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RH1은 주로 CRH1A,CRH1B,CRH1E로 나뉩니다.....CRH1E는 침대 고속열차로 베이징-상하이 구간을 운행하고 있습니다.....250KM/H까지 낼수 있으며..총 16량이고요.....2량의(앞뒤)이등석,1량의 식당차(자리는 2등석 가격으로 판매),1량의 고급롼워..나머지는 전부 일반 롼워라는....참고로 상하이-베이징 고급롼워 가격은 1300원정도 라는..
CRH1E...CRH1계혈들하고 외형부터 약간 다릅니다.....
CRH1-064E...상해철도국 소속이라는...
D313/314열차..베이징남-상하이......이전의 저의 ID였죠....
롼워..
식당차..
이등석..CRH1하고 차이가 없음....
문은 CRH1A,CRH1B하고 다릅니다....
새수대...
롼워..안...안에도 찍을려다가 사람이 있어서 못찍었습니다...
밖에서 찍은 롼워....
고급롼워.....
밖에서 찍은 고급롼워 입니다....
롼워임...
첫댓글 좋은 사진자료 잘 감상했습니다. 전체적인 스타일링이 이탈리아의 ETR500과 비슷해보입니다(혼자만의 생각-_-) 침대고속열차라고 특이한걸 기대하지는 않았지만 너무 다른 침객과 흡사하니 아무래도 신비가 와장창 깨져버립니다. 다만 전자제품 시설에서는 감탄할만하군요. 개인적으로는 외부출입문 상단의 행선안내기가 인상깊습니다. 차량번호는 10(CRH1형)+64(편성번호, CRH1의 롼워차량임을 일부 나타냄)+00(차량연결번호) 순으로 간주하면 되는건가요?
10은 CRH1형...64는..CRH1형의 소속번호고...00은 연결번호 맞습니다....
란워 가 뭔가요?
Z열차 란워를 북경-상해 650원 2정도에 이용했던 기억인데.....운임이 꾀나 올라갔군요..개인적으로는 란워의 세면대가 궁금합니다. Z열차는 가로로 세면대가 4개 정도 있었던 기억인데 뜨거운 물이 안나와서 세면하기에는 참 힘들더군요..
Z열차 베이징-상하이 롼워(상):478원이고요..(하)가 499원이었죠...많이 올라갔죠..롼워의 세면대는 이등석 세면대하고 같습니다.....
저기 보이는 란워의 TV는 PTV인가요? AVOD인가요? Z열차가 PTV였던 점을 생각하면 채널 수만 더 많아진 PTV가 아닐 까 하는데..
PTV입니다..채널은 그리 많지 않고요..속도도 나온다는.....
봄바르디어 ZEFIRO 시리즈군요. 우리나라도 도입하면 좋을 열차입니다. 침대차 빼고..
본인 생각이지만은 CRH1A정도가 우리나라에 도입하면 괜찮은 열차인거 같습니다..CRH2B는 약간 무리 일거 같고요,
광궤인가요? 승객좌석 비율이 2:3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