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 이유없이 롯데백화점보다 현대백화점의 인상이 더 좋아요. 그런데 요즘 현대홈쇼핑에게 좀 실망해요.
2월 1일에 온라인에서 한 가방 주문했어요. 설날에 그 가방을 사용하고 싶어요. 그때 사이트의 공고는 2월 4일전에 주문한 상품 모두 설날연휴 전에 배송해요. 그래서 아무 걱정없이 주문했어요. 2월 2일부터 계속 배송된 상태예요. 보통 다음날에 즉 2월 3일 받을 수 있어요. 하지만 2월 4일까지도 못 받았어요. 사이트에서 택배번호도 볼 수 없어서 택배회사한테 도대체 무슨 상황인지 문의도 못 했어요. 현대홈쇼핑의 고객센터1600-0000 걸렸어요. 십분동안에 기다려도 통화 못했어요. 혹시 모르게 설날전 전화를 받은 직원들도 별로 없을 가능성도 있어요. 너무 답답했지만 사이트의 1:1문의 사용했어요.답변은 설날전에 처리할 수 없어요. 2월 11일에 환불신청 하고 싶은데 벌써 배송된 상태이라서 자동 환불 못 했어요. 그러니까 어쩔 수 없이 일주일동안도 기다렸어요.결국 2월 18일에 못 받은 상품을 반품으로 처리했어요. 물품 배송후에 분실했어요? 아니면 처음부터 배송 못 했어요? 아니면 현대하고 택배회사 연결중에 무슨 문제가 있어요? 이유를 모르지만 정말 실망해요.
저는 홈쇼핑을 자주 사용하는 사람이지만 이런 사례도 처음이에요.
사이트 주소: http://www.hyundaihmall.com/Home.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