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밤중 거리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이고 따뜻한 이야기를 담은 그림책 『올빼미 심야 식당』이 ㈜비룡소에서 출간되었다. 오늘날 푸드 트럭의 선구자였던 빅토리안 마차에서 영감을 받은 그림책으로, 깊은 밤이 되면 마차를 끌고 와서 문을 여는 올빼미의 심야 식당에서 일어나는 환상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다.
친절과 나눔, 그리고 따뜻한 마음을 느낄 수 있는 포근함, 또 펜의 고요한 리듬을 담은 글과 세이퍼링의 섬세하고 따뜻한 그림이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밤의 도시를 배경으로 처음부터 끝까지 미묘하고도 신비로운 분위기가 독자들을 사로잡으며, 소리, 풍경, 냄새, 맛 등을 생생하게 표현해 낸 그림책이다.
출판사 제공 책소개
뉴욕 타임스/뉴욕 공립 도서관 선정 최고의 그림책 시카고 공립 도서관 선정 최고의 그림책 퀼&콰이어 선정 올해의 도서 스쿨 라이브러리 저널 선정 칼드놋 명예 도서
아름다운 세피아 톤과 질감으로 빛과 그림자가 어우러진 꿈같은 세계를 선사한다. -《뉴욕 타임스》 빅토리아 시대 밤참 마차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매혹적인 그림책-《커커스》 친절과 나눔, 그리고 감사를 담은 고요하고 사려 깊은 이야기- 《퍼블리셔스 위클리》
첫댓글 올빼미 식당을 찾는 동물과 메뉴에 담겼을 이아기가 궁금하네요. 난 어딴 메뉴를 주문하지?
마법 같은 밤의 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요!
오늘 꿈 속에 나왔으면 좋겠어요~ 🤗