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주지구 한가람봉사회 '보건소 출입관리 봉사'
대한적십자사여주지구협의회 한가람봉사회(회장 한용숙)는 지난 2월 1일부터 3월 31일까지 여주시자원봉사센터주관, 여주지구협의회 요청으로 '보건소 출입관리 봉사'를 2달간 봉사했다.
◆ 일 정 ◆
1. 일시 : 2월 1일 ~ 3월 31일(2달)
2. 인원 : 1일 2명(평일)
3. 시간 : 오후 1시 ~ 5시(4시간)
4. 장소 : 여주시 보건소 1층
5. 내역 : 보건소 방문객 안심콜 및 안내
여주시 보건소는 전국 최초 신속PCR 검사를 통해 코로나19에 대한 빠른 대응과 지역확산 방지에 기여를 하며 여주시를 코로나19 안심지대로 만들고 있다. 코로나19의 장기화가 계속되면서 보건소 방문객이 많아져 도움의 손길이 필요하여 보건소 현관에서 방문객에게 안심콜을 유도하고 안내하는 봉사에 한가람봉사회는 동참했다.
한가람봉사회 한용숙 회장은 "2월과 3월, 2달간 '보건소 출입관리 봉사'에 우리 한가람봉사회가 하루 2인 1조가 되어 적극적으로 협조, 잘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한분이 한번 내지는 네번까지 출근하셨고 한가람봉사원 여러분들의 수고에 많은 감사를 드립니다."라고 말했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여주지구협의회 송춘석 회장도 격려차 가끔씩 보건소를 방문해 봉사원들에게 힘을 실어주었다. 송춘석 회장은 "2달 동안 하루도 빠짐없이 고생하신 한가람봉사회 회원분들 고맙습니다. 또 4월부터 진행된 봉사에는 첫주에 강천봉사회, 둘째주 대신봉사회, 셋째주 흥천봉사회, 넷째주 지구협의회 임원들이 봉사할 예정입니다. 격려와 응원 보내주십시요. 회원 여러분 뵙는 날까지 항상 건강유의 하시기 바랍니다."라고 말했다.
'보건소 출입관리 봉사'는 현재도 진행중이다.
대한적십자사봉사회 여주지구협의회 화이팅!
첫댓글 2달간 보건소 출입관리 봉사를 하신 여주 한가람봉사회 한용숙 회장님과 봉사원님들 수고 많으셨습니다.
이어지는 4월 봉사자 여러분과 함께 모두
건강 잘 챙기세요^^
여주 보건소 출입관리 봉사 활동을 전개하신
한가람봉사회 봉사원 여러분 수고 많이 하셨습니다.
이선주 부장님 소식 감사합니다.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4.15 20:51
비밀글 해당 댓글은 작성자와 운영자만 볼 수 있습니다.21.04.16 09: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