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밥친구' 한고은 "집밥 해야 하는 입장..배우려 출연"

[스포츠조선 문지연 기자] 배우 한고은이 '밥친구'에 합류한 이유를 밝혔다.19일 오전 서울 마포구 상암동 DDMC센터에서 skyDrama 새 예능프로그램 '밥친구' 제작발표회가 진행됐다. 행사에는 이상민, 서장훈, 한고은, 강레오가 참석했다.
한고은은 "집밥을 받아보는 것은 행복하고 좋은 일이다. 항상 집밥을 해야 하는 입장에서는 받아보는 것이 행복한 일이라 냉큼 한다고 말했다. 저도 집에서 밥을 하다 보면 한계에 도달한다. 그런데 다른 분들의 음식은 뭘지 주분들은 가장 궁금하다.
정은지, KBS '가요광장' DJ 발탁…7월 1일 첫방송

[스포츠조선닷컴 이지현 기자] 가수이자 배우, 최근엔 유튜버로도 활동하고 있는 만능엔터테이너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KBS 쿨 FM (89.1Mhz) '가요광장' DJ로 발탁됐다.
KBS 라디오 측은 "에이핑크의 정은지가 KBS 쿨FM DJ 대열에 새롭게 합류하게 됐다"며, 오는 7월 1일부터 낮12시~2시에 방송되는 '정은지의 가요광장'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정은지는 최근 첫 단독 아시아 투어를 열고 7개 도시 1만 5천여 팬들을 매료시키고, 첫 스크린 데뷔작 '0.0MHz'로 연기 호평을 얻는 등 다양한 분야에서 거침없는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김보경, 자작곡 '세월아 가거라' 발표…인생 무게 담은 무한반복송 '인기'

[스포츠조선 남재륜 기자] 늦깎이 신인가수 김보경이 자작곡 '세월아 가거라' '꽃신'을 발표하며 트로트계 신고식을 마쳤다. 지난 11일 발표한 데뷔 음원은 클럽과 축제 무대에서 활동해 오며 4년간 준비한 끝에 대중 앞에 내놓았다.
2002년 KBS1 '전국노래자랑' 인천 남구편 우수상, 2003년 iTV '열전 가수왕' 인천 남동구편 대상에 이어 2008년 KBS1 '전국노래자랑' 인천 남동구편 우수상을 받은 후 연말결선에 진출한 바 있다.
방송 출연 이후 가요 기획사로부터 여러 차례 소속 가수 제안을 받았지만 현실과 괴리감이 느껴져 고사했지만 '무대 회귀본능'으로 마이크를 다시 잡았다.
서동주, 노출 없이도 볼륨 몸매 인증 '입이 쩍'

[스포츠서울 사진 | 서동주 SNS]방송인 서정희의 딸 서동주가 완벽한 몸매를 자랑했다.서동주는 18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아무래도 오른쪽 옆모습이 더 맘에 드네"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올렸다.
공개된 사진 속 서정희는 톤 다운된 핑크 컬러의 니트 드레스를 입고 굴곡진 몸매를 뽐냈다. 노출 없이도 완벽한 콜라병 몸매를 자랑해 눈길을 끈다. 머리를 올려 묶으면서 인형같은 미모를 드러내 감탄을 자아냈다.
연하나 '우아한 포즈'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프리렌서 모델 연하나가 일상 사진에서도 우월한 몸매를 뽐냈다.최근 연하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연하나는 검은색 원피스를 입고 쇼파에 앉아 포즈를 취하고 있다.
가녀리면서도 볼륨감 넘치는 몸매, 청순한 외모가 시선을 끈다. 한편, 연하나는 2018 미스인터콘티넨탈 서울 선을 수상했으며, 해당 대회에서 기상캐스터가 꿈이라고 밝힌 바 있다.
”월드투어 위해…” 선미 50kg 달성 반가운 이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