공기가 사악한 활동을 사진으로 찍자마자 그들은 총격을 받고 하늘에서 총격을 받았습니다.
한편, FEMA는 주 관리들에게 이동 경로를 숨겼다는 이유로 비난을 받았고, 미시간 주 의원 Mike Hoadley(마이크 호들리)는 지역 주민을 대신하여 FEMA가 해당 지역과 기관의 활동에 대해 해명을 할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의 조사는 White Hats가 Deanne Criswell(디앤 크리스웰)의 체포 이후 FEMA를 이끌었다고 말하는 FEMA 부참모장 Jenna Peters(제나 피터스)가 이전 진술을 철회하고 대신 FEMA가 비행장에 차량을 배치했다는 사실을 완전히 부인하게 만들었습니다.
Peters는 "FEMA는 Oscoda 공항을 재난 대응 준비 구역으로 사용할 즉각적인 계획이 없으며, 대규모 FEMA 주둔에 대한 이야기는 음모적이고 허구입니다."라고 말했습니다. "허위 정보는 종종 통제 불능으로 확산됩니다."
하지만 진실은 분명히 그 반대였습니다.
토요일 오후까지 스미스 장군은 기지를 습격하기로 결정하고 작전 지역에서 FEMA 인력과 차량을 격퇴하거나 무력화하기 위해 해병 특무 부대를 편성했습니다. 그는 FEMA와 싸운 경험이 있는 해병대, 라하이나 해안에서 사악한 기관과 싸운 해병대, 그리고 다른 정부에서 만든 재난 지역에서 싸운 해병대를 선택했습니다. 그는 심지어 커츠 대령에게 전화를 걸어 Red Hats가 임무에 인력을 지원할 의향이 있는지 물었습니다.
"커츠는 장군에게 해결해야 할 점수가 있다고 말했고 기꺼이 자신의 인원으로 우리 병력을 보충했습니다."라고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합동 특무 부대 또는 연합군은 일요일 밤 이오스코 카운티에 공수와 육로로 도착하여 정찰병을 배치하여 기지 주변을 감시했습니다. 놀랍게도 FEMA는 20대의 트랙터 트레일러와 4대의 전술 트럭을 제외한 모든 차량을 철거했는데, 표면적으로는 그 면적을 최소화하고 대중의 반대를 완화하기 위한 것이었습니다.
White Hats는 나중에 FEMA 병력 대부분이 12시간 전에 공군 기지를 떠나 북쪽으로 캐나다 국경으로 향하고 Sault Ste. Marie(수세인트마리) 국제 교량을 통해 온타리오에 입국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 아마도 쇠퇴하는 Harris-Biden 정권과 Justin Trudeau 정부의 협력 덕분일 것입니다.
하지만 공항에 남아 있던 FEMA 병력은 탈출 수단이 없었고 어둠 속에서 공군 기지의 울타리를 뚫고 장비도 부족하고 적과 맞서 싸울 준비도 되지 않은 순찰 순찰대를 학살하기 시작한 연방군의 맹공에 맞설 준비가 되어 있지 않았습니다. 소식통에 따르면 연합군이 적을 무자비하게 짓밟으면서 피와 두뇌가 사방에 흩뿌려졌고, 몇 초마다 고갈된 탄창을 꺼내고 새로운 탄창을 장전하는 정당한 학살 축제가 벌어졌습니다. 무장한 장갑 전술 트럭을 향해 달려가던 요원들이 가장 먼저 쓰러져, 손은 문 손잡이에 짚고 발은 발판에 닿은 채로 죽었습니다.
저희 소식통에 따르면 FEMA는 오래된 옷걸이를 임시 막사로 개조했다고 합니다. 총격에 깨어난 요원들은 바지와 셔츠를 입고 있었는데, 연방군이 문을 부수고 졸린 요원들에게 끝없이 총격을 퍼부었습니다.
학살에도 불구하고 두 명의 적대 세력이 살아남았습니다. FEMA 중간 관리자 감독관과 FBI "고문"입니다. 저희 소식통에 따르면, FEMA가 대부분의 병력을 캐나다로 파견했다고 연방군에 말한 사람은 전자였지만 그 이유는 모른다고 주장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구금되어 있고 살아남을 것입니다. 우리는 거대한 무기 보관소를 회수했고 FEMA의 트럭을 압류했습니다. FEMA를 절대 믿지 마세요." 저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이 악의적인 기관은 최근 감독관이 부하들에게 허리케인 밀튼으로 피해를 입은 트럼프 지지자들의 집을 우회하라고 명령했다는 사실이 밝혀지면서 비난을 받았습니다. 직원은 Marn’i Washington(마르니 워싱턴)으로 확인되었으며, 월요일에 YouTube 팟캐스터 Roland Martin(롤랜드 마틴)과의 인터뷰에서 FEMA가 일상적으로 표적 차별을 한다고 말했습니다.
"우리는 그 사악한 짐승을 체포할 것입니다." 우리 소식통이 말했습니다. "하지만 솔직히 그녀가 한 일은 FEMA가 시민에 저지른 수많은 범죄에 비하면 아무것도 아닙니다. "이걸 말씀드릴 수 있습니다. 우리는 트럼프에게 FEMA를 해산하라고 요청했지만, 궁극적으로 그것은 그의 결정입니다. 우리는 우리가 하는 일을 계속할 것이고, 그것은 쓰레기를 치우는 것입니다."
출처:
흰색과 빨간색 모자, 미시간 공군기지에서 FE.. : 네이버블로그
첫댓글 태풍과 홍수로 생사가 왔다 갔다 하는 사선에 처한 난민은 사살하고 아동은 납치해서 팔아먹은 FEMA의 일부가 미국 북부에 있는 미시건에서 작살이 났습니다.
화이트햇과 레드햇 애국 군대 장병 여러분께서 수고가 많으셨습니다.
오늘도 미국 국민을 위해 분투해 주시는 장병님들께 뜨거운 감사를 올립니다.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