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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년 영업이익 감소했으나 17년 운임료 상승으로 회복 고원가 장기용선 선대정리, 매출원가 절감으로 영업이익 증가 및 출자전환으로 인한 채무면제이익 반영하여 당기순이익도 증가했다. 출자전환으로 인해 부채비율은 75%로 감소했다. 매출채권 회수기간이 크게 증가해 자금유동이 쉽지는 않은 상황이다. 하림의 인수대금까지 들어오면 자본이 확충돼 우발 채무가 발생하지 않는 한 부채비율이 정상기업 수준인 100%이하로 내려갔다. |
@사업내용
주력사업인 건화물선 서비스를 필두로 컨테이너선 서비스, 탱커선 서비스, 가스선 서비스, 프로젝트선 서비스, 우드펄프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해상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종합해운사다
1.(정기선 사업) 극동/동남아, 미주, 중동, 유럽지역의 주요 항로를 통해 철재와 목재, 기기 및 설비, 기타 Breakbulk 화물을 정해진 운송 일정과 루트에 따라 운영한다.
2.(부정기선 사업) 전세계 대부분의 지역에서 곡물, 광물, 원당, 원목, 시멘트, 비료, 고철 등의 건화물 수송 서비스를 다양한 화주의 운송 수요에 따라 특화된 항로에서 부정기적 일정으로 운영한다.
3.(대형선 사업) 곡물과 그 부산물, 석탄 및 철광석을 주요 수출국으로부터 전세계 다양한 소비지역으로 운송한다.
4.(컨테이너선 사업) 현재는 노선을 일부 조정하여 한-중, 한-일 서비스에 회사의 역량을 집중하고 있다.
5.(탱커선 사업) 탱커선 사업은 중형탱커선(MR)을 이용하여 가솔린, 경유, 항공유, 나프타와 같은 각종 석유제품 수송서비스를, 케미컬탱커선(Chemical Tanker)을 이용하여 식용유 및 화학제품 수송서비스를 수행하고 있다.
6.(가스선 사업)
7.(프로젝트선 사업) 국내외 EPC 업체들을 대상으로 일반 PROJECT 물량과 OFF SHORE PLATFORM, 해양플랜트 등 중량물 해상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8.(우드펄프 수송사업)
*각 선을 사진으로 보면..
팬오션의 사업비중.
벌크선 비중이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주요 원재료는 벙커씨유.
구 분 | 제49기 | 제48기 | 제47기 |
선박용 연료유 | 562.34 | 617.66 | 668.15 |
@현재 팬오션이 보유중인 선박은?
80여척의 선박을 보유하고 있다.
@신규사업 분야
@관계사 현황
첫댓글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