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나은 광고를위한 연합 : Chrome은 8 월부터 성가신 비디오 광고를 차단합니다.
보다 나은 광고를위한 연합은 표준을 비디오 광고로 확장합니다. 그런 다음 성가신 동영상 광고가 Chrome에 의해 자동으로 차단 됩니다 . 이는 YouTube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한동안 Chrome 은 성가신 광고를 자동으로 차단 해 왔습니다 . 이에 대한 결정은 Google이 속한 더 나은 광고를위한 연합의 표준입니다. 동맹은 이제 이러한 표준의 확장을 발표 했으며 특정 비디오 광고를 파괴적인 것으로 분류했습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됩니다.
건너 뛸 수없는 길고 프리 롤 광고
프리 롤 광고는 실제 비디오 콘텐츠보다 먼저 재생되는 광고입니다. 앞으로는 하나 이상의 동영상 광고가 파괴적인 것으로 간주되며,이 광고의 길이는 31 초 이상이며 처음 5 초 이내에 건너 뛸 수 없습니다.
미드 롤 광고
미드 롤 광고는 동영상 중간에 배치되어 콘텐츠를 방해하는 광고입니다 (클래식 TV 광고와 유사). 더 나은 광고를위한 연합 (Coalition for Better Ads)은 유형과 기간에 관계없이 이러한 모든 광고 클립을 짜증나게합니다.
대형 디스플레이 광고
여기에는 각 비디오 플레이어의 3 분의 2 이상에 배치되거나 콘텐츠의 20 % 이상을 차지하는 정적 또는 애니메이션 광고가 포함됩니다.
새로 정의 된 표준은 짧은 비디오, 즉 최대 길이가 8 분인 비디오 콘텐츠에만 적용됩니다.
Chrome, 2020 년 8 월 5 일까지 유예 기간 부여
광고 표준을 변경할 때 더 나은 광고를위한 연합 (Coalition for Better Ads)은 8 개국 45,000 명 이상의 사람들의 설문 조사에 의존합니다. 그 결과 모든 국가와 지역에서 세 가지 주요 선호 사항이 발생했습니다.
Better Ads 표준을 준수하기 위해 노력하는 출판사는 연합에 의해 인증되며 온라인 등록부에 등재되어 있습니다 . Coalition for Better Ads는 2020 년 6 월 5 일부터 인증 된 게시자의 새로운 표준 준수 여부를 가장 빨리 확인할 계획입니다. Google은 약간 더 긴 지연을 허용합니다. 8 월 5 일부터 Chrome은 성가신 것으로 분류 된 광고를 필터링합니다. 동시에 Google은 YouTube 표준을 준수하는지 YouTube 비디오 플랫폼을 확인하고 모든 광고 플랫폼의 제품 계획을 업데이트 할 것이라고 발표 했습니다. 페이지 운영자는 광고 유용성 보고서를 사용 하여 페이지를 게시하는 것이 좋습니다.이번 주 후반에 새로운 표준에 적용됩니다.
"더 나은 광고를위한 연합"에 따른 모든 성가신 광고 형식
Coalition for Better Ads는 Facebook, Microsoft, Unilever, Procter 및 Gamble과 같은 Google을 비롯한 주요 디지털 회사와 연방 디지털 경제 협회를 포함합니다. 협회의 목표는 사용자가 광고 차단기를 덜 자주 사용하기를 희망하면서 광고와 관련하여 사용자 경험을 개선하는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